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1박2일 시즌4 235.충북 청주 (1) 인정사정 볼것없다 ftr 정훈과 나인우의 마지막 여행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 235.충북 청주 (1) 인정사정 볼것없다 ftr 정훈과 나인우의 마지막 여행

혜성처럼 2024. 7. 15. 18:25

 


5년간 그가 외쳐온 ' 1박~'  그 목소리를 못 잊어 ㅠ ㅠ


정훈의 집근처인 가봄.
기억해두고 싶다


그래
잊고 있었다
오늘이 연정훈의  마지막 '1박2일 '여행이란 걸 ㅠ ㅠ


근데 기분이 좋댄다.
왜???????? ㅠ ㅠ



딘딘도 따지잖어!!!
왜 기분좋고 왜 신이 난건데?????
왜애애애?????




암튼
오늘 마지막 여행을 떠나는 기념으로 정훈이  동생들 한명한명 픽업하고 있는 중.
1빠 딘딘에 이어 유선호 탑승.


곧 얘 데릴러 올거임 .
오늘도 노메이크업이라 함.
나인우는 1박2일 촬영올 때 메이크업을 하고 온 적이 딱 1번인가밖에 안됨 ㅎㅎㅎ
그런데도 이른 아침 햇살을 정면으로 받고 있는
나인우 지금 저 얼굴이 장난아니게 화사한거라♥.♥



정말임!
시즌3까지 그렇게 청승눈물 포인트 많았던 1박2일.
그러나 종민은 어째 한번을 안운다!!!!
당시엔 참 냉정한 남자인 줄 알았음 ㅎ


이 이쁜 여섯과 한남자의 마지막 여행 마지막 오프닝 ㅠ
왜?
왜?
왜?
왜 다 떠나는 거야? ㅠ ㅠ

 


캬~~~
충주에 또 왔다.
몇번을 와도 늘 새로운 풍경샷이다.
정말  볼데 놀데 많음
충북의 자랑일 만하다 ♥.♥


그래 ㅠ
앞으로 인정 볼 일 없다 ㅜ  ㅠ

 
이런 비하인드가 있었어??????????ㅋㅋㅋㅋㅋ
방송이 아닌 사석에서 저런 놈 만났으면 
나같았어도 그냥 팍 밟아버렸음 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왜케 새초롬하고 난리야 ㅋㅋㅋㅋㅋ
 

 
오늘 여행 정말 재미졌다. 
특별한 게임도, 특별한 이벤트도 없는데 
서로가 서로를 너무 잘알아서인지
아니 내가 울 멤버들을 너무 잘 알아서인지
하는 행동, 말 한마디 한마디가 다 웃기고 사랑스러웠다. 
 
인정사정 볼것없다 여행이기에
우팀과 연훈 팀으로 나뉘어 여행하는 중. 
 

 
정규Lee 이냥반의 멋진 게임설명 들을 날도 이제 며칠 안남았다는 거 아녀 ㅠㅠ
목소리가 정말 섹시했어영
 

 
오늘 인팀에 문세윤과 딘딘이 한 팀인게  예능신의 섭리였엉 ㅎ
아, 나인우의 작품이었구나 ㅎ
다 나인우가 픽한 멤버들이었으니 .
 
늘 나인우의 애정공세에 시달렸던 세윤 ㅎㅎㅎㅎㅎ
그리고 나인우와는 게임운이 절대 안맞는 딘딘 ㅎㅎㅎ
오늘 그래서 딘딘땜에 뿜었음다 ㅋㅋㅋㅋ
 

 
 
아이스크림, 핫도그
이게 다 휴게소 편의점 음식끝말잇기 쇼핑게임 나인우의 작품 ㅎㅎㅎㅎㅎ
나인우는 오늘도 게임 룰을 이해 못했다에 1만원 겁니다요 ㅋㅋㅋㅋㅋ
 

 
속터져 하는 딘딘 저 표정 리얼인 거 시청자들은 다 알아 ㅋㅋㅋㅋ
 

 
그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도자로 시작하는 음식 고민하고 있는 세윤 옆에서 종민 염장을 질러요 ㅋㅋㅋㅋ
 

 
그리하야 제작진은 이렇게 포장을 해주는 거지. 
그 속터지는 자식을 두고 '아름다운 녀석'이라고 .
오늘 그가 떠나는 날이거든 ㅋㅋㅠㅠ
 

 

 
그후로도 계속되는 나인우식 환장할 끝말잇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인우가 상대팀 수장에게 한그릇 선사한 셈입니다 ㅋㅋㅋㅋ
 
참고로 오늘 점심복불복 게임은 지금껏 연정훈 , 나인우가 게임에 져서 먹어보지 못한 음식 6개를 선별해놓고 승자에게 제공하는 방식. 
여기서 나인우는 여섯가지 전부 먹어보지 못했다고 한다 ^^


 
이 음식들이다 ㅎㅎㅎ
끝나고 먹고 갈 기회 없었나봄 ㅎㅎ
끝내 못먹어본 음식으로 한이 되었을정도면 ;

 


캬~~~~~~~~
이 절경♥

 


그리고 또 이 절경 ㅠ ㅠ


여기서 식사메뉴  걸고 또 게임.
그 게임이 딘딘이 이미 주목하고 사진컨셉에 활용했듯이
벤치를 활용한 맞출때마다 벤치 이동 게임!


