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41. 1박2일 시즌4 특산물 삼국지 in 수원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41. 1박2일 시즌4 특산물 삼국지 in 수원

혜성처럼 2020. 9. 14. 13:15

코로나로 막힌 1박2일 여행단 다시 수원 KBS 센터. 

지난 두루가볼 게임지옥의 악몽이 생생한 곳에서 다시한번 게임지옥에 갇혀 새벽 3시 촬영종료 내지는 날밤 새기를 각오한 멤버들은 

이날 모두가 업되서 속된 말로 약을 먹고 촬영에 임한듯?

모든 멤버들이 제 할일 제 드립 해줌으로 놓치고 버릴 장면 하나 없는  이번회차 블로그. 

그래도 줄이고 줄여서라도 오늘의 감동과 웃음을 소중히 간직할꼬야~~♡♡♡♡

 

 

세윤은 여기다 한 술 더 떠 이번 촬영 잘 생각을 했느냐고 ㅎ

 

 

결국 1박2일이 본업인 딘딘의 자아 ㅋㅋ

 

 

지난 여름방학특집 효도하기 숙제의 후일담.

갑작스런 미담과 관심으로 공황장애 오겠다는 딘딘 ㅋ

그간의 깐족 캐릭터 유지하기가 부담스러워지고 ㅎ

 

"잠실 특산물 김원식 " ㅋㅋㅋ

사진이 이런데도 특산물하면 그저 먹을것만 떠올리는 멤버들이나 나나 ㅋ

 

 

이름하다 특산물 삼국대전 "진상이오"

삼국지라니 세 곳만 가냐고 묻는 종민

응 아니!

가볍게 아홉 곳  선정되어서~

 

강화 특산물 인삼 ㅋㅋㅋ

지역 특산물로 나오는게 그저 한우 잣 인삼 ..온통 먹는 것들 ㅋㅋ

 

 

이번엔 제법 게임규칙 수월하게 이해하는데 

문제는 게임전략을 어찌 짜느냐고 설왕설래하는 딘딘과 선호.

그러다 즉각 이미 우린 다른 편이구나 선긋는 선호의 드립 센스 ~

라비 못지않게 선호도 촉이 좋아서 치고나갈때 아조 적확하게 치고 날림~~~♡♡♡♡

 

 

단호박 종민 ㅋㅋㅋ

 

 

지난 주 복불복성적 최하위 라비를 조롱하는 멤버들..패션근육 ㅋㅋㅋ

 

 

방송분량확보를 위해 종민에게 간택되길 기대한 딘딘 뒤통수 제대로 쳐주는 선호 ㅋㅋㅋ

 

 

그런 선호에게 카메라 안보이는데서 욕한다고 욕을 했는데 ...ㅋㅋㅋ

 

. 

종민 훔치는 걸 잘하는 정훈 선택 ㅋㅋ

 

 

지난 주 300일 결산에 근거하여 하위성적 2인자 라비와 종민이 자기 팀원 지명권을 가짐. 

이때 정말 그간 쌓인 캐릭터 폭발의 대향연이었다고나 할까? ㅎ

어느 누구도 라비와 한 팀이 되고 싶지 않은 멤버들. 

종민 역시 딱히 강점이 없어보이지만 적어도 방송분량은 확보하겠구나 기대라도 주지 ㅎ

세윤과 딘딘이 1박 초기 자신들이 이미 캐릭터 선점했던 전력을 자랑해보지만

라비가 가차없이 팩폭의 화살을 쏘아줌 ㅋㅋ

이 여섯 멤버 모두 이렇게 한 명 한 명 빼놓을 수 없게 웃기고 소중해 ㅎ

 

 

난 이 조합 찬성함 ㅎ

지난 안동에서 투호 던지기할때 그 불가능할 것 같은 게임을 성사시킨 연정훈

대부도에서 병뚜껑 홀인원 게임할 때도 종민이 막판에 성공시켰음!

연정훈 종민 이 둘 없었으면 그 게임 고안해낸 제작자들 내부서 엎드려 뻗쳐 기합좀 받아야 했을걸 ㅋ

늘 막판에서 한방 크게 날리는 이들이 조합에로 내 촉이 발동되었는데

아니다 다를까!!!!!

 

 

KBS 센터를 충분히 활용하여 멋진 삼국전쟁 무대가!!

