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32. 1박2일 시즌4 울릉도- 3가지 특별한 코스여행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32. 1박2일 시즌4 울릉도- 3가지 특별한 코스여행

혜성처럼 2020. 7. 14. 10:32

울릉도 여행 두번째, 그리고 다음주 세번째가 예고되는 분량 풍성한 오늘 ^^

지난주 물고기 많이 찍기 내기
이제 마리수 검사 시간
YB 스쿠버다이빙
OB 스노클링

YB 의 딘딘은 17마리
선호는 24마리
이걸 세는 옆에서 많다고 리액션하는 종민이 수상쩍다 ㅋㅋ
선호 셀 땐 한 술 더떠 물고기 같지도 않은 점 사진 보구도 선호가 갯수에 포함하려하자 인심쓰며 인정해주고
심지어 마지막 주자 라비에겐 꽁으로 한마디 더해주는 자비까지 ㅎㅎ
YB팀의 아량이 의심스런 멤버들 ㅋㅋ



드디어 OB 팀 연정훈의 물고기 사진이 공개되자
동생들 아예 경악함 ㅋㅋㅋ
대박이었음 ㅋㅋㅋ
제대로 닥터피쉬ㅋㅋㅋㅋ
이러니 동생들 기껏 스무남짓한 숫자에 여유로왔던거지 ㅋㅋㅋ


정자같아 ㅋㅋㅋㅋㅋㅋ



따개비& 나물 상의 소박함 ㅋㅋ
세윤은 가차없이 동상들에 인도하고 ㅎ
받아든 딘딘은 나쁘지 않다고 겸손해 있는 ㅋㅋㅋ


간신히 받아낸 승자의 밥상
바닷가의 경치를 병품삼아 여유롭게 먹기만 하면 되는데
사람 손 먹을 거 받아먹는데 익숙해진 갈매기인것을 아는지라
머리 위서 끼룩거리는 갈매기땜에 조마조마해지는 멤버들 ㅋㅋㅋ




어찌되었건 굶지는 않는거라 만족할려고 했는데
대박한상 특물회를 정말 맛있게 먹는 형들을 보니 배가 아픈 딘딘 ㅋㅋ
뺏어먹으려고( 구걸할려고 ) 일어난줄 알았더니
숟가락 들고 갈매기들 불러들이고 있음 ㅋㅋ
초칠려고 일어났던 거 ㅋㅋ
진짜 쫄아든 엉아들 ㅋㅋㅋ




선호 ㅋㅋㅋ
세윤이 아닌 정훈이형 화내면 큰일난다고 진압함 ㅋㅋㅋ
급 순해진 동생들 ㅋㅋㅋ
맏형이 먹을 거 앞에 성질나면 무서운줄 아는거지 ㅋㅋㅋ
아 ㅋㅋㄱ
뭡미 이 조합들 ㅋㅋㅋ
환상이얌 ㅋㅋㅋ




라비 또 한방 ㅋㅋㅋ
정훈과 세윤 이어 종민도 나름 한마디 준비중이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푹 찌름 ㅋㅋㅋ
말할 준비하던 종민 머쓱해지고 ㅋㅋㅋ




따개비 밥에 만족하려하려 해도 안되던 동생들 ㅋㅋ라비가 결국 오삼불고기5행시에 도전
근데 이 시 참 명시 ㅋㅋㅋ

오 - 오징어를 먹을까
삼- 삼겹살을 먹을까
불 - 불고기를 먹을까
고 - 고민하는 모습이
기 - 기여워~♥
ㅋㅋㅋ
라비도 넘 기여워 ㅋㅋㅋ


그렇게 한접시 득한 물회 ㅋㅋ
싸우지 말랬거늘 젓가락 휘저으며 싸우는 세 동생들 ㅋㅋㅋ



밥 양이 넘 부족한 멤버들에게 밥을 리필해준다는 제작진의 친절에 불안해지는 멤버들 ㅋㅋ
이대로 오징어배 타는거 아니냐고 ㅋㅋㅋ



멤버들 여섯이 세 팀으로 나뉘어 울릉도 크스관광을 할 예정
모든 코스는 지난 주 나눈 멤버들 위시 리스트를 반영함
첫번째 보트 여행은 선박면허 소지자 정훈이 보트를 직접 운전할 예정
거기다 또 눈치없이 안전성 태클 거는 보신주의자 종민 ㅋㅋㅋ


배타는 코스
도보 코스
모노레일코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 황홀한 울릉도 ~♥


