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1박2일 시즌4 222. 충북 진천 (1) 삼국통일 레이스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 222. 충북 진천 (1) 삼국통일 레이스

혜성처럼 2024. 4. 16. 18:36

 

1박2일과 아이돌, 아이돌과 1박2일

 

가야할 때가 언제인가를 분명히 알고 가는 대가야 여행.

마지막으로 나도 한번 불러봤다ㅎ

 

그리고 새 여행지는 잠깐 소개로만 나오고 오늘 방송에 등장조차 않했다. 

가는 도중 천안휴게소에서 방송이 끝이 났거든..

오프닝장소가 그간 생소핸 KBS 별관이다. 

드라마 촬영과 음악방송 녹화가 진행되는 곳이라 한다. 

여기서 멤버들이 요즘 핫한 아이돌 멤버 사진을 들고 이름을 알아맞추고 사진을 찍기 미션을 주었다. 

222회차 방송은 여기 아이돌과의 시간도 꽤 점유했다. 

 

아무래도 신생 아이돌이며 한창 인기정점의 아이돌해서 무려 여섯팀이나 등장했다. 

대다수 1박2일 시청자들에겐 모두 생소한 얼굴들일 것이다 ㅎ

내가 그랬다 ㅎ

 

같은 연예인인 종민이나 정훈 그리고 세윤도 많이 당황했다. 

나인우랑 유선호는 어떻게 마침 신생 아이돌이 배당되었다. 

결국엔 모든 멤버들이 골고루 낯설고 어려운 팀을 만난 사정은 똑같았다는 거다. 

 

덕분에 1박2일이 여전히 건재해서 요즘 특히 물올라 재미있다는 홍보가 아이돌 팬들에게 홍보되는 기회였길 빌어본다 ^^;;;;

우리 1박2일이 컨셉만 유구했지 얼마나 핫한 프로그램인데여 ㅎㅎㅎㅎ

생생한 현장감,  당일의 날씨 그대로 방송된다구 ㅋㅋㅋㅋ

그러니 전국의 아이돌 팬들이시여

어서오라우요 1박2일의 세계로~♥

 

 


 

 

 

 

 

 

그렇게 대가야의 밤이 졌다네요. 

 

 

 

 

그리고 새 날이 밝았어요. 

울 1박2들은 눈뜨자마 진수성찬 코앞에 두고 물에 빠진 생쥐가 되야 하는,

참으로 물에 빠지기 좋은 그런 날이었어요 ㅋㅋㅋ

 

ㅂㅏ다에

 

 

그 중에 이렇게 종민이 그네줄을 잡을라치면 

 


버터플라이                                 
-러브홀릭(국가대표 OST) 

어리석은 세상은 너를 몰라      
후회 속에 감춰진 너를 못봐      
나는 알아 내겐 보여      
그토록 찬란한 너의 날개  

겁내지마 할 수 있어 
뜨겁게 꿈틀거리는      

날개를 펴 날아올라 세상 위로       

태양처럼 빛을 내는 그대여      
이 세상이 거칠게 막아서도      
빛나는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널 세상이 볼 수 있게 날아 저 멀리  

꺽여버린 꽃처럼 아플때도      
쓰러진 나무처럼 초라해도      
너를 믿어 나를 믿어     
우리는 서로를 믿고 있어  
    

심장에 손을 움켜봐     
힘겹게 접어 놓았던     
날개를 펴 날아올라 세상 위로     

벅차도록 아름다운 그대여     
이 세상이 차갑게 등을 보여도     
눈부신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널 세상이 볼 수 있게 날아 저 멀리     


태양처럼 빛을 내는 그대여     
이 세상이 거칠게 막아서도     
빛나는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널 세상이 볼 수 있게 날아 저 멀리

 

 

그때마다 아름다운 브금을 깔아  종민이 물탱크 위를 훨훨날아 아침상 앞으로 무사히 착지하길 

응원하게 해줬다지 ㅎㅎㅎㅎ

 

 

어리석은 세상은 너를 몰라   

 

그러나 끝내 두려움을 극복못한 한 어리석은 인생을 위한 애가 哀歌 가 되었답니다 ㅎㅎㅎㅎㅎ

 

 

캬~~~~~

나인우랑 세윤도 성공했거늘 ㅎㅎㅎㅎ

특히 세윤의 성공이 정말 기뻤지요. 

