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KBS 월화드라마 땐뽀걸즈 통합 2회 (3회~4회) .2018 아 장동윤 본문

드라마/KBS 땐뽀걸즈

KBS 월화드라마 땐뽀걸즈 통합 2회 (3회~4회) .2018 아 장동윤

혜성처럼 2019. 2. 27. 23:55


그 남자의 사정


그 여인들의 사정


그 중에 박혜진이 제일 먼저 들켜부렀네 ㅋ



개딸 시으니와 엄마의 살떨리는
리얼전쟁



이때부터 권승찬은 알게 되지 않았을까
김시은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다는 운명을 ㅋㅋㅋ


아버지 권형섭은 저 아가
박미영 딸인 걸 알아보았다.


권승찬 니는 김시은 절대 못이겨 ㅋㅋㅋ


아니야 아니야
권승찬은 김시은 니한테 꽂혔데이


땐뽀반 본격 연습


그러나 박혜진의 다리부상으로 대회출전이 불가능해지자
구원처럼 떠 오른 그이름 하나.
땐뽀성애자 하나
ㅋㅋ3



사랑에 빠진 남자
땐뽀대회(대학)밖에 안보이 는 여자


오늘 그녀가 작당을 하여
한남자의 간 아니고 거시기를 떼어간 날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