거기서 특산물을 두고 각축을 벌 일 세 나라, 세 팀 ㅋ

호라비. 밥도둑. 철세라~~~

특히 작명센스 돋는 이름 밥도둑이어라 ㅋㅋㅋ

도둑과 오직 밥만 바라보는 종민이 한팀 ㅋㅋㅋ

 

 

멤버들의 문자투표영상을 제대로 뽑아보려 했으나

 

 

도저히 건질 게 없었더라는 제작진의 사정 ㅋㅋ

 

 

나는 이 중에 화문석이랑 광천토굴새우 ~~~♡♡♡♡

 

대 to the 박~~~~~~~~~~~~~~~~♡♡♡♡

1박2일 시즌4가  드디어 대국민 1박2일 시청자 참여 행사를 기획하다.

예전처럼 국민들 속으로 가던가 국민들을 불러모으는 행사는 못하고 

1등 우승팀을 맞추는 시청자문자투표이긴 해도 

2주간 기쁘게 응원하고 참여하고 기대하고 설레일 수만 있다면!!

1박2일 제작진. 오메기떡이랑 이번 시청자참여퀴즈행사 기획 아주 몹시 무척  칭찬합니다 ^^

 

 

2번 정훈과 종민의 밥도욱으로 문자 보냈음 ㅋㅋㅋ

부디 화문석이랑 광천토굴새우젓 원츄원츄

 

 

1박피디 극한직업설 ㅋㅋㅋ

 

 

그 옛날 유머일번지 삘 나는 소도구 잔치~~

 

 

화문석 장인을 말빨과 얼굴로 뽑았나? ㅋㅋ명풍 특산물 장인 1.

 

시가 3백만원 하시는 몸값

 

 

손 많이 가는 타입 ㅋㅋㅋ

 

눈가리고 손가리고 발바닥도 가려서 내가 누울자리 그저 굴러간 거리감으로만 맞춰 눕는 게임인데

이걸 어째 한명도 성공을 못시킨째 1시간 30분이 흘렀다는..

 

결국 모든 팀이 연합해서 누구 하나 제발 성공하라고 ㅋㅋㅋ

 

설명해줘도 못받는 팀도 있었겠지만 종민과 정훈은 살뜰이 받아 챙긴 덕에

 

 

드디어 강화도 전투 종식 !!!!

 

 

첫번째 격전지는 화문석을 건 강화도!

특산물 하면 장어 순무 먹을 것 이야기 투성인데 왠 돗자리?

이번 에 제작진들 무대 설치하고 , 피디가 북치는 연기도 하고 , 특산물 진상행렬 모조인형도 설치하고 ㅎㅎ

진짜 유머일번지 같은 무대에 심형래같은 멤버들 ㅋ

바닷바람 쐬고 자라 특별히 질기고 튼튼한 강화 왕골로 만든 화문석이 여름엔 땀을 흡수하고 겨울엔 체온을 보호해준다고? 

하나 만드는데 10~12일 걸린다고 하니 얼추 가격이 기백만원 하겠구나 실망했네 ㅎ

실제 촬영에 쓰인 화문석은 3백만원 대였고 시청자에게도 그 에 준하는 제품이 배달될거라고

아 탐나는 화문석~~~♡♡♡

 

 

빛갈좀 봐~~~♡♡♡♡

 

특산물 명인 2. 광천토굴새우 장인 그 이름 허니

(읍사무소에 정확히 신고된 이름이라고 ㅎ)

 

 

고뢔? 넘 먹고 잡다ㅠ

 

 

2차전은 퀴즈대회. 

지난 1차전 화문석쟁탈전은 하도 성공시키는 팀이 없어 결국 누구든 빨리 성공시키라고 

그걸 받아먹은 종민과 정훈의 승리가 되었는데 

이번에 퀴즈전은 쉽게 끝날거라 기대하는 라비 ㅋㅋ

1. 새우는 알로 번식한다  O

2. 새우는 달걀보다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다 X 

 

 

응 자네들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멤버들이얌 ㅋㅋㅋ

 

 

자기팀 선호를 향한 훈수 ㅋㅋㅋ

 

 

1인당 7KG 가까운 소비량을 자랑하는 농산물이 마늘이라고? ㄷㄷㄷ

 

 

패자부활전의 수렁을 보고 놀라는 라비 ㅋㅋㅋ

 

 

연이은 패자부활전 문제에서 그래도 최악의 멤버를 고를 필요가 있다는데...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는 자막 ㅋㅋㅋ

 

 

패자부활전 멤버들 =지난 역부족 팀 ㅋㅋ

 

 

부활- NO

부할 ㅋㅋㅋㅋ

 

 

패패자 ㅋㅋㅋ

 

 

 

국내로 수출이냐 국외로 수출이냐 물었다가 뒤늦게 사태파악하고 편집 요구하는 ㅋㅋㅋ

 

 

수출도 모르고 문제도 틀려서 이중으로 이미지 구긴 세윤 ㅋㅋㅋ

 

 

자기가 원래 생각했던 답과 반대로 내서 정답 따낸 선호 ㅋㅋㅋㅋㅋ

 

 

라비의 칭찬 ㅋㅋㅋ

 

정식 문제 단 두 개만에 탈락자 속출로 패자부활전 거론되는 상황 ㅋㅋ

정말 뇌가 섭섭한 멤버들 ㅋㅋ

패자부활전 출전 멤버들 종민 선호 그리고 세윤.

