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39.1박2일 시즌4 여름방학특집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39.1박2일 시즌4 여름방학특집

혜성처럼 2020. 9. 1. 15:58

12일 시즌 4 서른 아홉 번째 이야기.

 

<여름방학 특집 두 번째 >

 

지난 주 게임과 휴식시간은 끝났고 오늘은 뮤직뱅크 관람가는 시간.

멤버들은 수박까지 팔아야 하는 특별한 미션이 준비되어있는터

바빠서 더 특별한 그들의 여름방학 일정표는 계속 돌아간다

 

지난 주에 제작진이 하나남은 수박 판매가 경매를 제안했다.

멤버별로 그날 뮤직뱅크 출연가수 한팀씩을 정해서 희망 호가를 받아와

제일 높은 가격을 제시한 팀에게 팔기로 한것!

가면서 각자 찾아갈 가수 ()을 정하는데

선호에게 제시가 맞겨진게 핵 웃음 포인트 ㅋ

센 언니 제시가 두려운 순딩이 선호의 헬쓱해하는 얼굴 ㅋㅋ

무서우니까니 제시 노래 열심히 연습해갔는데

덕분에 가격을 세차례나 인상하여 무려 1만원의 호가를 제시한 제시 ㅋㅋ

 

여기 뮤뱅 출연자 수박 경매 게임은 여자아이돌팀 그림 아이들에게로 돌아갔다.

대신에 수박값은 호가 10만원이 아닌 90% 디스카운트된 1만원에 파는 걸로..

그리고 이후 멤버들 바로 마트로 갔는데 거기서 실 거래가 확인했더니 13000대 ㅋㅋㅋ

멤버들 앞으로 수박 팔아준 사람들한테 잘 하시오 ㅋㅋ

박명수는 빼고 ㅋㅋㅋ

 

이 후 무대는 마트 잠깐 그리고 내내 딘딘네 집.

용돈 9만원으로는 딘딘 어머님을 포함 7인분의 마트표 이태리 요리들을 감당할 수 가 없어

자기들 먹을 걸로 스팸과 계란 즉석 카레 벌벌 떨며 카트에 담는 멤버들 ㅋㅋ

잠깐 딘딘네 집구경하는 시끌벅적한 장면 이어가다

딘딘 어머니가 좋아하는 요리를 맡은 메인 요리사들이 제법 뚝딱뚝딱 요리를 해내는거다

심지어 종민조차도!

연정훈이 그렇게 안하면 안되겠니 뜯어말렸는데 감바스인지 뭐인지 뚝딱 해내는데 요섹미 있어보이는 종민이라니 z

 

그렇게 왁자지껄 요란법석의 저녁식사가 마치고 이어지는 벅찬 눈물의 향연

딘딘이 그렇게 어머니를 생각하는 애틋한 마음이 있어 먼저 눈물을 쏟고 나니

공감하는 유부남 멤버들이 부모가 자식사랑하는 맘에 대해 나누면서

제작진에게까지 눈물바다가 전염이 되었다는...

 

독특한 여름방학을 보내고 또 독특한 12일이 되면서

더군다나 코로나 시대로 인해 모두들 자가격리 생활을 해야하는 요즘시국에

딱 맞는 방송이었던 것 같다.

어디 가지 못하고 오히려 가족간에 갈등이 깊어질 수 있는 이때

그래도 우리나라는 사재기도 없고 아직 폐쇄도 안되었으니 마스크 단단히 끼고 마트에 가서

없는 거 없는 우리 마트에서 이태리 요리를 하던가 베트남 쌀국수를 하던가 또는 다른 어느 나라 요리라도 불가능이 없을테니 한번 도전해 보는 것도.

 

그리고 맛있게 먹고 열심히 사랑하는 우리가 되길

! 엄마 아빠께 잘 지내시느냐고 안부인사도 빼먹지 말길..

 

훈훈한 12.

글고 딘딘! 얼마나 귀한 아들인데 왜 생각없이 악플을 달어쌓노!!

제발 우리 1박 멤버들 델꼬 악플좀 그만해라!!!!!

 

 

 

 

 

사색이 된 선호 ㅋㅋㅋ
왜 강다니엘 강다니엘 하는지 나도 이제 알았음 ㅋ 귀여웡 ㅋ
수박팔러 가서 같이 춤추고 있는 라비 ㅋ
매정한 소유 ㅋㅋ
사차원 제시앞에 쩔쩔 매는 선호 ㅋㅋㅋ
알고보니 선호가 오빠였어 ㅋㅋ

 

후다다닥 전달식 ㅋㅋㅋ 여름방학 넘 바빠 ㅋㅋ
딘딘 스캔들 몰아대는 엉아들 ㅋㅋ

 

유전자 검색하겠다던 머리카락을 숄랑 잃어버린 세윤 ㅋㅋ

 

꿀호떡 1+1 ㅋㅋㅋㅋ행복은 먼 데 있지 않아 ㅋㅋㅋ

 

모자가 맘에 드신 정훈 ㅋㅋㅋ
이런 친구 꼭 있음 2 ㅋㅋ
선호, 내 집이다 생각하고 편히 앉으래 ㅋㅋㅋㅋㅋ
다음번엔 너희들 집 갈꺼야 하니까 라비 ㅋㅋ

 

유부남들의 대답 ㅋㅋ
마늘써는게 전부인 종민 메뉴 감바스 ㅋㅋㅋ 그걸 세윤더러 다하라는 종민 ㅋㅋㅋ
효도놀이에 푹빠진 멤버들 ㅋㅋ
부모에게 애교 넘치고 표현 잘하는 아들이라 ....최고의 아들이쥐 ㅠ

 

그때나 지금이나 딘딘은 귀여워 ㅋㅋ
이 얼마나 귀한 아들이뇨...
감동의 도가니,,더욱 펄펄끓여주는 라비의 공감력 ~

 

메인피디와

 

작가도 울어버림..부모님 생각 플러스 아이 생각하지 않았을까? ㅠ

 

나두 나두
그나저나 딘딘&amp;선호 이 자뻑 형제들 ㅋㅋㅋ
라이벌은 맞아 ㅋㅋ종이인형과 댄스 괴물 ,,비트를 박살내는 춤사위로 치자면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