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43. 1박2일 시즌4 특산물대전 시청자 추첨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43. 1박2일 시즌4 특산물대전 시청자 추첨

혜성처럼 2020. 9. 28. 11:21

 

마지막 가평에서의 잣까기 대회, 철세팀의 승리로 삼국지 영토전쟁과 획득한 무기 내역. 초반선두를 지켜온 밥도둑은 뒷심발휘에 실패하고 철세에게 역전당했음..

 

 

북부 밥도둑, 남부 철세들 . 그 사이에 낀 음험한 모략꾼들...그들의 놀라운 활약 ㅋㅋㅋㅋ

 

 

투표는 종료되었고 최종승자를 가리는 활쏘기에 앞서 정훈은 죄송하다고 사과 ㅋㅋㅋ

 

 

호라비에 투표한 시청자들에겐 대역죄인 선호와 라비 ㅋㅋㅋ

비록 패배를 안겼을지라도 사랑스러움을 주었으면 족하노라 ㅋㅋㅋ

 

 

철세와 밥도둑이 자기땅에 화살꽂기를 실패할 때마다 올라가는 입꼬리 , 광대뼈 어쩌지 못하더니

아예 덩실덩실 어깨춤을 ㅋㅋㅋㅋㅋ...

이 귀여운 모략꾼들 ㅋㅋㅋ

 

 

ㅋㅋㅋㅋ..

종민이 그 절묘한 파란색 사이 좁디 좁은 가평에다가 자기 화살을 꽃아버렸음.ㅋㅋㅋ

귀중한 한발을 남의 팀에 헌사한 종민 ㅋㅋㅋㅋ

슬퍼하는 정훈 ㅋㅋㅋㅋ

 

 

종민덕에 드디어 철세 선두로 치고 나갈 수 있었음 ㅋㅋㅋ

 

 

불구경중인 호라비는 예능신을 호출하고 ㅋㅋㅋㅋ

 

 

드디어 강림한 예능신덕에 이번엔 딘딘이 밥도둑에 화살 갚아줌 ㅋㅋㅋㅋㅋㅋ..

딘딘 바로 앞니 단속 들어가고 ㅋㅋㅋ

졸지에 팀킬 경쟁 삼국지가 되었다고 좋아하는 자막 ㅋㅋㅋ'

 

 

전략 짜는 제갈라비 ㅋㅋㅋ

 

 

이어서 종민이 또 자기 땅에 한발 더 꽃아버림!!!

화살 두발로 밥도둑 선두에 있으니 호라비팀 기회를 노려본다는 거지..

 

 

ㅋㅋㅋㅋ 눈을 떠라 호라비여~~~~

호라비의 역전을 부르는 천지호의 애타는 고함 ㅋㅋㅋ

아놔~~자막이랑 편집 미쳤다 ㅋㅋㅋㅋ

 

 

옆에서 딘딘이 자기네쪽 쏴주면 저녁밥 절반을 주겠다고 했는데 단호히 거절하는 선호 ㅋㅋㅋ

나름 카리스마 있어보염 ㅋㅋㅋ

 

 

갑니다~~~~...선호 저 말투 중독되겄어 ㅋㅋㅋㅋ

오직 지지자 사랑한다는 선호 ㅋㅋㅋㅋ

 

 

그러나 세번의 기회로 선두를 노리던 꿈은 날라가고 이제 단 두발남은 화살...작당모의하는 호라비 ㅋㅋㅋ

 

 

제갈라비의 첫 공격은 실패로 떨어졌지만 ㅋㅋㅋㅋ

유력한 우승후보  밥도둑에 붙기로 ㅋㅋㅋㅋㅋ

 

 

아놔~~~~~~~역시 라비 ㅋㅋㅋㅋ

신에겐 아직 화살 한발이 남아있사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종민이 또 한발 건저 3:1의 상황에 세윤의 도전이 실패하더니 ㅋㅋㅋ

 

 

" 세발 다 들어가야 해 그럼 우리가 져 ?" 

어쩌라고 ? ㅋㅋㅋ. 환장할 종민식 화법 ㅋㅋㅋ

정훈의 커버; 굉장히 맞는 논리에요 상황이 어색할 뿐이지 ㅋㅋㅋㅋ

 

 

그래서 나온 종민어 해례 1탄 ㅋㅋㅋㅋ

 

 

호라비 라비의 마지막 한발이 파란색 밥도둑 영토에 들어가 꽂힘 ㅋㅋㅋㅋ..

