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1박2일 시즌4 .220 경남 고령 (1) 가야할 때가 언제인가를 분명히 알고가는 가야 여행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 .220 경남 고령 (1) 가야할 때가 언제인가를 분명히 알고가는 가야 여행

혜성처럼 2024. 4. 1. 23:44

시인의 시 '낙화'

낙화
이형기

가야 할 때가 언제인가를
분명히 알고 가는 이의
뒷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봄 한철
격정을 인내한
나의 사랑은 지고 있다.

분분한 낙화.
결별이 이룩하는 축복에 싸여
지금은 가야 할 때

무성한 녹음과 그리고
머지않아 열매 맺는
가을을 향하여

나의 청춘은 꽃답게 죽는다.

헤어지자
섬세한 손길을 흔들며
하롱하롱 꽃잎이 지는 어느 날

나의 사랑, 나의 결별
샘터에 물 고인듯 성숙하는
내 영혼의 슬픈 눈


오늘 이 아름다운 시 한수를 읇조려본다 ㅋ
얼마만이야 ㅎㅎㅎ

'가야 할 때가 언제인가를
분명히 알고 가는 이의
뒷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명시의 선언적 첫 소절이다.

'가야 할 때가 언제인가를
분명히 알고 가는 대가야여행'
이라는 오늘의 여행 컨셉트가 되어
정규Lee 피디가 몇번이나 외쳐불렀다지 ㅎ

'봄 한철
격정을 인내한
나의 사랑은 지고 있다.'

꽃이 떨어지는 찰나의 순간을 포착해서 이렇게 아름답게 노래할 수 있는거냐고요!


'분분한 낙화.
결별이 이룩하는 축복에 싸여
지금은 가야 할 때'

캬~~~~~~~
꽃이 지는 순간을 이렇게 비장하고도 격정적으로 표현한
이 명시를 오늘에 되살려준 1박2일에
정말베리머취 감사하당께♥

지금 한창 벚꽃 피고 또는 목련이 지는 때!
길 가다가 꽃을 보면 난 낙화를 노래해야겠다 ㅋ

바보들의 전성시대


원조바보 종민이 통탄을 했더란다 ㅋㅋㅋㅋ
막판 텔레파시 수식 조합으로 12 숫자 만들기 게임.
종민은 주구장창 4를 들고 가는데  파트너 유선호는 계속 엉뚱한 숫자를 들고와서 우리 종민 완전 빡쳤어요 ㅋㅋㅋㅋㅋㅋ

우리 종민이 어떤 종민이냐면
1km 남짓 되는 44호 고분까지 지치지 않고 답파하여 1등을 이루신분이야!
그런데 가야할 때가 아니라 멈춰야 할 때를 몰라 목적지를 지나쳐가는 바람에 세윤 다음으로 꼴찌를 하신 분이지 ㅋㅋㅋ
그거 보고 나인우도 당당하게 쫓아갔다가 종민 다음으로 4등하고 ㅎㅎㅎ
1박2일엔 바보들이 넘쳐서 넘 사랑스럽다니깐요 ♥.♥



오늘도 시끌벅쩍한 오프닝♥
인도네시아 팬들이 인도네시아 라면을 조공해왔다네요
우리 1박2들 국제적 스타가 되어 여행이라도 갈라치면 해외팬들이 알아보고 인사해 온다고 ㅎ

국내의 어느 나인우팬은 나인우를 보자마자 넙죽 큰절을 했다더라고 ㅎ
그 발랄함에감동받았는지 옆 가게서 화장품을 선물했다고  그 인증샷을 올린 게 또 인터넷에 회자되기도 했구요 ㅎㅎ

내게 가장 큰 이슈는
우리 종민이 라미를 했다는 거에요 ㅋㅋㅋ
요즘 왜케 외모관리에 열심이신지? ㅎㅎ


가야
우리역사에서 가장 소외된 비운의 나라
그러나 우리 문화와 역사의  코드를 또 엄청 많이 갖고 있는 놀라운 나라♥

오늘은 그 가야 탐방이라고 한다.
이러다 한국 드라마계에 가야 열풍 부는 거 아냐?


한 번!


두 번 ㅋ

 



ㅋㅋㅋㅋ
무시무시한 가야시대 순장풍습에 대하여 ㅎㅎ
왕이 죽으면 측근 신하들도 함께 묻혀야 한다니
우리 유선호는 걱정이다.
따라 죽기 싫으면 어떡해?
걱정하지마 누군가 널 보내줄 거야 ㅋㅋㅋㅋ
넘 명쾌한 종민박사님 ♥


경북고령군 대가야읍 지산리 산23-1

에 가면 고분이 그렇게 많다고 한다.
제작년 함안 갔을 때 함안은 아라가야 유적지라고 한다.
함안 시내를 고분산이 감싸고있었더랬지
이 고분군에 머무는 느낌은 어떨까?


