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40. 1박2일 시즌4 여름방학& 300일 결산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40. 1박2일 시즌4 여름방학& 300일 결산

혜성처럼 2020. 9. 7. 12:03

 

오늘도 웃음 포인트 풍년이라 사진들 양의 압박 ㄷㄷㄷ

 

 

여름방학 시간표 마지막 일정 춤배우기 태민의 MOVE 에 도전한 1박 오징어들 ㅋㅋ

 

 

유연하지만 힘도 넘치는 세윤징어 ㅋ

 

 

춤이 주는 매력으로 본인 섹시하다고 자뻑에 빠진 딘딘 ㅋ

 

 

정말 기대하겠음.

연예대상 축하무대 도전하겠다는 딘딘의 말. 제작진이 날름 삼켜버렸음 ㅋ

 

 

혀 꼬부라지듯 맹렬하게 돌아가는 손모가지래 ㅋㅋㅋㅋ

 

 

아예

 

 

선호를 가지고 노는 제작진 ㅋㅋㅋ

 

 

이레 저레 선호춤은 전통춤에 가깝다고 ㅋㅋㅋ

 

 

그런데 가요톱텐 삘 난다라고 ㅋㅋㅋ

 

 

아, 라비 ㅋㅋㅋ..

 

 

동생의 버르장머리 없는 도발에 호탕하게 웃는 선호 웃음은 캡춰가 안돼 ㅠㅠㅠ

 

 

1일댄스강사 태민에 감사선물 준비한 1박이들 ㅋㅋ

구찌가방에 호떡이랑 라면 ㅋㅋㅋ

.지난주 1+1으로 산거..1박이들한텐 정말 구찌만큼이나 귀한 호떡ㅋㅋㅋㅋ

 

 

일정마치고 시간안에 복귀한 멤버들

피곤이 극에 달해 세윤은 방피디가 '넉살' 닮았다니 모두 빵터지는데

혼자 못웃는 1인 ㅋ

나도 못웃었음 ㅋㅋㅋ

 

 

숙제검사 실패하면 룰렛복불복으로 이 중하나 체험학습 기획했던 제작진의 계획을 무산시긴 것은? ㅋ

 

 

동.공.지.진...

선호 눈 동그래진거봐 ㅋㅋㅋ

 

 

지독한 방송국놈들 ㅋㅋㅋ

 

 

프로농구선수들도 자유투성공률이 50% 안되지 않느냐 문제제기하니까

바로 작년 시즌 70% 넘었다고 ..

그러자 다시 그들은 밥먹고 농구만 하는 사람들이라고 ㅋㅋㅋㅋ

 

 

우리는 밥만 먹고 똥만 싼다고 버티다가 ㅋㅋㅋ

 

 

대신 도전기회 2회 추가해달라고 떼쓰는 딘딘ㅋㅋ

 

 

딘딘의 MOVE 춤을 거부하는 피디들 ㅋㅋㅋ 그렇게 협상은 성공하고 ㅋㅋ

 

 

지난주 그렇게 농구를 입으로 하던 종민이었는데 !!!!!!!!!!!!!!!!!!!!!!

 

. 

 

출연진 첫 자유투 1점 획득 성공

 

 

라비 그 공 리바운드 해서 하늘에 대고 감사인사 ㅋㅋㅋㅋ

 

 

그래놓고 득점 세리모니 MOVE ㅋㅋㅋ

 

 

선호도 첫 도전에 골 또 성공

 

 

아놔~~~~~배꼽빠지겄스 ㅋㅋㅋ

공 넣을때마다 방금 배운 MOVE 시전 ㅋㅋㅋㅋ

 

 

딘딘의 팀 다섯번째 시도후 구원투수로 나선 종민의 도전도 실패하자 멤버들을 조롱하는 자막 ㅋㅋㅋ

 

 

그러나 여섯번째 공격

그리고 팀의 세번째 자유투를 성공시키는 종민!!!!

 

 

 MOVE 세리모니는 자동 ㅋㅋㅋ

 

 

네번째 골도 종민이!!!!!!!!!!!!!!!!!!!!

 

 

그러게 ㅋㅋㅋㅋㅋㅋ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

 

 

5번째 자유투도 3연속의 종민이!!!!!!!!!!!!!!!!!!!!!!!!!

!아 진짜 짜릿했엄~~~~

 

 

광란의 도가니였지 !!!!!!

