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1박2일 시즌4.199 충남 서천(2) 서치특집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199 충남 서천(2) 서치특집

혜성처럼 2023. 11. 6. 00:23

 안스러운 1박2들♥

오늘은 많이 안스러웠네여
뭐라 불평도 안하고 고분고분 그 고된 일정들을 감내해 내기.
물론 딘딘이랑 정훈이랑
억울하다고 항의야 했지.
것두 항의할 만한 자연스런 예능적 제스춰였을 뿐,
더는 군말이 없다.
이제 200회가 다돼 가는 1박2일 시즌 4.
할말하않이고 유구무언이로세
그저
1박2일 화이팅♥




지난주 맛있는 점심을 주실
이모를 찾기 위해 고생했던
여섯 1박 니모들♥
뽈뽈뽈뽈 꼬랑지 흔드는거 좀봐


지난 방송 이어서
저녁식사권이 걸린 룰렛판 땅따먹기.

현재 세윤이랑 유선호네는 저렇게 1칸도
아니고  1/2 칸만 남은 상태.
룰렛 바늘에 예능신이 강림하지 않고서는
5% 의 확률도 안되는 저녁당첨률 ㄷㄷㄷ
저 밥귀신들 오늘 밤 굶을 확률 95% ㅋ



정규Lee 피디가 판을 뒤집어버렸다.
이제는 말되는 쿵쿵따로 역전찬스 노리기!

결국 땅부자 선두였던 종민 달랑 두 칸 ;;;
그 까맣던 꽝의 영역은 순전히 세윤네 땅으로 전환되어버렸음 ㄷㄷ
이제 세윤네가 밥 먹을 확률 50% !!!!


총 메뉴 다섯개로 다섯번 도전할 수 있음.


첫 도전 메뉴.
나 이 메뉴 잘 알아 🤭
이름도 안 잊어먹었음

 


룰렛바늘은 한치의 융통성도 허락하지 않고
돌리는 족족 세윤네 영역서 멈춰버렀다는 거.
왜 안그러겠어
온통 노란 칸이었으니 ㅎ


보는 나도 속터졌다니깐.
울 종민 굶으면 안되는데 ;;;;


노란 영역이 넘 몰려있어서 살짝 분리시킨 효과


덕분에 종민이랑 나인우 간신히 해물탕 하나 건졌음 ㅎ


아힝 안스러워라


그러나 바닷고기만 서천의 명물이라더냐 ㅎ
김도 그렇게 맛났다더군 ㅎ
서해안에 서천, 대천 , 광천김이 다 맛나요 ㅋ
세 팀 모두 푸짐하게 잘 먹었대요


그리고 잠자리 복불복 시간이 되었다.
시간이  평소보다 이르다.
이 변화의 이유에 대해
17년차가 촉을 세웠다.
과연 그의 촉은 옳았다 ㅎ

 


방 세개중 실내취침방이 있을 거래서
각자 고르고 들어온 방.
제일 먼저 고른 딘딘부터 마지막 세윤까지
각자 자기가 들어간 방이 실내취침방이라고
각종 오두방정 6종세트 방출하며
좋아하고 있었단 말이지


그리고 딘딘은 의심이란 걸 하기 시작했다

"뭔가 더 있을 거 같아."


그리고 진짜 뭔가가 더 있었다.
달력 뒤 이상한 숫자


딘딘이랑 나인우는 ~9 : 9시부터 쭉 ~
세윤이랑 정훈네는 ~2 : 2시부터 쭉~
글고 종민이랑 유선호가 요상한데
~3  6~3
: 3까지 쭉 그러다 다시 6시부터 쭉
잘수 있는시간이라고 !!
그리고 종민네는 중간에 3시간동안 꽃게잡으러 나갔다오는 계획이란다 ㅋㅋ


아직 이런 정보가 공유가 안된 상태에서
종민은 당연 불만을 제기했고
한 팀이라도 불만이 있으면
방바꾸기 게임으로 방을 바꿔야 한다고 한다
그래서 다른 팀도 결국 불려나온다


내 말이!!!!!!!!!!!!!
왜 사람 기대로 부풀렸다가
거꾸러뜨리기냐고요 !!!!!!!!!

 
그래도 착한 딘딘
이 분노를 종민네 팀한테 몰아보는 거다.
종민네 팀만 가만 있었으믄
1번 방에서 편안히 잘 수 있었을 거인디!!


졸지에 공공의 적이 된 종민팀을 두고
다른 두 팀 대놓고 작당모의 중이다.
거기다 유선호는 지난주에 이어
또 KBS 공영방송 타령이다 ㅋ
공정하게 하라 이거지요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요즘 KBS 이상해
괜찮은 피디들 기자들 다 나갔음
1박2일 제작진 괜찮을까 몰라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킹 헤드 삼각 줄다리기
근데 유선호랑 나인우가 이 라운드 멤버란 말이지
삼각은 무슨 삼각이야
그냥 이리저리 한꺼번에 우루루루루 ㅋ
바보들의 마라톤 ㅋㅋㅋㅋ

그래도 막판 유선호의 공격에  속수무책 당한  연합팀 ㅎㅎㅎ


2라운드 종민도 선전중.
그래
공격이 최상의 방어닷

 
종민도 이 라운드에서  다른 멤버들 스타킹 다 벗겨버리면서
방 뺏기 게임 최종 승자가 되다
그러니
젤로 좋은 딘딘&나인우 방을 냉큼 잡아채는 거다


하여간
유선호 드립이 요즘 물 만났어 ㅎㅎㅎ


2등 선호랑 세윤은 2시까지는 자면 안되는
방이 주어졌다.