그 힘으로 딘딘부터 동생이랑 엉아 열심히 밀어줬는데 

정작 본인은 겨우 4분 남겨놓고 성고했으니 허겁지겁 먹는 모습이 넘 안스러웠엉

 

 

그래도 우리 종민은 주어진 것에 감사하며 잘 살아요 ㅎㅎㅎ

가야 한상을 못 받고 대신에 가야감자로 아침을 떼웠다네요 ㅎㅎㅎ

 

 

가야 할 때가 언제인가를 분명히 알고 가는 대가야 여행........

오늘 끝입니다 ㅎㅎㅎ

 

 

이제는 퇴근미션시간 ㅎㅎㅎ

발가락으로 바둑알 쥐고 깨금발 세번 뛴 다음에 대야에 8개 담아 모으기. 

그걸 첫 타자 유선호가 일곱개 한꺼번에 성공 ㄸㄸ

 

 

그 뒤로 다섯 엉아들이 남은 한개만 성공시키면 될 걸을 그 한개를 못넣어 결국 유선호 차례 다시 돌아와 마무리까지 막네가 했음 ㅎㅎㅎ

덕분에 대가야 여행 분량이 짧아졌다니. 

이걸로 퇴근미션 성공~~

 

 

우리 1박2들 어쩌다가 이렇게 닭살돋는 포즈 잡느냐고?

맏형 정훈이 한가인이랑 부부 화보 사진촬영을 했다더라구 ㅎㅎㅎ

그거 찍느라 체중조절도 하며 신경 엄청 썼다더구만 ㅎㅎㅎ

 

 

생거진천

고속도로 표지판서 숱하게 봐온 말임 ㅎㅎㅎ

중부고속도로였나?

경부고속도로였나? ㅎㅎㅎㅎ

암튼 사진으로 보니 참 포근한 고장이다.♥

 

아니 ,

이번 미션 성공 순위가 무슨 소용있음?

어떻게 이렇게 덜렁 세 가지만 가지고 순위에 따라 고르라니!

그게 어떻게 우선 순위권자의 혜택일 수 있냐고!

그냥 이기나 지나 복불복인거쟎아!

이따가 2차 선택에선 좀 유리한 포인트에 올랐긴 해도

이번 1차 선택땐 너무 어이가 없었다는!!!!

 

 

 

#엔시티드림

#더보이즈

#앰퍼스앤원

#퍼플키스

#아일릿

#유니스

 

나는 죄다 모르는 애들이다 

이러니 으르신과 아이돌 사이 격차가 생기는 거야 ㅎㅎㅎ

왜케 다 영어이름이야 !!!!

하마터면 유니스에다가 유키스 노래 링크시킬 뻔 했다 ㅎㅎㅎ

 

 

 

암튼 이 파릇파릇한 아이돌 팬님들아

울 1박2일도 사랑해줘

그대들 오빠랑 언니 나왔엉 ㅎㅎㅎ

 

 

 

그리고 종민이 못알아본 건 용서해주고 ㅎㅎㅎㅎㅎ

 

 

결국 종민은 아이돌 찾아 사진찍기 미션 꼴찌 ㅎㅎㅎ

유선호는 2등일 줄 알았는데 멤버 이름을 전송하지 않은 실수 때문에 5등으로 밀려남 ㅎ

 

 

 

점심 1차미션 아이돌 찾아 사진찍기에서 1, 2등이었던 딘딘이랑 정훈 

이번 2차미션, 아침에 먹고싶다던 자기 메뉴 휴게소에서 사오기 미션에서도 역시나 나란히 1, 2등 함. 

정훈은 3등일 뻔했는 걸 한 발 앞서갔던 유선호를 앞질러 역전 성공함 ㅎㅎㅎ

눈뜨고 코베인, 아니 2등 뺏긴 유선호의 탄식 ㅎㅎㅎ

 

 

그리고 종민은 황태해장국을 못찾아 황태대신에 어묵포를 해장국에 쑤셔넣고 있음 ㅎㅎㅎㅎㅎ

이 미션의 결과는 다음주로 넘어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