 

 

삼가 위로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멤버들도 시도 기회를 가져야 해서 도전했는데 죄다 실패하고

마지막 14번째 팀공격에서 6번째 목표한 자유투를 성공시키는 갓종민!!!!!

 

 

미쳐미쳐미쳐미쳐

 

 

오줌쌀 뻔했어~~~~~~~~~~~~~~

 

 

오늘 이순간을 위해 배운 춤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박2일 잠자리의 위엄 ㅋㅋㅋㅋㅋ

실내취침도 아니고 실외취침이라니 그렇고 ㅋㅋㅋㅋㅋ

 

 

두달 앞둔 1년 결산...빠르지만 뭐...1년 기념도 따로 해주길 ㅋㅋㅋ

 

 

타프로에서 갔던 장소 부는 종민 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갔던 18군데 여행지 추억하며 멤버들간 관계정리 들어가는 중 ㅋㅋㅋ

 

 

정훈이 딘딘 싫어했다니까..싫어한게 아니고 네가 맘에 안들었던 거라며 확인사살하는 종민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

인제는 커녕 강원도부터 못찾는 라비 ㅋㅋㅋㅋ

우리 라비한테 지리책좀 선물해야겠어요 ㅋㅋㅋ

 

 

지도상에서 인제를 파버릴 기세 ㅋㅋㅋ

 

 

먹신 세윤으로선 1박2일에서 그간 얼마나 고생했을까 ㅋㅋㅋ

..이런 예능인줄 몰랐던 거지 ㅋㅋㅋㅋ

 

 

얼마나 당황했으면 저 말잘하는 세윤이 횡설수설 ㅋㅋㅋㅋㅋ

 

 

이번엔 태안을 못찾는 딘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18개 여행지갖고 토크분량 뽑겠다는 제작진때문에 벌떡 일어서는 멤버들 ㅋㅋㅋㅋ

 

 

결론은 그래도 앞으로 1박2일이 앞으로 갈곳은 여전히 많다는 훈훈함으로 ㅋㅋㅋ

 

 

계속 저렇게 세윤 잡고 깐족거리는 딘딘 ㅋㅋㅋㅋ

.오늘 딘딘 세윤한테 많이 혼남 ㅋㅋㅋㅋ

 

 

이어지는 1박2일 시즌포 복불복 중간 결산 ..ㄷㄱㄷㄱ

 

 

남들이 그렇다고 하면 그런 줄 믿는 순한 종민이 ㅋㅋㅋㅋ...

배부름을 세뇌당한 종민이라는 자막 ㅋㅋㅋ

 

 

보일러 냄새도 못 맡아봤다더라고 ㅋㅋㅋㅋ

 

 

퇴근복불복에선 거의

 

 

ㅋㅋㅋㅋ 내가 행복한 줄 알았어 ㅋㅋㅋ

라비의 행복을 앗아간 성적표였네 ㅋㅋㅋㅋ

 

 

가고싶은 곳 종민의 아이디어.

.정말 좋은데 전국을 다 누벼야한다는 거 ㅋㅋㅋ

 

 

네네네네네네 다 색칠해주세요

온 나라가 보라색이 될때까지

 

 

제작진에 건의사항 말하는 시간이라니.

.종민은 말해봤자 소용이 없어 암 생각 안난다고 ㅋㅋㅋ

 

 

세윤이 총대메고 간식을 보장하라 , 아침밥차를 제공하라 쟁의 분투 ㅋㅋㅋㅋ

 

 

잘 알고 참고하겠다는 방피디의 단호박 정리 ㅋㅋㅋㅋ

 

 

여섯살 팬의 눈에 선호가 얼마가 짠해보였으면 ㅋㅋㅋㅋ

 

 

가장 선호를 괴롭히는 딘딘 ㅋㅋㅋㅋㅋㅋ

 

 

다음 주 장소는 수원이라고 ㅋㅋㅋㅋㅋ

 

 

 

=============================

아, 역대급 재미진 1박2일이었음.

이번 방학특집 정말 특집이었엄!!

종민과 선호의 활약 그리고 딘딘과 세윤의 치고받기 ㅋㅋㅋ...

.행복한 줄 알았던 라비가 사실은 제일 고생 많았었다는 ㅋㅋㅋ

의외의 춤사위를 보여줬던 정훈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