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1박2일 시즌4 142 경기 가평 (2) MT특집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 142 경기 가평 (2) MT특집

혜성처럼 2024. 9. 27. 09:14

뻔한 설계 속 리얼리티


지난 주 예고편만으로는 또 공포체험인가 식상하다 했지.
공포방탈출게임이란 제목의 잠자리복불복이었다.
영화 '파묘' 셋트라고 하던데 얼마나 정교했으면 딘딘까지 중도 포기 했을까?

멤버 여섯중에 세윤 혼자만 성공했다.
원래 유선호도 성공 직전까지 갔는데 카셋트라는 아날로그 뮤직박스를 다룰 줄 몰라 헤맨 거다.
유선호를 뺀다해도 네 명이나 쩔쩔 맸다는 거 그만큼  분위기 장난 아니었다는 거지.

보는 시청자들로서는 저 정도야? 했을거다.

약골 딘딘


한편 이번 회차 방송에선 딘딘이 약한 모습 많이 보였다.
특별히 얼굴에 힘든 내색이 보이진 않았지만 (편집의 힘일 수도)

방탈출게임에서나 탁구게임 당시 넘 매가리가 없는 거라.
요즘 다이어트하나? 컨디션 난조인가?
그러고보니 낮에 물놀이가 과했나보다 ㅎ
애들은 물놀이 하고 한숨 재워야 하는디 우리 딘딘은 잠을 보충하지 못하시어 그렇게 투지와 근성을 잃었구나 ㅎ

역시 딘딘은 초딘이야♥





이번에도 방구석 3종 게임 참 알차고 재미졌음
지난번 세윤이란 부스터 엔진을 장착한 딘딘 소가 활약한 게 첫번째 게임이었고
두번째는 라면좀비게임?
' .좀비한테 잡히기 전에 생라면 다 부셔먹는 게임


좀비나 사람이나 진빠지는 게임이긴 한데


얘는 괜히 자기팀 힌트 주다가 겁없이  생마늘 먹기 벌칙 수행 중.
온몸 진저리치며 마늘맛을 체험하기 ㅋ


여기서 종민팀 승리 ㅎ
이로써 방구석 3종게임중 두 가지 다 연승한덕에 한가지는 뭔지 구경도 못함 ㅎ


승자의 돈가스 밥차 밥상 옆에서 패자도 밥차 밥 갖다먹으라니까 전 멤버 깜놀 ㅎㅎㅎ
이 사람들아 사이즈의 차이가 있다는 걸 그새 까먹은 겨? ㅎㅎㅎ


그래!
세윤의' 밥탑' 경험치를 떠올려봐 ㅋㅋㅋ


또 기록 갱신이여 ㅋㅋ
밥차 사장님의 지원덕에 돈가스 세개를 꼬치로 나눠  접시를 채움 ㄷㄷㄷ


이거 누가 한 말이더라? ㅎㅎㅎ
종민이었던 걸로!

밥 잘 먹고 잠자리 복불복 하러 가는 길
게임 주제가 뭘까 얘기 나누던 중
공포가 키워드로 등장한 순간이었음 ㅋㅋㅋ


그리고 어마무시한 규모의 폐가 앞에 앉은 멤버들.


1박2일 이제 2회자 여앵중인 신입멤버 조세호


시즌4 원년멤버 꾀돌이 딘딘


가장 성공확률 높은 둘이 깨갱하고 나온 걸 본 이준은
이것도 일종의 연기공부다 생각하며 아주 기세가 등등했었지 ㅎ


문제는 대본문해력이 딸려서 ㅋㅋㅋㅋ
계속 여기저기 헛발질이거나


좀비와 쓰잘데기없는 대화를 하는 것에 시간 다 쓰고
잠자리복불복 패배=> 야외취침 행!

그 허세가 보는 이를 참으로 유쾌하게 했다네 ㅋㅋㅋ


선호의 실패는 너무 안쓰러웠다.



어떻게 이게 유물이 된 것인지 ? ㅜ



주종현 피디도 이게 안쓰러워 지적했더니 이준은 내내 눈앞에 있던 피디가 어찌.알았냐고 깜놀이다.

이준 이캐릭터 어벙함은 종민과는 또 결이 다르네 그려 ㅋㅋ


아, 종민 당신마저 !


결국 남은 건 세윤 뿐



그리고 실패확률 1000프로의 사나이,
버카(버리는카드) 의 사나이가 일을 내다 ㄷㄷㄷ
세윤 오늘밤 실내취침 독방 예약되셨습니다 ㅋㅋㅋ


내내 참고 있다 딘딘이 뼈때리는 말 한마디 지르셨다 ㅋㅋ
새벽1시에 야식 걸고 탁구시합 하라니 나온 소리다 ㅋㅋ
다른 멤버들이나 시청자나 이젠 그려려니 하고 있던 참이다 ㅋㅋㅋ


이 둘은 이미 이번 MT 여행때 얍삽으로 코드를 맞췄음


정말 딘딘 막판에 세호네한테 점수 다 갖다 바첬음 ㅋㅋㅋ


패배의 원흉 딘딘이나


이겼다고 깝죽대는 종민네나


다 귀엽다 귀여워♥


너모특이해서 검색해봤다
고추마요치킨이라 한다
치킨엔 관심없는데 한번 주문해봐야겠다.


얘가 어떻게 연예인이야 ㅋ
뒷집 고딩이지 ㅋㅋㅋㅋ


눈뜨자마 복불복 세상.
여기는 1박2일 시즌4세상 in 경기도 가평♥


왜애? ㅎㅎ
지난번에 주피디가 탄 배가 진짜 퇴근 빨리하는 배였잖여


종민이 옳았다 ㅋㅋㅋ



관악산은  안 껴줌?ㅎ
암튼



설악치악월악운악삼악산이란다 ㄷㄷㄷ
혹 바위악일까 했더니 그냥
'큰 산 嶽 악' 자를 쓴다는군


다시 한번 복불복의 회초리를 휘두른데
오 놀라운 주서위 픽 ㅋㅋㅋㅋ

등산팀에선 곧죽어도 조세호요
번지틴에서도 오매불망 딘딘만 골라내는 주사위도 예능신에 씌웠나보다  ㅋㅋㅋ


남겨진 이준만 사지에 내몰렸다 ㅋ


오 유선호♥
이 이뿐 재간둥이


비록 몸은 고되어도 삼악산의 절경에 제대로 빠져든
종민과 세윤.


이제 이준만 도전하면 번지팀도 오늘 끝.


자이로드롭이 안끝나는 느낌이래 ㅋㅋ
말 다했지 ㅋ


시즌1의 이승기가 생각 났다.
이준 말이 이해가 가는 게
카메라 앞에서면 가능할 줄 알았다는 그 말 진짜일거다.
그러나 카메라 앞도 의식하지못할 만큼의.공포가 있다는 거지.

나도 평생 번지는 못 할 거 같다 ㄷㄷㄷ


오홋!!!!
다음주 예고에 제대로 낚였습니다 ♥.♥

넘 넘 기대돼 기대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