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1박2일 시즌4 강원 인제 곰배령 야생화의 천국 본문

자판앞에서/풀,꽃, 나무, 열매

1박2일 시즌4 강원 인제 곰배령 야생화의 천국

혜성처럼 2021. 6. 10. 23:10

 

인제 점봉산 곰배령이 대한민국 자생식물 20%가 서식하는 야생화의 천국이란다 ㄷㄷㄷㄷㄷ

 

 

진짜 여기 날잡고 가고시프다!!!
산행용품을 거의 버렸는데 ㅠㅠ
창고를 다시 뒤져볼끄나

 

 

1. 생긴 건 비슷하지만 먹었을 때 효과는 극과 극 곰취와 동의나물....
아무거나 함부로 따묵으면 큰일나겠군 ㄷㄷㄷㄷㄷ

 

곰취는 자색 두줄!!! 곰취는 자색 두줄!!! 곰취는 자색 두 줄!!!! 잊지 말자 !!! 다시 보자 자색 두 줄 ㅋㅋㅋㅋ
근데 저런 곰취같은 잡초도 은근 많은 듯

 

2. 관중

 

 

3. 벌깨덩굴
참깨 꽃이랑 비슷하다
하얀 점박이 입술의 이유 ; 벌이 앉기 좋으라고 ㅎㅎㅎ

 

 

4.노루오줌
정훈이 단박에 알아봤다는 ㅎ
생긴 건 저렇게 이뿐데 뿌리에서 노루 오줌 냄새가 난다고 붙혀진 이름 ㅎㅎ

 

 

5. 노루귀
태조 이성계의 왕의 화원에 노루귀가 심겨 있었더라는데..생긴건 그저 키작은 코스모스 같기도 하고 ㅎㅎ

 

 

6. 연령초

 

 

7. 금낭화.

 

 

8. 얼레지꽃(가운데 분홍) 만 알아보겠다 ㅠ

 

 

9. 종지나물(미국제비꽃)

 

10. 동의나물 꽃

 

 

11. 바람꽃

 

12.

 

13,얘는 밑의 양지꽃이랑 비슷한데 그냥 애기똥풀같기도

 

 

14.미나리냉이

 

 

15. 금강초롱

 

 

16.하늘나리

 

 

17. 쥐손이풀

 

 

18. 물봉선화

 

 

 

19..양지꽃

헥헥....
꽃구경 참 힘들다 ㅠㅠ

내가 그의 이름을 알아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잡초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진정 꽃이되었다!!!!!ㅜㅜ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