선호는 지난 역부족 멤버들이라고 기겁 ㅋㅋ

이 때 멤버들 섭섭한 뇌 총출동 ㅋㅋ

부활을 부할이라고 쓴 종민이나

수출을 국내로 했느냐 국외로 했느냐 묻는 세윤이나 ㅋㅋㅋ

그래도 최악은 가리고 보자는 선호의 부질없는 몸부림. 

그래서 선호는 결국 자기 뇌 안믿고 자기가 선호하는 대답의 반대를 택하면서 

드디어 종민과 함께 부활됨 ㅋㅋㅋ

 

 

제주도 1등 수출품목은 반도체라 하니 놀란 멤버들

 

"니가 생각하는 답이 뭐야 선호야? " ㅋㅋㅋㅋ

그 답 반대로 쓰면 정답이라는 ㅋㅋㅋㅋ

 

 

새우 어디까지 아새우

3단계 문제 : 우리나라 양식 기술을 이용해 세계 최초로 새우 양식에 성공했다는 곳 : 아프리카 사하락 사막. 

4. 새우깡의 모델은? : 독도 꽃새우

6. 존재하지 않는 새우는 ? 1. 끄덕새우 2. 펄닭새우 3. 도리잼잼새우 4. 곰방깔깔새우 5. 등매끈자주새우 정답 3번

 

도화?  도하 ㅋㅋㅋㅋㅋ

 

 

라비 , 김 ㅈ ㅇ 민 씨 ㅋㅋㅋ

 

탈락자석 불이 순식간에 뒤바뀜 ㅋㅋ

 

ㅋㅋㅋ 라비의 탄식

 

홍성 광천토굴새우를 건 2차전의 승자는 부할이라고 늘 "ㅗ"를 빼먹는 도하 김종민 선생 ㅋㅋㅋㅋ

패자부활전에 빠져 허우적거리던 멤버들이 역전하여 최종라운드 도전하게 되었을때

패자석 3인의 배경색이 순식간에 뒤바뀌는 반전편집 ㅋㅋㅋ

이로써 밥도둑 2연승

 

 

점심복불복으로 오메기 떡게임 "떡볶이 쑥덕 개떡 오메기떡 " 게임 !!!!!!!

이거 혹시 제작진이 만든 게임인가?

우와 코로나에서  해방되면 전국의 MT촌에서 널리 애용될지어다~~~

나 역시 게임 블랙홀인지라 이런 게임 이름과 박자조차 입에 안붙지만 

레크레이션학과 세윤팀의 승리를 축하하오

 

 

소반 풀반 ㄷㄷ

 

 

특산물 명인 3 : 코요태 신지를 좋아하는 2세 축산인 ㅋ

 

;

 

로데오 한우 장인들 1 : 라비와 선호의 찰떡 호흡 ㅎㅎㅎ

 

로데오 한우 장인들 2 : 고리 두개씩 받는 딘딘 ~♡

 

 

로데오 한우 장인들 3 : 심지어 대량 투척도 척척 . 정훈과 종민 ㄷㄷㄷ

 

 

라비 ㅋㅋ 하도 정훈이 소를 잘타니까 원래 자기가 타던 소 아니냐고 ㅋㅋ

 

 

아~~고구마 구간 1도 없는 화끈한 질주 ~♡♡♡♡

종민과 정훈이 제대로 일을 냈음 ㄷㄷㄷ

밥도둑의 파죽지세 이대로 갈것인가

이러면 시청자 문자투표의 서스펜스가 사라지지 않을까? ㅋㅋ

그러나 원체 이 게임이 땅 다 차지 했다해도 마지막 화살쏘기로 승부를 내는거라

반전의 여지는 있다는거

그리고 이 촬영으로 3주간 방영 예정이겠지?

다음주 방송 끝날때까지 문자투표 이어진다 했으니 진짜 결과는 다다음주 알게 된다는거!

전국 9대 특산물 중에 3개로 1주일치  웃음 뽑아냈는데 남은 여섯개로 2주를 책임질 수 있다는 자신감? ^^

아. 1박2일 시즌4는 늘 옳아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