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트위터에서 식물덕후를 위한 가르침 업어옴 본문

자판앞에서/풀,꽃, 나무, 열매

트위터에서 식물덕후를 위한 가르침 업어옴

혜성처럼 2023. 3. 30. 21:00


식덕이 반드시 명심해야 할 것듯.

식덕이 뭔가 했네 나는 ㅋ



내게 까탈1위는  야레카야자
맨처음 키우던 대형야레카야자를 새집 산 사람 선물로 준후
새로 입양해온 아가들이 영 우리집에서 기를 못편다.
같이 사는 고양이선생은 그렇게나 야레카야자를 좋아하시니 잎사귀가 남아나질 않은 것도 덤이구..


식물 키우기에 물 제때 주는 것이 다가 아니란 것을 깨닫기는 오래 걸리지 않았더랬지 ㅎㅎㅎ


그만 사라 집터진다 ㅋㅋㅋㅋ

한때 울집 거의 밀림의 정글이었던 적 있었지 ㅋㅋㅋ


실내에서 야자수 키워봤다 ㅋㅋㅋ
초겨울에 누가 버린 파키라 주워서 겨우내 살렸더니 여름에 야자수가 되어있었다 ㅋㅋㅋ
것두 두 그루
지금은 다 떠나가 버렸다 ㅠ




바나나 키우는 식덕이라 ...
인정!!!!!!!

올 봄이 지나믄 다시 울집에 초록이들 입양할 계획.
그 전에 넘 바쁘다 바빠 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