줄 제대로 서는 데 성공한 호라비 ㅋㅋㅋ

 

 

호라비 지지자들에 대한 사과문 ㅋ..

다음부터 열심히 하겠다는 게 아니라 다음에 같이 팀 안하는 공약으로 ㅋㅋㅋ

 

그렇게 일등이 된 연정훈,

임금님 수라상을 받아들고 아직 한번도 왕의 배역을 못 맡아 봤다는 소감을 던지며 ㅋㅋㅋㅋ

1박2일 나라 연종임금으로 즉위하심 ㅋㅋㅋ

 

 

아...이 CG 장이들 ㅋㅋㅋㅋㅋ

 

 

3등 호라비 딱 머슴밥 ㅋㅋㅋㅋ 거지 ,,노비 ㅋㅋㅋㅋ

 

 

쫌만 기다려 우리 먹을 거 있을 거야 ㅋㅋㅋㅋ

 

 

그렇게 계속 어진 연종 임금에게 반찬을 타러가기 바빴다는 호라비의 식사도 끝이났음 ㅋㅋㅋ

 

 

한국의 빛낸 백명의 위인들 개사한 노래로 쟁반노래자랑..

.개사한 노래를 어케 아느냐고 ㅋㅋㅋㅋ...우문  김종민 선생이여 ㅋㅋㅋ

 

 

한국의 특산물~♪

강화도에 화문석 횡성은 한우

가평은 명품 잣 금산은 인삼

상주는 곶감 울면 못먹어

예천참깨 참기름 의령에 한지

 

여수돌산 갓김치 영광에 굴비

울릉도는 오징어

영덕대게 완도김 홍성 새우젓

단양마늘 최고야

옥돔감귤은제주

 미역갈치는기장

천안호두유명쌀도자기이천

한국의 특산물

 

 

쟁반노래방 불복에 라비의 활약 ㅋㅋㅋ

 

 

노비밥 먹고 미쳤나봄 ㅋㅋㅋ

천하의 라비가 두배속 뜻을 몰라 ㅋㅋㅋㅋ

 

 

심지어 종미은 두배속이 두배로 느리게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부족한 부족이들 ㅋㅋㅋㅋㅋㅋ

 

 

어느덧 찬스는 다 날려 버리고 마지막 기회

 

 

거의 다와서 우리 똘똘이 라비가 대형 사고를 냈어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깊어가는 야외취침의 밤 ㅋㅋㅋ

 

 

기절한 멤버들 ㅋㅋㅋ

코골이존에 라비가 있다니 ㄷㄷ

 

 

다시 소환되는 종민어 해례 ㅋㅋㅋㅋㅋ

선호랑 라비 역할 이 중요하다는 ㅋㅋㅋㅋ

 

 

선물받을 시청자 수를 늘리는 게임이었는데 발 걸린 사람 멤버들이 나서서 욕하지는 말자고 ㅋㅋㅋ

시청자들이 알아서 할 거라고 ㅋㅋㅋ

이번판엔 라비가 아니라 종민의 뼈 살리는 드립이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자막이랑 편집 환장하겄스요 ㅋㅋㅋㅋ

딘딘 우짜 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딘딘 구제해주는 걸로 ㅋㅋㅋㅋ

 

 

그런데 100명 추가의 문턱에서 선호땜에 걸려서 딘딘 ㅋㅋㅋ

 

 

스타 애장품까지 걸고 도전하자 해놓구선

 

 

그 줄을 밟고 왕의 남자가 아닌 욕먹을 남자 등극 ㅋㅋㅋ

 

 

멤버들 다시 모여 문자투표 시청자 선물 당첨자 추첨식..

9월12일 하루에만 20만통 이상의문자

문자투표기간 46만 373통

전체 득표비율중 밥도둑 48.61% ㄷㄷㄷ                             

 아싸 내 번호 끝자리 5!!

총 125명중에 내가 있지 않았을까 기대했건만 ㅋㅋ

 

 

목소리가 약간 정주리느낌이 났스요...

