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42. 1박2일 시즌4 특산물 삼국지 2차전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42. 1박2일 시즌4 특산물 삼국지 2차전

혜성처럼 2020. 9. 23. 15:36

게임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닙니다. 

진정한 승리는 역전승입니다. 

 

지난주 밥도둑팀의 3연승 이후

오늘 네군데서 역전을 노리는 호라비와 철세들. 

그 중에 저렇게 명언만 적립시킨 호라비팀 ㅋㅋ 

예천이 참깨가 자리기 좋은 토질(배수가 잘된다는)이라 

2012년에랑 2019년에 청와대 명절선물용품으로도 뽑힌 참깨 고장이라고..

그 와중에 대장금의 중종 ㅋㅋ

한식뚱 문세윤이 그렇게 침을 질질 흘리더라고 ㅎㅎ

딱 봐도 풍성한 몸개그가 예상되는 전투지 ㅋ

1회전에서 세 팀 모두 동점 그로인해 연장전까지 갔지만 역시 무승부

결국 서든데스 최종전에 가서야 철세팀 첫 승 거두고 

호라비는 번외게임으로 화살 하나 득하고~

지긋지긋한 게임지옥에 라비와 세윤이 몸서리 치는 게 화면 밖으로도 그 진심이 전해지더라는 ㅋ

그 와중에 세윤과 호라비팀의 19금 의상쇼 ㅋㅋ

저들을 흠뻑 적신것은 고소함인가? 열정인가? 

제갈라비로 빙의하여 의령대첩을 기획해봄

현재까지 획득한 땅이 전무한 호라비는 양쪽에 빌붙어서 저녁밥상 몇 수저라도 얻어보려는 전략 ㅎ

그와중에 연전연승해온 밥도둑의 종민과 정훈이 뻗어 잠들어있고 ㅎ

배신을 작당한 이들의 끝은? ㅎㅎ

의성 마늘 아니고 의령한지!!!!

와~~ 한지!!

의령의 물에는 철분이 적어 종이의 변질이 적다고..그리고 거기 닥나무도 그렇게 질이 좋다고.

1박2일이 가르쳐줍니다. 

의령한지가 이탈리아 문화재 복원에 적합하다고 인증받아

프란체스코 교황의 기도문이나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설계도 같은 세계문화유산을 복원해낼 자원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ㄷㄷ

우리 종이가 이렇게 질기고 좋아 알뜰한 조선왕조에서는 세검정 물에 다시 씻어 재활용하기 까지 했다니 

이탈리아 그리고 세계도 인정 안할래야 안할 수 없겠지.

그리고 의령에서 저렇게 한지 재가공 제품도 만드는데 그 퀄리티가 놀라웁도다

ㅋㅋㅋㅋ

의령 대첩의 결말 ㅋㅋㅋ

너무나 허무한 ㅋㅋ

아놔 선호의 저 섭섭한 센스 넘 사랑스러워 ㅋㅋㅋㅋ

제갈라비와 무뇌선호의 조합 ㅋㅋㅋㅋ

하지만 죽은 잘 맞아서 그림자퀴즈때 7문제 맞춤!

한지를 활용한 참 적절한 퀴즈였던듯 ...

우리 옛날 문풍지 놀이가 생각이 나네요 ^^

짝궁(정훈)은 표현력의 장인인데

종민이 안받쳐줌 ㅋㅋ

눈치도 없어 딘딘이 준 힌트도 받아먹지를 못했음 ㅋㅋㅋㅋ

 

정말 점심의 힘인가 봄 ㅋㅋ

딘딘과 세윤이 이후로 연전연승 이어갔으니 ㅋㅋㅋ

아놔~~~

저게 제주 아니고 여수래 ㅋㅋㅋ

야자수 재활용한 동백꽃 ㅋㅋㅋㅋ

너무 뻔뻔해서 귀여운 제작진 ㅋㅋㅋㅋ

그나저나 우리 멤버들 또 물놀이..

방금 참기름 샤워하고 나왔는데 ㅋㅋㅋ

아 정말 1박2일은 극한 예능이여 ~~~~ㅋㅋㅋ

아 여수10미 ~~~~~

그중에 돌산 갓김치~

자막 " 갓이라 부르는 김치" ㄷㄷ

바닷물에 절인 갓김치 구하기 ㅋㅋㅋ

막대기랍시고 준비한 ㅋㅋㅋ

기함하는 세윤 ㅋㅋㅋ

역시 뭘 먹어야 해 ㅋㅋㅋ

아 불쌍한 호라비 , 밥도둑 ㅋㅋ

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했음 ㅋㅋㅋㅋ

밥도둑은 파란색

철세는 주황색인데

여태 한 뙤기도 얻은 게 없는 호라비 ㅋㅋㅋ

다음 격전지 금산을 두고 딘딘이 우리들의 최고의 격전지가 될거라고 하니

라비 거기에 숟가락 얹다 ㅋㅋ

아 부디 호라비에게도 역전의 기회가 있기를 간절히 소망하게 된다는 ㅋㅋ

게임지옥을 낳았단 이 곳이 이제는 재정비 지옥이 되는 ㅋㅋㅋ

여기 인삼전투지가 이전 두루가볼게임당시 얼음상자 게임을 하던 밀양이라며 ㅋㅋ
거기다 평균 해발 고도 250m 내외의 산간분지를 이루고 있어 인삼의 최적 재배지이자 국내 인삼의 80%가 유통되는 명실상부 인삼의 고장이라고 ㄷㄷㄷ

소개영상 보며 음향서비스 해주는 종민 ㅋㅋㅋ

마치 자기가 아는 내용 영상이 알아서 잘 만들었다는 듯이 ㅋㅋㅋ

이 게임 정말 웃겼음 ㅋㅋㅋ

그나저나 인삼과 심장의 상관관계?

아 몰라. 인삼 많이 먹으면 면역력에도 좋으니까 담력도 생기나보지 ㅋㅋㅋ

아무튼 딘딘과 라비와 종민 이 3인의 깐죽이들이 벌이는 

환장의 심장공격전 ㅋㅋ

각자 자기편 잘 알아 맞추면 되는데 여째 셋이 연합해서 놀리는 재미만 가득한 듯ㅋㅋㅋ

어찌되었건 선호는 유리멘탈을 넘어 개복치 심장으로까지 ㅋㅋㅋ

 

나도 호라비의 첫승을 축하하오~~

그러나 나는 밥도둑에 투표했지롱 ㅋㅋ

영광 법성포 굴비배 일곱번째 게임은 오랜만에 삼국지 홀에서~

입담 좋으신 굴비 장인 ㅋㅋ

연정훈이 국민도둑이라고 ㅋㅋ

 

임금님귀는 당나귀 ㅋㅋ

속담 줄줄이 말하기 게임 (굴비처럼 줄줄이 ㅋㅋ)

몸쓰는 게임이 아니니 입담좋은 멤버들 센스가 돋보였음. 

이로써 남부지방을 장악한 철세 

 

다음 이야기 예고방송도 대박~~

2주간에 걸친 문자투표도 종료되었고

다음 주엔 이 세팀 중 최종 우승팀이 결정될 것이니..

삼국지 최종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내가 응원한 팀이 되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면서

저 활쏘기 역시 정훈과 종민이 강점인 분야 아니던가 여유로운 예상도 하구

그러다 선호랑 호라비 겨우 1승한 이 팀이 안스러워 다음주에 역전해보길 또 응원하게 되는 

뭡미? ㅋ

이야기와 정보가 풍성한 삼국지 2차전 .,다음주에 끝난다니 정말 아쉽당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