세 번째 코스가 넘 편하고 좋은 것을 믿지 못하는 출연진 각종 뇌피셜 ㅋㅋㅋ
모노레일이 가파르게 올라가나요?(종민)
내려올때도 모노레일타고 내려오나요?(선호)
자가 발전 모노레일인가요? ㅋ(라비+선호)




아 악동들 또 나타났다요 ㅋ
제일 좋은 모노레일코스 딱 1표
(  해안도보산책 2인 , 보트투어 3인)
를 두고 촉각을 곤두세운 멤버들.
우연히 노란 공을 선택한 종민을 몰아대고 있음 ㅋㅋ
촉감으로 골랐다고 ㅋㅋㅋㅋ
그 촉감이 모노레일공을 위한 촉감인줄 종민이 어케 알았느냐고 ㅋㅋㅋ
그래도 일심단결하여 종민에게서 공을 빼앗는 멤버들 ㅋㅋㅋ




그뒤로 계속된 노란공 쟁탈전 ㅋㅋㅋ
노란공 무늬만 특별했으니 공을 바꾸고
뽑기 방식애서 쏟아내기
세윤이 걸렸다가 딘딘에게 왔다가
종민에게 다시가도 문제고.

이래도 문제 ,저래도 다시 ㅋㅋㅋㅋㅋ
아놔 이 남자들 모노레일타는 거에,
아니 그냥 노란 공 하나에 꽂힌 강아지들 같아 ㅋㅋㅋㅋㅋ



아~~~~~1박신이시여 ~~~~ㅋㅋ
사필귀정의 예능신이시여~~~~~ㅋㅋㅋㅋ

처음 운좋게 종민이 뽑았던 노란공을 어거지로 빼앗아 30분간 실갱이를했다가
최최최최최최최종 블라인드 뽑기!

선호와 종민이 자신이 뽑은 공을 바꾸기로 했는데
선호와 바꾼 종민의 공이 최종 노란공이었던 거 !!!!!!!!!!!!!!!!!
그러게 애초 첨에 뽑은 그대로 할걸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멤버들 넘 고맙다 ㅋㅋㅋ
어느덧 해는 뉘여뉘엿
화면에 비친 바다와 하늘 색깔을 시청자도 알아볼정도로 시간이 지나는데도
후딱후딱 촬영마치는데 신경쓰는 게 아니라
진심 게임에 이기고 싶어
그렇게 옥신각신했었다니 ㅋㅋㅋㅋ
저들의 진심덕에 나는 이렇게 안방에서 행복한 거다 이 바보들아~~~~~~~ㅋㅋㅋ




드디어 팀 확정
딘딘과 라비는 정훈의 보트에~
뚱보와 약골은 뜨거운 뙤약볕 아래 한시간 해안가 도보 산책 ㅋㅋ
한쪽이 쓰러져도 누구 하나.들어줄 수 없는 팀 이라고 ㅋㅋ(라비)
그래도 반바지로 통일된 팀ㅋㅋ(딘딘)


정훈~♥.♥
로드 레이스 우승 경험도 있다구
이런 대형 선박 면허도 키웠다니
넘 멋지심


고생이 많네 ㅋㅋㅋㅋ




3팀으로 나뉜 울릉도 관광단 두번째
약육브라더스 (약골+육수)가 선보일 해안도보산책의 아름다움
출연진이 나뉘니 제작진도 3등분된 상태 가운데
메인 피디 방글이 피디가 없는 틈에 후배 피디 울궈먹으려든 세윤 ㅋㅋ
그러나 1박제작진 누구도 호락호락하지 않지 ㅋㅋㅋ



저 선명한 초록색과 파란색
그 경계를 그어주는 산책로를 걸을 선호와 세윤



바다 색깔이 어떻게 저럴 수 있지? ㄷㄷㄷ
우리 나라 바다 진짜 대단하다~~~~~♥.♥



아놔 ㅋㅋㅋㅋㅋㅋ
불쌍한 멤버들 ㅋㅋㅋ
어렸을때 엄마 따라 시장갔는데 장다보고 버스 타고 돌아올때까정 끝내 골목 호떡하나 못얻어먹는 실상을 믿을수 없어하며 버스에 오르던 기억이 떠오르네 ㅋㅋㅋ
도보여행중에 만난 횟집들 ㅋㅋ
혹시나 시식기회 있을까 기대하는데
제작진은.단호히 빨리 지나치자 하고
혹시나 상인들이 연예인 특권으로 한입 얻을 수있을까 기대했는데
것도 끝내 무산되어 아쉬운 멤버들 ㅋㅋㅋ
'길에서 만난 멤버들 먹이 주지 마세요' 라고
아예 자막에 공지했음 ㅋㅋㅋ
아 이번편 자막센스 완전 짱 ㅋㅋㅋ



