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1박2일 시즌4 213 충북 문경 (2) 떡국 못먹으면 전쟁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 213 충북 문경 (2) 떡국 못먹으면 전쟁

혜성처럼 2024. 2. 17. 00:22

 유선호의 발견


물론 방송이 편집되고 필요한 장면만 잘 살린 것일 수도 있지만 평소에도 유선호의 예능감, 그 받아치는 능력은 눈에 띄긴 했었다.

오늘은 가족오락관 게임 동안 세윤이랑 티키타카 와중에 세윤의 말을 받아치는 순발력에 감탄했다.
예능은 그러니까 높은 자존감과 본능적인 센스로 하는 것이구나 실감했다는!

그리고 그 유명한 방과방사이 게임.
그 때 유선호가 보여준 그 웃기는 표정 ㅋㅋㅋㅋ

멤버들은 웃기다고 난린데 나는 비로소 유선호가 왜 꽃미남 캐릭터로 사랑받는 배우인지 알아봤다네 ㅎㅎㅎ
유선호가 나오는 드라마 한번 본적이 없으니 더욱 배우캐로서의 존재감을 인식할 수 없었지

오늘 보니까 유선호 확실히 미남이었구나 !
아 그동안 몰라봐서 미안해요 ㅎ
나중에 그 얼굴 물려주신 엄마도 방송에 나왔는데
미인 엄마 닮은 이목구비.

그 큰 눈으로 익살맞은 표정을 지으니 사랑스러움이 솥에서 강냉이 뻥 튀어나오듯 터져나온다
오홋!!
유선호도 1박2일에서  forever하기를♥

이젠 제작진도 친근해


하다하다 VJ 여친과 헤어진 서사도 웃음으로 버무려지는 1박2일 ㅋㅋㅋ
2019년 가을부터 햇수로 6년째를 달려가는 1박2일이니 멤버들과 제작진간의 케미도 재미 포인트 중 하나가 됐다♥

1박2일은 역시 지역민들과 만나야해


벌칙처럼 만들기지만 결국 전 멤버가 하나가 되어 만들어낸 전 500장.
그리고 팀을 나눠 동네 주민들께 나눠 드리는 여정.

거기서 만난 입담 매운 세 할머니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특히나 눈물나게 감동이었다. ㅠ

세윤:과거로 돌아가고 싶으세요?
할머니 : 싫어? 없이 살며 고생을 느어무 했어
세윤 : 언제가 제일 좋으셨어요?
할머니 : 지금!

아,
부디 행복한 노년 계속 누리시며 장수하시길♥

1박2일 포에버♥
이 멤버 리멤버♥♥




맞다
지난 번에 세윤이 마지막 떡국을 쟁취했지!!!!


내 말이!!!!!
그 한 그릇을 이렇게 아찔한 출렁다리 한가운데 차려놓느냐구요!!!!
왜 마지막 떡국 쟁취자는 이렇게 차별하는 건데.



싱겁긴 했지만 덜 식어서 먹을만은 했다더구만 ㅋ


아휴♥
우리 1박2들이 이 고생을 하며 방송 찍네요
추위에 그렇게 뛰고 산을 오르내리고 했으니
이동하는 차 안에서 얼마나 노골노골 잠이 왔을까 ㅜ

 
문경 현리마을.....
왜 익숙하지?
전에 멤버들이 왔었지 았았을까? ^^;;,,,,,




나인우는 승자인데도 패자들의 '전' 쟁에 합류했다.


그럼 유선호랑 세윤은 뭐가 되라고 ㅎㅎㅎㅎ
쉬라고 자리 깔아준 곳에서 편히 쉴수 없는 불쌍한
승자팀 ㅋㅋㅋㅋ


결국 다같이 부쳐낸 500장의 전.
그 중엔 멤버들 뱃속으로 들어간 또 몇개의 전도 있고 ㅎㅎㅎ


그리고 한복 곱게 차려입고 전 배달중.
딘딘의 비취색 배자가 딘딘 하얀 얼굴이랑 넘 잘어울렸음♥


ㅋㅋㅋㅋㅋ
울 1박2들의 밥차를 향한 끝없는 짝사랑

 
하하하하하하하하
처음 만난 이장님 부부에게 세배하고 자연스럽게 나오는 두 손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울 딘딘 여기서 성교육 받고 있음 ㅋㅋㅋㅋ
사랑도 안하고 모르고 만난 부부 사이에 어떻게 아이가 생겼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딘딘 넘 귀여워

이에 이장님이 진리의 말씀 첫번째로 해주셨다 ㅋㅋ

" 다 잘 하게 돼 있어"


종민도 딘딘 못지않게 대화를 잘 풀어감
이게 레전드 예능인의 성장 결과물♥


진리 2!!!!!!

지면 주위 사람들도 알아봐주고 사람 가치 높아지는거임.

주옥같은 말씀 많이 건진 참 귀한 만남이었엉 ㅠ ㅠ


그리고 이 어르신들 !!!!