선호랑 연정훈 들었다 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환장할 종민화법을 끝까지 참고 기다려준 ㅋㅋㅋ

 

정훈님 축하하요

그대의 세대 어린 찐팬 발견을 ㅋㅋㅋ

 

 

13년동안 하도 애장품 기증해와서 더이상 없다는 종민 ㅎㅎㅎ

 

 

딘딘 선호 정훈의 팬도 나왔지만 압도적인 종민의 인기 ㅎㅎ

 

 

1박2일과 멤버들의 사랑을 직접 전해 들을 수 있어 행복해하는 멤버들 ^^

 

최고 최고최고!!!

장장 3주간의 특산물 삼국지 진상이오의 대망의 결승전.

영토전쟁에선 철세에게 역전되었지만 마지막 화살쏘기에서 호라비와의 연합으로 최종승자가 된 밥도둑!!

내가 이래서 밥도둑을 선택했쟎아!!!

정훈 종민 이 두 조합은 옳아 !!!

날 실망시키지 않은 종민과 예능신의 축복 ㅋㅋㅋ

그리고 호라비 ㅋㅋㅋ

초반 엎치락 뒤치락 하는 듯 서로의 애간장만 태우지만

일찌감치 우승권에서 멀어져있던 호라비는 실속을 챙기기로 ㅋㅋ

막판 유력권의 밥도둑에 붙은 그들의 전략이

라비의 마지막 한방으로 유효하게 되었을때!!!

진짜 짜릿하고 배꼽빠지게 웃기고 ..

종민의 적절힌 빙구드립과

자막과 영상활용한 연출의 묘미가 걸쳐져서

넘넘 웃기고 호쾌한 시간이었당

 

그리고 이어진 저녁 잠자리 복불복.

여기서도 멤버들 환장할 부족전쟁 이어지는데 ㅋㅋ

대미는 라비였음 ㅋㅋㅋ

선호랑 세윤도 그렇긴 하지만

원곡을 몰라서였는지 음정 자체만 가지고도 헤맴 ㅋㅋ

그리고 옆 자리 앉은 종민의 빙구짓 어시스트 ㅋㅋㅋ

나도 한참 노래까지 즐기며 봤음

 

그리고 아침 기상 미션

100명 말고 줄넘기 실적에 따라 시청자 100명 추가 혜택의 기회를

처음 딘딘 그리고 선호 그리고 세윤 순으로 날려서

간신히 50명 추가하고 6명에는 멤버들 애장품을 주는 것으로...

 

4부는 이렇게 멤버들과 시청자 전화통화의 시간.

대부분의 시청자들 이 전화 받고 얼마나 황당했을까?

등록안된 02 지역번호였을 거고.

낯선 남자가 대뜸 누구세요? 이름 물어보고 ..어버버버 거렸으니

보이스피싱으로 의심하고 전화 딱 끊어도 너무 당연했을 상황들 ㅋㅋㅋ

 

넘넘 훈훈했다.

특히 첫 통화 여자분...

잔뜩 긴장했다가 리얼 생방인 것을 알고 환호하는 그 음성의 변화 ..

그리고 밥도둑의 승리를 확신했지만 실제로는 선호팬이었다는 반전 ㅋㅋㅋ

무엇보다 감동인건 멤버들 전체에 대한 고루의 애정을 표현해준거

이게 진짜 1박 팬의 자세지!!!!!

 

그리고 정훈과 딘딘도 찐팬을 만나서 팬심이 멤버들 골고루에 퍼져 있음도 보았다네.

물론 라비와 세윤을 언급한 이 없었어도 1박을 사랑하는 모든 이라면 라비와 세윤의 역할을 분명 잘 알고 있지 너무도 잘 알고 있지!!!

첫 예능으로 12일에서 열일중인 정훈,,이게 바로 예능이구나 실감하며 감탄하는 ...

시청자들도 참 행복했을 3주였다네...떨여져서 아쉬었지만 그래도 밥도둑이 되었다고 기뻐했을 50%의 투표자 그중에 또 뒷번호가 5번으로 끝나는 시청자들 그런 순서로 행복의 포인트를 찍어준 것만으로도 또 감사지 ^^

촬영도 편집도 정성스러웠지만 13개 특산물 장인들 찾아가 인텨뷰한 영상들도 소중했다오~~

이번에 또 레전드 갱신한 12일 포에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