암튼 !
이 오늘 여행도 관광 특유의 스탬프 채우기 형식인데
우리 세윤은 44호 고분군 레이스에서 진즉에 발을 빼셨단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종민이랑 종민 따라간 나인우 덕에 어부지리로 1등에 올라선 정훈 !
엉!
사랑둥이지 ! ㅋㅋㅋㅋㅋ


이거 뭔 토끼와 거북이도 아니구말야 ㅋㅋㅋㅋ
1등이었던 종민과
꼴등 세윤♥


세 번 ㅎㅎㅎ



' 중략' ㅋㅋㅋㅋㅋ
오죽 부제가 길었으면 ㅋㅋㅋㅋㅋㅋ



오홋
간만에 울 1박2들 지식테스트 순간인가요?

오, 오랜만에 머리 좀 쓴다고 ?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터 그 머리땜에 시청자 포복절도 시키는 거겠지 ㅋㅋㅋ


지산동 고분군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고 한다.





작년 9월이구냐!
이로써 우리나라 유네스코 유산이 벌써 16개!!
암튼  오늘은 우리나라 포함 세계문화유산을 알아보는 시간.
하나씩 맞춰가며 최종 살아남는 사람에게 스탬프 5개!

그리고 석굴암을 오로지 정훈만 알았다니!!!
이후로도 여행을 통해 감성 뿐 아니라 지성도 알뜰히 챙긴 정훈의 진가 발휘됨 ♥



ㅋㅋㅋㅋ
한강에 있는새빛둥둥섬 그런 거 아니라고 종민!
저긴 호주 시드니야! ㅎㅎㅎ


음... 영국에 있다.


근데
1박2일 그렇게 여행다녔음서 직접 갔던 곳을 못알아보는 비극은 여기 남한산성만이 아니었다 ㅋㅋㅋㅋ

 
딘딘이 잘 하고 있음 ㅎ


오홋!
세윤♥
그러나 그의 대답은 여기까지 였다 ㅋㅋㅋㅋㅋ



나 알함브라궁전이라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
아마 저 지붕땜에 그 단어가 생각이 났다 ㅎㅎㅎ
저 지붕은 다른  야한 거 본딴 건데 왜 내 뇌는? ㅋㅋㅋ
치매 초기 증상 중에 하나고 고유명사 까먹는 거라고 하더라 ㅎㅎㅎ


이거 못 알본 건 내 눈을 탓하리오 ㅎㅎ
나 눈이 안좋아 ㅎㅎㅎ
#마추픽추 ♥
#페루


ㅋㅋㅋㅋㅋㅋㅋ
마침
오늘 부활절이었어 ㅋㅋㅋㅋ
서바이벌 형식이라는데 자꾸 패자부활전을 하면서 경쟁자를 살려내니까 종민이랑 세윤 승질냈음 ㅋㅋㅋㅋ


욕시 우리여행매니아 정훈♥


ㅋㅋㅋㅋㅋㅋㅋㅋ
록키는 너무 갔어!!!!
이번엔 한라산이라고 안해서 다행이었엉♥
#후지산


글고
정규Lee 피디를 좌절시킨 두번째 사건!!
그렇게 고생고생해서 직접 가보기까지한
호주의 울룰루를 못알아보다니 ㅋㅋㅋ
종민이랑 딘딘은 자기 방송 모니터를 안하는 게 분명해 ㅋㅋㅋㅋㅋ