이 구멍뚤린 바위 이름이 뭔지 알아요?(선호)
화강암!(세윤)
그렇지 정확하고 알고있네요(선호) ㅋㅋㅋ
이 화강암같은 남자들 ㅋㅋㅋ



사진이 예술로 나오는 곳~♥.♥
아~~~~~(가고 싶다)



산책중에 만난 흔들바위 ㅋㅋ
때는 산책시작 20여분 겨우 경과한때 ㅋㅋ
슬슬 진빠지고 육수 빠지기 시작한 그때
선호의 멘탈도 빠지기 일보직전 ㅋㅋㅋ
세윤이 쿵쿵 걸을때마다
출렁출렁거리는 흔들다리 ㅋㅋㅋ
후덜덜해지는 선호 심장 ㅋㅋㅋ




시즌1 촬영후에 기념벽이 생겼구나 ~!!!
우와~~~1박2일의 영광이로다 !!!
자랑스럽고 부럽지 않았을까
1박2일 정말 대단한 예능
우리 멤버들도 이 이상으로 승승장구하고 영원하기를~♥.♥



여기 1박2일 기념벽이 그 길고긴 해안산책로 종착지였음
기념사진도 찍고 물도 마시고 다 좋았는데....
여기서 30분을 더가면
세윤이 위시리스트에서 올라가 장관이네요 드립을 날리고 싶다했던 등대가 있다고 ㅎㅎ
그래서 등대 사진옆에서 멘트 날리는 꼼수부리는 세윤 ㅋㅋ



울릉도 여행 세번째 코스
모노레일의 김종민 ㅋㅋㅋ


이 보신주의자 ㅋㅋ
모노레일 코스 경사보고 쫄기는 ㅋㅋ



청룡열차 ㅋㅋㅋ
블루드래곤이 울고 가겄다 ㅋㅋㅋ



아 울릉도
정말 가고싶다
희한하네
그간 시즌동안 멤버들 노는 모습만 신나게 봐왔는데
이번 시즌에는 멤버들 가는 곳 족족 나도 따라가고픈 충동이 인단 말이시




어쩌면 그냥 1박2일 보는 게 나을지도 ㅋㅋ
직접 가면 바다쪽에서 잡은 이 뷰를 못보잖아 ㅋ
내가 날라다닐 수 없으니 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김종민이 ㅋㅋㅋㅋㅋ
그렇게 열심히 읽어놓구는
결론은 한글이 어려웠다는 걸로 ㅋㅋㅋ
김종민 1박2일 화석화는 옳았네 옳았어 ㅋㅋㄹ




안내판 읽어 새로운 면을 알게 되는 것 좋야다 이거야
안내판이 또 나오자 이번엔 결국 패스하는 ㅋㅋㅋ
읽는 건 좋은데 읽기가 넘 힘든 종민 ㅋㅋ
누가 대신 읽어줬으면 좋겠다는 종민 ㅋㅋㅋㅋㄹ




보신주의자 종민도 밑이 보이는 전망대 위에서
겁을 잊고 감탄하게 만드는 절경
아 이 선명한 파랑의 세계~♥.♥
빠져든다 빠져들아
난 코딱지만한 스마트폰으로 보는데도 이런데
요즘 흔한 48인치 이상의 올레드 티비로 보면
얼마나 환상일까?~~♥.♥
정말 종민 말대로 이번주 방송은 눈으로 힐링시켜주는 방송 !!!!!




아이스아메리카노 주고
분량 울궈먹으려드는 제작진 ㅋㅋㅋㅋㅋ
메인피디가 종민을 따라간 이유가 있었음 ㅋㅋ아마 지난 무인도편에서 극강의 복불복 행운전도사 종민이
홀로 무인도를 빠져나와 펜션해서 방송 날로 먹었던거 이제 그냥 두고 보지 않겠다는 의지 ㅋㅋㅋㅋ


이렇게 보트팀과 모노레일팀의 접선의 추억도 아름답당~♥.♥


베이스캠프에서 다시 만난 여섯 남자들
오늘의 여행점수는 95점 100점 100점이 난무하며 다들 만족감을 표하는데
종민 홀로 80점 ㅋㅋㅋ
제일 꿀빨던(아메리카노도 빨던) 코스였구만
인색하기는 ㅋㅋㅋ
나머지는 밥 주는 거 봐서 주겠다고 ㅋㅋㅋ
역시 김종민 ㅋㅋㅋ