"2~"

혹시나 감시하던 피디도 존다면
그 피디도 새벽조업 같이 끌려갈 수 있댄다 ㅎ
깐깐한 황하나 피디와 악연이 있는 정훈은
그나마 위로를 얻는다 ㅋㅋㅋ


암튼 오늘 밤 최종승자팀의 이름을 부르자면
이런 팀명이 어울릴 거라고 ㅎㅎㅎ

참 많이도 일그러졌다 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패자 ㅎㅎㅎㅎ
그들의 세계관은 온통 암울해졌다
ㅋㅋㅋㅋ


한편
2시까지 못버티면 큰일나는 세윤네랑 정훈네
사정인즉슨?

「데미안」「1984」「인간실격」
ㅋㅋㅋㅋㅋ

지금시각 저녁 8시부터 2시까지
잘 버티라고 골라준 책들이란 게 ㅋㅋㅋ
그나마 「1984」 가 나아 ㅋㅋㅋㅋㅋ



이야
웬일로 연버지 잘 버티시지? ㅎㅎㅎ
역시 어른들은 다큐멘터리 체질인가봐 ㅎㅎㅎ


그래도 꾸역꾸역 버티는 데 성공
새벽조업 안끌려가고 이불속으로 잘 들어갔다는
해피엔딩

 
그러나 우리의 딘딘과 나인우에게는
아까 종민네가 방바꾸자고 나선 것부터가
이렇게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었엉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지금은 마른 하늘 아니고
천둥이랑 빗줄기 오진
깜깜한 새벽이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 최악의 날씨 속에서
최선을 다해 꽃게망 하나 작업 마치고 났더니
그제서야 이실직고하는 선장님 ㅋㅋㅋㅋㅋ
원래는 이런날씨 조업 안하는 거였는데
한사코
바람만 심하지않으면 상관없는 날씨라고 그랬쌓더니 ㅋㅋㅋㅋㅋ




화가 났지만
꾸욱 참고 조업 마무리 들어간다


우리 1박2들이 바보가 아니야!
그냥 이렇게 순진한 거 뿐이야 ㅋㅋㅋㅋㅋ
이런 날씨에 조업 괜찮은 거고
꽃게다리 하나 떨어지면 재생한다는
선장님 말씀을 그냥 잘 믿은 죄밖에 없어

이 판을 벌인 방송국놈들이 나쁜 거야 ㅋㅋㅋㅋ


응 그러니까  바다의 보배
이거 쓴 작가  몇 살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잡은 신선한 꽃게와 함께 하는
서천의 아침


이번엔 유선호가 종민이랑 붙어서
신 먹보조합 이룸 ㅎㅎㅎㅎㅎ
종민의 취향은 또 확고해서
해물 재료 낙지를 가만 못두는 거거든
거기 함께 하고 있는
요린이 유선호 ㅎㅎㅎ

 

우와-~~~~~~♥.♥
딘딘이 백종원 선생 쫓아다닌 결과가 이렇다더라!!!!!!!
비주얼 환상의 꽃게라면 ㄷㄷㄷㄷㄷ


그리고 그 꽃게 딱지는 이렇게 앞접시 기능도 할 수 있지!
그니까 예능신이 딘딘을 축복한 거야
편하게 안재우고
딘딘 이런 그림 나오도록 바다로 불러낸거야
그렇게 정리하자구 딘딘 ♥



퇴근미션장소다?
서해안은 이렇듯 바닷바람 막으라고
해변가에 송림이 잘 조림되어있다 ♥
산내음 바다내음을 한꺼번에 맡을 수 있는 거지


거기다 이렇게 맥문동 꽃이 필경우엔
꽃내음까지 더해지는 효과 ㄷㄷㄷ
장항송림산림욕장으로 오세요
일석삼조입니다!!!
아 , 당장에 나부터 가고 싶다  ㅋ

 
그리고 거기서 멤버들의
짠내나는 퇴근노역 ㅋㅋㅋ


이 드넓은 뻘밭에서  미션공을 캐내야 한다.
그나마 지도랍시고 저런 걸 던져 주고 말이지 ㅎㅎㅎㅎ
나오라는 공은 안나오고
갯지렁이 , 조개 , 그리고 망둥어만 줄줄이 ㅎ


드디어 정훈이 성공했다!!
정훈은 그나마 지도 볼 줄 아는 남자거든 ㅋㅋㅋ


아!!!
지난번 혹한기 때였나?
기껏 얼음 녹여놨더니 주구장창
남의 이름만 ㅎㅎ
그때 혹시 프로 퇴근러라 불러줬었나? ㅎㅎ
스멀스멀 그때이 악몽이 왜 안떠오르겠어 ㅋㅋㅋ


이어서 종민도 공을 잘 찾아내긴 했는데
찾는 족족 다 꽝 ㅋㅋㅋㅋㅋ
제작진 해도해도 너무 하는 거 아냐? ㅋㅋㅋ

 
내가 보기엔 어금니 꽉 깨문거 같은데?
자막은 그게 아니라고 하네? ㅎㅎ


그렇게 생고생 버라이어티 1박2일 시즌4 199회가 끝이 났네요


요즘 세윤은 작금의 예능 방송에서
KBS 1박2일의 위상 등에 대한 고민이 많은 가보다 ㅋㅋㅋ

어제 2시까지 잠안자고 버티기 할때도
유일한 리얼 고생 버라이어티라고 그리도
탄식하더니만
오늘 다시한번
1박2일이 대한민국 최고난도 예능이라고
하소연하는 거다 ㅎㅎㅎ
에구
알아 그 마음 ㅎ


다음주면 200회입니다
특집 없어요?
정규Lee피디님아?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