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29. 1박2일 시즌4 강원 영월 진국체전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29. 1박2일 시즌4 강원 영월 진국체전

혜성처럼 2020. 6. 30. 16:04

오늘의 여행지는 오랜만에 강원도닷 영월이닷

강원도는 특히나 넓다란 뷰가 예술인 고장.

 

쬐끄만 사진으로만 봐도 이렇게 눈이 시원해지는 동네.

그런 영월을 두고 대게가 유명하다고 막말을 던지는 딘딘 ㅋㅋㅋ

딘딘도 알고보믄 미디어세대의 피해자야 ㅋㅋ

들은 건 많은데 머릿속에 제대로 저장이 안되는 부작용 ㅋㅋ

뒤로 보이는 배경도 시원하고

일렬로 서있는 여섯 남자들도 사랑스럽고 ~~~

그런데 왜 안스런 얘기들만 해대느냐고 ㅎㅎㅎ

체력증진 프로젝트라고 하니 혹독한 체력단련프로그램인가싶어 몸사리는 멤버들 ㅋㅋ

레전드 보양식 ㅎㅎㅎ 과연 쉽게 먹게 해주겠니 ? ㅋㅋㅋ

게임승패 여부와는 상관없이 맛이라도 볼수 있는게 어디야 ㅎ

만능숟가락 획득에 성공한 세윤을 축하함 ㅎㅎ

 

그러고보니 영월

삼촌에게 왕위를 빼앗긴 비운의 왕

아버지의 충신들이 일으켰던 역모로 인해 목숨까지 빼앗겼던

비극적 역사의 땅..

영월 영월 이름만 그렇게 들어봤지 당시 세조가 어린 선대왕을 참으로 멀리도 처박아놨구나 ㅠㅠ

청령포 저곳이 지금에야 천혜비경으로 돋보이지 당시엔 탈출도 못하는 섬 같은 곳에서

무슨 희망을 기대해 볼수 있었을까?

이렇게 사진을 보니 어린 단종의 절망과 무기력함이 어떠했을까 마음이 너무 애잔해진다 ㅠ ㅠ

그냥 웃고 즐기며 경치좋다 감상만 했을 곳이 아니었구나 ㅠ ㅜ

 

단종의 비극을 다 내려다본 이 관음송 옆에서

멤버들 첫 보양식 임자수탕을 걸고 퀴즈대회를 열다 (정훈은 자꾸 소나무만 쳐다보는 딴짓 했다는 것 안 비밀 ㅋ)

연습문제 : 선풍기를 켜고 잘 때 반드시 문을 열고 자야 한다.

울 엄마가 전기세 아낄려고 거짓말 한거구나 ~~(라비 ) ㅋㅋㅋ

 

중국의 보양식 중 하나로 항아리 뚜껑을 열자 그 향에 홀린 스님이 도를 닦다가 담장을 넘었다는 데서 이름이 유래된 중국 최고급 보양식의 이름은?

오리(베이징덕) X 마라탕X , 오향장육X , 라조육X , 동파육X , 난자완스X , 유린기X . 유산슬 X , 브라질 X , 전가복X( 아빠찬스 )

정답은 불도장 => 정훈

 

두번째, 동의보감에 의하면 속을 따뜻하게 만들고 혈액순환을 돕는 이 향을 모기가 아주 싫어한다고 한다 . 이 것은 무엇일까요?

정답 계피 :-> 선호 ; 캐릭터 유지못해 하차수순 밟는다는

 

세번째 , 조선왕조 실록에 보면 왕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 중 조선왕조 519년 평균 수명이 47세에 불과. 그 중 당시 83세로 최고령임금은?\

정답 영조 => 종민 ; 선호에 이어 멤버들 밑을 깔아주던 매트리스 파의 연이은 반전

 

네번째 조선시대 장수왕 영조의 장수 비결이자 즐겨 먹던 음식, 찬 성질로 달아오른 몸을 서늘하게 식혀 입맛을 돋게 만드는 음식

정답 보리 => 종민 ; 영조에 이어 계속 문제를 내기 전부터 알고 있던 답 ㅎㅎ ..종민 도대체 설민석 선생님 나온 그 프로가 뭐길래 이렇게 똑똑해짐? ㅋㅋ

 

 

 

 


보양식 임자수탕 배 건강상식퀴즈대회 이어서

 

5. 조선왕조실록에 등장하는 왕의 이색 보양식인 이것은 당시 수유라는 약재로 만들어졌다 . 수유는 무엇일까?

모유수유X, 아무때나 나올 수 없는 음식 ㅋㅋ, 식빵,

  • 정답 버터 => 선호 .

6.예로부터 선조들은 무더위를피하깅 위해 등목을 하거나 폭포에서 물맞기를 하며 피서를 즐겼습니다.

해안 지방 선조들은 이 방법을 써왔음 . 노폐물배출과 신경질환에 특효가 있다고 전해지는 이 세시풍속은 ?

좌욕X, 진흙팩X,

모래찜질 => 종민 : 임자수탕 첫 임자 ㅋㅋ. 졸지에 멤버들은 똥멍청이가 되버림 ㅋㅋ

 

7. 더운 여름철 사람은 땀을 흘려 체온을 조절하고 개는 혓바닥으로 체온을 조절. 고양이는 어디로 체온을 조절할까요?

정답 선호=> 임자수탕 획득

 

또 조선왕조실록이라고 하니 좌절하는 멤버들 ㅋㅋ

조선왕조실록 덮어버리고 싶다고 ㅎㅎ

바쁘다 바쁘다 현대사회 이런 문제 없어여ㅎㅎ

너 이거 한입에 다 먹을 수 있다고 너 이거 다들어가는데 안들어가면 나 진짜 ㅋㅋㅋㅋㅋㅋ

종민이 언제 이렇게 속사포같이 쏘아대었었나 ㅋㅋㅋ

서비스퀴즈 하나로 얻은 한입권 제대로 발휘하는 딘딘앞에 속수무책이 된 불쌍한 종민 ㅋㅋㅋㅋ

 

수영 프로필
1.
연정훈 : 뽀뽀 테러범
시뻘건 의상만큼 타오르는 열정
2.
문세윤 : 진국러버
넘치는 , 과연 스피드는?
3.
김종민 : 바보
...
왕바보

1
연정훈
2
문세윤
종민 예선탈락


4. 딘딘 : 수영배운 병아리
수영강습8 경험

5.
김선호 : 맥주병
수영전혀못함

6:
안면2대세습
엄마대리출전논란

'
원래 애기들은 물놀이하고 자는 시간 'ㅎㅎ



2라운드 볼링대회

1
두리안
호불호가 강하지만 빠지면 답없음

2
김선호 : 허약체질
배역완주로 체력 거의 소모

3
라비 : 튜브
바람넣느라 순서 계속 밀림
->6
최연소 출전자
라면 중독자

4
세윤 문뚱 아령
8
할이 근육 지방은 거들뿐

5
: 김종민 럭비 13학년 고인물
간헐적 에이스 주로 바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