1박2일 기출문제라 했고 첫 문제가 수학기호라 하니까
이거 시그마 나올 줄 알았지롱 ㅎ
그리고 이걸 나인우만 맞췄음 !

오직 나인우만 1박2일 모니터링을 성실히 한단 증거 , 이런 문제나올때 알아봤었지용 ㅠ


그리고 이렇게 그동안 갔던 장소 물어보는 질문에서
나도 정말 헤깔렸다 ㅎ
저 국화도 섬 이름이 생각안났고
덕유산은 덕으.'ㄷ'자도 생각 안났었다 ㅎㅎㅎ


소보로같은 목이버섯 구경에 눈 휘둥그래진 멤버들 ㅎㅎㅎ
나도 신기했엉
까만 목이버섯만 알았더니.
.

 ㅋㅋㅋㅋㅋㅋㅋ
정규Lee피디가 가야 언급할때부터 이 컨셉 제목 맞추라고 할 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
정말 우리 멤버들에게 너무 잔인한 문제였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암산퀴즈에서 유선호 활먁 정말 놀라워♥.♥
얘 뭐지? ㅎㅎㅎㅎㅎ


비발디의 사계였음
근데 봄인지 여름인지 (뭐 가을이거나 겨울일 확률도 있지만서도 ^^;;)
안 나왔음 ㅡ

알아보니 봄이라고 함

찾다가 넘 기막힌 사이트를 만났다

https://youtu.be/w9Jg5WghOG0?si=ly7LrAd1AaclSbpS


대박이다 ㅋㅋㅋㅋ
종종 가서 들어야지 ㅎㅎㅎ



이게 디즈니 에니메이션이겠거니 했는데
제목이 생각안났다 ㅎ
그걸 나인우가 해냈지 말입니다.
결국 나인우의 활약으로 선상 벤치 퀴즈게임에서 '인' 팀이 승리


지붕머리개수 7개
7층석탑

 
아까 암산왕으로 뇌섹미 뽐내던 유선호
이번판엔 온몸을 웃겨주었음 ㅋㅋㄱㅅㄱㅅㅋㅋ


허리에 맨 요요를 돌려 캔 날리기 게임
회전을 감당못해 자꾸 예능을 하는 몸뚱아리들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아까 휴게소 음식이름 끝말잇기에선 나인우가 복장 터지게하더니
요요던지기 게임에선세윤땜에 패배해서 딘딘 열받았다 ㅋㅋㅋㅋㅋ
앞선 '정' 팀이 3점 가져갔고 이제 세윤이 1점만 건져도 연장전의 기회가 있었을 것을 ㅋㅋㅋㅋ


게임은 끝났다 ㅎㅎㅎ
떠나는 날 막판에 나인우가 넘 활약을 잘 해주어 보는 나도 어색했다 ㅎㅎㅎㅎ

 
충주에 장자늪이라는 곳.
자목 이국적인 풍광이 예사롭지 않다.


그걸 이 카누타고 노저어 오란다 ㅎㅎㅎ
승자 나인우가 반전을 기대하며 선택한 운송수단이다
' 느린것' 의 미학이랄까? ㅎㅎㅎㅎ


문제는 이거다 ㅎㅎㅎㅎㅎ
반전없이 말그대로 느리기만 반 운송수단이었다 ㅋㅋㅋㅋㅋ


참을 성 없는 딘딘 또 폭발하기 일보직전이다 ㅋㅋㅋㅋㄱㅅ
그러나 나인우가 오늘 마지막인 거 알고 봐준다 ㅋㅋㄱㅅㄱㅅㅋ


나인우 딘딘 이조합도 넘 재미졌는데 말이져 ㅠ ㅠ
이제 또 누구랑 이런 케미로 웃길 수 있겠어 !!! ㅜ ㅠ


그리고 승자팀은 ' 빠른 ' 운송수단이 쥐어져 이렇게 그림 찍고 있다 ㅎㅎㅎ
아, 다음주 나인우 연정훈 마지막이란다 ㅠ 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