아이 귀여워라
트롯트가수 한 명의 열혈 팬이시라고 ㅎㅎㅎ
이찬원씨 여기 현리 마을에 함 떠주소ㅎㅎㅎ

 

" 돌아가기 싫어!"
" 지금이 젤로 좋아"

연세가 80에서 90 되어보이신다.
일제시대에 태어나 전쟁과 보릿고개 다 겪으며 살아오신 세대.


그리고 계속 터지는
구순 어르신들의 생과 사를 오가는 드립 ㅎㅎㅎ

' 영감님도 간 지가 벌써'
'작년에 죽었으면 이걸 못보잖아'
' 이렇게 만나니 내가 하루 더 살겠네'

부디 만수무강 하세요


전 배달 끝나고 잠자리 복불복 하기.
스탭들도 참가 예정이라 정말 바글바글 하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2일 시즌4 공식 최약체 2인의
팔힘자랑 다리힘자랑 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팔 힘은 딘딘이
다리 힘은 유선호가
도긴개긴 하면서 힘자랑을 했다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난 주 방송에선 주피디가 주상전하 역할하며 활약했는데
오늘은 딘딘담당 VJ의 가슴아픈 연애사가 맛있는양몀으로 올라왔음 ㅋㅋㅋㅋㅋㅋㅋ

가족오락관 게임 할려고 정훈 팀에 불려와서는
멤버들에게
이후 방송에 아조 재밌는 소스 많이 남겨주며
큰 활약 하셨음 ㅋㅋㅋㅋㅋ

 


이건 가족오락관이 낳은 레전드 게임중에하나
' 이구동성 ' 게임
정말 가족오락관 없었음면 어쩔빤했어 ㅋㅋㅋㅋ
우리 1박2들이 이런  재미진 게임  못할 뻔했잖아.

정답을 들킨 종민이랑  현진VJ 반응이 압권  ㅋㅋㅋㅋㅋ


그러다 서로 혼내고


서로 위로 주고받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이밤 이 두 사람도 참 웃겼스요 ㅋㅋㅋㅋㅋ


이 냥반이 이번엔 세윤네 팀에서
'눈감고뺨으로 알아맞추기' 게임에서
딘딘이랑 큰 웃음 창출해주셨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게릴라콘서트의 아날로그 감성이여♥

 



지난 무주 여행 때 짱꿍줄넘기로 므흣한분위기 조장됐는데
이번엔 팽이버섯을 사이에 두고
환장할 웃음폭탄이 터졌다네요 ㅋㅋㅋㅋ


세번째 게임 '방과방사이' 를 위해 출격한
제작진 용사들.
특히 세윤네 팀에 들어간 이철승 이냥반이 활약하야
정훈네 승리에 크게 기여 하였답니다 ㅋㅋㅋㅋ

 
거기에 더해 유선호의 기발한 눈빛 연기 ㅋㅋㅋㅋㅋㅋ


특하면 노홍철이라고 하더니


나도 맞힌 텔레파시를 못알아먹고 패스시켜 버림ㅋㅋㅋㅋㅋㅋ


이제 정훈팀의 추격인데
넘나 깔끔한 정훈과 딘딘의 연기설명.


반면에 종민이 자꾸 오버연기를 하며 마지막 주자를 혼란에 빠뜨렸다는 ㅋㅋㅋㅋㅋ
그래도 상대방 세윤팀이 3라운드 이 게임 '방과방사이'서 충격의 무득점을 한 덕에
단 두개만 맞춘 걸로 라운드 최종 역전에 성공함 👍👍👍👍👍

 
정규Lee피디 이하 스탭들까지 빵 터지게 하는
유선호의 뇌쇄적 미소라는크나큰 성과를남긴 오늘의 잠자리 복불복 전쟁ㅋㅋㅋㅋㅋ


까마귀 , 제비 별 이름 다 나오는데
까치라고 함 ㅎ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또 지인들에게 전 배달 하기로.



누구한테배달 할지는 또 돌림판이 결정해줄거임 ㅎ
조한선 또 보고 싶었는뎅 ^^

 
세윤이랑 정훈은 똑같이
세윤의 지인 황제성에게.


딘딘은 유선호 지인 곧 유선호 모친이 당첨!
유선호의 ' 폐' 와 같은아버님과 동반 출연하심

이 두분 인상이 처음부터 그냥 좋은 게 왜 그런건지??^^


유선호 지인이 또 나왔음.
동료 탤런트 유인수 배우.
카페서 만난다니 미션보다 디저트먹는것에더 열심인 종민 ㅎ



나인우는 불쌍하게도 딘딘 지인 슬리피에 당첨되어 홀로 부산까지 왔음 ㅎㅎㅎㅎ


또 딘딘 지인 벌구


유쾌하고 흐뭇한 설 명절 특집이 되었네요♥.♥

 
그리고 이번엔 밀양가서 뭐 할려고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