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tvN 문제적 남자의 우리 종민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tvN 문제적 남자의 우리 종민

혜성처럼 2020. 8. 24. 18:34

문제적 남자에 김종민이 출연했다고?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되어 방송 전체를 찾아 봤다네.

 

~~~

오늘 출연할 초대손님의 첫 힌트가 천재라고

 

두 번째 힌트:

그래서 혹시 속기사인가 라는 추측까지. ㅎㅎㅎ

세번째 힌트를 제공한 나영석 피디.

상식에 강하고 특히 설민석 선생도 인정할 정도로 역사지식에 해박하다며 무엇보다 방송국에 불이나면 이 사람을 뒤따를거라고 생존본능과 운동신경이 뛰어나다는 ㄷㄷㄷ

 

나영석 피디등을 포함해 종민을 겪어본 피디들은 종민의 성향을 파악하고 있겠구나 나도 놀랐다는...

그렇게 등장한 오늘의 초대손님 종민.

역사책을 즐겨 읽을 뿐 아니라 퍼즐과 스도쿠가 취미라고 까지 !!!

그런데 언어구사력 무엇? ㅋ. 종민의 전매특허 그 천편일률 표현력과 짧은 문장구사력 ㅋㅋㅋ

 

더 놀라운 건 사전인터뷰때 종민의 창의적 문제 대처력이었다고 ㄷㄷ

 

대탈출이라는 예능에선 저걸 했다고? ????

그러고보니 지난 부족캠프때  뿅망치 대결 응용한 거!!!

괜한 머리가 아니었구나 ㄷㄷㄷ

그런 종민과 함께 한 첫번째 문제풀이, 스프맛만 가지고 라면이름 맞추기!

그리고 타의 추종을 허락하지 않는 종민의 미각 ? 혹은 라면스프독해력?!

난 이문제 자체를 이해못하고 동물 갯수나 세고 있었음 ㅋㅋㅋ

 

수도문제 하면 종민이지 ..나도 이걸 종민이 맞출거라 예상했음 ..물론 나라와 연결을 못시켜서 정답 실패 ㅎㅎㅎ

그나저나 전두엽이 뭔지 모른다는 종민에게 이장원의 친절한 설명 ㅋㅋㅋㅋ

 

그놈의 기계체조 드립 ㅋㅋㅋㅋ

김종민 보러 왔다가 이장원이랑 하석진에 빠져들겄어 ㅋㅋㅋ

뭐하는 짓들이야? ㅋㅋㅋㅋ

 

김종민 보러 왔다가 나도 전두엽이랑 두정엽1 많이 달구고 간다 ㅋㅋ

[천재들이 즐기는 수학퍼즐게임]이란 책이 있다.

19세기 말에 각 각 미국과 영국에서 활약하며 교류한 퍼즐과 체스 천재 샘 로이드와 어네스트 듀드니의 퍼즐 문제들을 일본 퍼즐작가가 소개한 책인데 제작진이 이 책도 많이 참고했음에 더욱 반가웠던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아직도 방영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여기까지 진출한 우리 종민이 괜히 간헐적 천재 소릴 듣는게 아니었구나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