급기야 정규Lee피디 판넬 던져버림 ㅋㅋㅋㅋㅋㅋ


#수원화성
통닭먹으러 자주 와봤다던 딘딘이 맞췄음 ㅋ

 
요즘 나인우가 간헐적으로다 머리를 쓸 때가 있더라니깐 ㅋㅋㅋ


아깐 선두권이던 종민과 세윤 졸지에
꼴찌가 되어 농락당하는 현장 ㅋㅋㅋ


종민은 이 문제 맞추고 여기서 빠져나왔는데
#진시황릉


최최종으로 꼴찌의 나락에  떨어진 세윤과
그를 바라보는
도긴개긴의 뻔뻔한 형제들 ㅋㅋㅋㅋㅋㅋㅋ


네 번 ㅋㅋㅋㅋ


가야금과 가야는 상관이 아주 많다 ㅎ


오홋!
날 설명시켜보라구!
그게 얼마나 힘든지를 알기에세윤은 결국 나인우 뜻에 순종한다 ㅋㅋㅋㅋ

이제 말귀 못알아듣는 게 나인우 무기가 됨 ㅋㅋㅋ


잔머리대왕 종민♥
상대팀 미션이 뭔지알아내려고 폰카 줌인 기능 쓰고 있는 중♥

 
ㅋㅋㅋㅋ
+ 랑 × 사용해서 숫자 12를 만들라는데 왜 12카드를 들고오느냐고요 ㅎㅎㅎ


그래도 여기 뚱&딘&나 팀에선 딘딘이 나인우를 커버해주었음 ㅎ


문제는 정훈&종민& 유선호 팀♥

우리정훈이 반칙을 써서 지령을 내렸던 거임 ㅋㅋㅋ
바보들!
처음 예시문 6+ 6 했을 때 바로 알아들어먹었어야지 ㅋ


처음엔 종민이랑 유선호가 카드를 잘 갖고오믄
정훈의 연산기호 찍기가 실패해서 말썽이더니


제발 선호가 3을 들고 오길 바라면서 초지일관 4를 들고오기까지
여기 100m거리를 5번이나 왕복했다는 거 ㅎㅎㅇ
우리 종토바이 숨이 꼴딱 넘어가기 일보직전 ㅋㅋㅋ


마침내 열폭 터지심 ㅎㅎ

 
방언도 터지심 ㅋㅋㅋㅋㅋ


통역이야 그까이꺼 5년 동거동락의 삘로다가 ㅋㅋㅋㅋ


사람이라면!
ㅋㅋㅋㅋㅋㅋ
유선호는 과연 사람일까? ㅋㅋㅋㅋㅋㅋ


간신히 4& 9 숫자조합을 맞춰놨더니 원하는 연산기호를 못 뽑았다 ㅋㅋㅋㅋ


이 모든 것은 제작진의 농간이었다 ㅋㅋㅋ

앞팀 세윤이랑 딘딘 나인우네는 아까 그걸로 1분 30초 안으로 진즉에 성공한 걸
우리 어르신들과 막둥이는 장장 10여분을 뛰었다 ㅋㅋㅋ


그래도 승자팀은 마냥 기쁘지는 않았다더라 ㅋㅋㅋ
이렇게 많이스탬프따도 저녁식사가 확정된 건 아니라는거이니 ㅋㅋㅋㅋ



다섯번 ㅋㅋㅋㅋㅋ

 
이번엔 가야문화알아보는시간.
만두 속 재료 알아맞추기
나도 맞췄엉
만두에 들어갈 만한 특이한 단백질 재료로 꿩만한 게 없지요

냉면 꿩 육수도 있는 마당에


ㅋㅋㅋㅋ
종민의 유선호 죽이는 팩폭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유선호가 줄넘기도 잘한대서 진짜 잘했잖아 ㅎㅎ
이번 공기도 믿어주자구 ㅎㅎ



30초안에 '꺽기' 로 47년 만들기!
엄청난 속도가 요구되더군 ㄷㄷㄷ

난 2단꺽기 달인인뎅 ㅎㅎㅎ
요즘 2단꺾기를 아는 사람 못 만났엉 ㅎㅎㅎ


ㅋㅋㅋㅋㅋㄱ
아니 이 옆에서 웬만하면 3+4+5 정도가 나올 수식을 구지비 계산기 앱 뚜들기겠다고 설치는 종민♥
아이 귀여와 ♥.♥


저녁식사 복불복은 바로 이 공기 꺽기로 47년만들기 도전 6인 모두 성공시 제공예정이었음 !
근데젤 잘하는 첫주자 유선호가 실패하면서 다른 주자들도 족족 실패하며 최종주자 종민만 남은 상태.

거기에 유선호가 종민 대신 도전하는대신 공기밥 반으로 나누기로 협약한 거임 ㅎ
심기일전한 유선호 무려 22초만에 성공시킴 ㅎㅎ
종민과 유선호의 공동성공이라는 쾌거 ㅋㅋㅋ


그리고 패자 네 멤버들에게 막간 퀴즈고 오늘의 부제맞추기 제시됨 ㅎㅎ

 
아뜩해 ㅋㅋㅋㅋ
아무도 맞추는사람이 없엉 ㅋㅋㅋ


세윤 인생의 큰 난제 하나 ㅋㅋㅋ
나인우 알아먹게 설명해주기 ㅋㅋㅋㅋㅋㅋ


여섯번 ㅋㅋㅋㅋ


오늘도 세윤이랑 슬랩스틱 찍는 딘딘 ♥


'가야할 때가 언제인가를 분명히 알고가는 대가야 여행' 

드디어 나도 이 제목 입에 붙였다 ㅎㅎㅎ
오늘 수시로 빵빵 터졌다  ㅎㅎㅎ
아이 이 이뿐 멍충이들 같으니라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