아직 해물라면 밥상 받아든 것도 아닌데
골인한 스트라이커마냥 환호하는 멤버들ㅋㅋㅋ
저녁밥상으로 나머지 20%의 만족도도 책임지겠다는 제작진의 호기
마리방 3만원하는 독도새우를 풀셋트로 준비하는 것 포함
멤버들 최애 메뉴 해물라면이라니
듣기만 해도 기절하는 멤버들 ㅋㅋㅋ



저녁복불복은 개인전 3라운드로 진행
1라운는 상대방 얼굴에 먹물 많이 묻히기 토너먼트
1차전 세육과 종민의 예상외의 영화같은 혈전후 세윤의 판정승
2차전은 라비와 딘딘 도베르만과 누렁이 ㅋㅋ
그리고 그런 딘딘이 사정없이 귀엽기만한 딘바라기 선호~~~~^^




결국 라비의 우승 ㅋㅋ
졌지만 잘싸웠다고 딘딘 격려하는 선호
웃음 분야는 니가 이겼어(선호)
아 세상 스윗 선호~~~♥.♥



아놔 제작진은 뭘 보고 선호한테 긴장하고 있는거야 ㅋㅋㅋ
선호가 확실히 뭔가 풀려보이긴 했음 ㅋㅋㅋ
사고 제대로 칠 기세 ㅋㅋㅋ



김선호가 존경하지만 4연타를 날립니다 (라비)
ㅋㅋㅋ선호 기세 정말 대단 ㅋㅋㅋ
그 센스와 집요함 ㅋㅋㅋ




방금까지 기세등등하던 선호
실상은 약골선호 ㅋㅋ
금새 체력방전되어 전투력 상실하니
소극적 플레이로 경고를 먹이는 멤버들 ㅋㅋ
정훈에게 패널티 먹물 허용 ㅋㅋㅋ
입술로 그걸 받고 날리는 저 요염한 미소 ㅋㅋㅋㅋ



웃음기 뺐다고, 예능력 떨어지는 경기라고
탈락멤버들에게 타박을 얻었다만
독도새우가 뭐라고 세상 진지한
정훈&라비의 솜방망이 펜싱 정말 멋졌음 ^^
정훈의 힘과 라비의 유연성이 용호상박처럼 부딪혔던 ~



대박 ㅋㅋㅋ
KBS 1박2일에서 MBC 레전드 시트콤 자료 화면이 나왔음 ㄷㄷㄷ
나문희의 호박고구마 대사로 데시벨 대결 ㅋㅋㅋ



이 장면을 소리만 지르는게 아니라
연기까지 하면서 데시벨 키우는 거 ㅎㅎ
첫 주자 선호와 정훈의 고부연기후
선호 132 데시벨 고득점이 나오자
선호의 진심 연기관 자평 ㅋㅋㅋ




**
오늘 많이 킥킥거리고 깔깔 웃었다 ㅎㅎ
첫장면에 정훈의 물고기 사진보고 진심 빵터졌다 ㅎㅎ
맘 맞는 친구들끼리 경치좋은 데 여행와서 내기하고 쿵딱거리는 듯
여섯 남자들의 편안하고 즐기는 모습 정말 재밌었다.

오늘 자막 정말 맘에 들었음.
멤버들 멘트 따라가지 않고 멤버들과 거리를 두고 관전하듯이
말썽꾸러기 코 꽤고 가는 듯한 트레이너의 시점이 보이는 ㅎㅎㅎ
그게 우리 시청자들의 시점이고
또 제작진과 멤버들간의 줄다리기를 관전하고 싶어하는 마음이고 ㅎㅎ

그런면에서 제작진과의 대척점을 두려하는 세윤의 시도는 오늘도 옳았다 ㅎ
딘딘은 또 늘 멤버들간에 대결전선을 만들어놓는다.
딘딘이 물회밥상에 샘이나서 갈매기 끌어모으며 훼방놓았던 거 시청자의 허를 찌르는 수였다고 생각함 ㅎ
그런 딘딘 옆엔 세윤보단 정훈이나 선호가 더 웃긴 콤비, 특특특히 선호 ㅎㅎㅎ

매 회차마다 주요 활약자들이 다른데 오늘은(자주 그랬지만 ㅎ) 종민이었음 ㅎㅎ
정말 1박의 기운을 타고난 행운, 복불복의 왕 ㅎㅎ
한글을 어려워하는 종민이 어찌나 사랑스러운지 ㅋㅋㅋ
세상 부족한 이 남자가 모든 시청자에게 웃음과 여유와 치유를 주는 방법 ㅎㅎㅎ
전망대에서 찍은 코요테 신곡 뮤비로 인해 신곡 더욱 대박나기를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