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26. 1박2일 시즌4 전북 진안 형제애 특집-2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26. 1박2일 시즌4 전북 진안 형제애 특집-2

혜성처럼 2020. 6. 1. 15:25

이 좋은 경치를 즐기며

셀카까지 찍어대놓고

자면서 오느라 어딘지도 모른다는 멤버들 ㅋㅋ

 

또 몰아가는 멤버들

SUV 냐 짐차냐 형제애 복불복을 앞두고

58일 방송전 생일을 맞이할 선호에게

미리 생일턱 두둑히 받아내려는 참 의좋은 엉아랑 동생들 ㅋㅋ

게임 연구하는 제작진 리스펙트ㄷㄷ

시즌2때부터 느꼈지만 게임 기획력은 정말!!!

늘 멤버들을어떻게 하면 제대로 농락할까 고시를 봐서 제작진을 꾸렸나봐 ㅋㅋ

딘딘 앞니 찾는게 문제인데

딘딘도 자기 이 찾아달라네 ㅎㅎ

 

문세윤 관련 문제라니

일제히 문세윤 이목구비 살피는 멤버들의 저 일사분란함 ㅋㅋ

그냥 예능프로 출연했으니.열심히 하자는 차원을 넘어

모든 순간에 이기고 보자는 세포 본연의 명령에 충성함이 아니고선 나올수 없는 기민함들 ㄷㄷㄷ

멤버들 SUV 득하고 편안하게 카토크중~^^

6개월동안 친해지면서 첫인상과 가장 달라진 멤버로 정훈에 이어 라비 선정.

의외로 센스와 재치 충만한 웃긴 막내~

끄덕끄덕 나도 완전 동감!!!

 

진짜 두귀 쫑긋한 말 머리를 보는듯~

아 눈 시원하다~.

 

잔인한 그리방

형제애 과시하며 감동모드 켜려고 했는데

1명 열외라니 ㅋㅋㅋ

 

나쁜 놈들한테 안넘어가겠다고

선호 단호히 안먹고 말겠다했더니 ....

안먹는다고 했지요?: 라비 치고나옴

"(니가 희생해서 )안먹어주는게 감동이야"

정훈 리바운드 ㅋㅋㅋ

"선호형 의리있네 " 확인사살 딘딘 ㅋㅋㅋ

 

그런 동화가 있어?

 

아무튼 곳간에 사랑을 많이 받은 멤버가 굶식하게 되는데

딘딘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애정어린 배신이 이어짐 ㅋㅋㅋ

 

선호와 세윤의 곳간이 경쟁하는 양상을 지켜본 라비,

폭탄이 되어 판을 흔들어버리는데 ㅋㅋㅋ

우와 !!!

라비 천재!!!

온몸던져 종민을 향한 애정 증명 ㅋㅋㅋ

뛰는 제작진 위에 나는 멤버들?

판 벌린 제작진 위에 춤추는 멤버들!!!

라비땜에 굶게된 종민에게

배식순서 정하게 했더니

한놈만은 같이 굶게 하려고 세윤을 다섯번째로 ㅎㅎ

세윤이 이에 자기를 1번으로 세워 나머지 네 멤버 모두 못먹게 해주겠다며 극딜제안 ㄷㄷ

결국 라비가 5번 배치로 종민의 복수가 확실해짐 ㅋㅋ

아 이 멤버들은 전설이얌 ㅋㅋㅋ

뼛속깊이 서로를 이겨먹고 잡아먹으려는 예능본능 충만한

전사들 ~~~

점심식사 첫주자 정훈뒤에 세윤있다

다른 멤버들도 정훈의 접시를 보며 초조해하기 시작 ㅋㅋㅋ

저렇게 많이 먹는 사람이었어?

알고 보니 나쁜 사람이네 ㅋㅋㅋ

세윤접시에 쌓여가는 김밥과 고기를 보고

속이 바짝바짝 타들어가는 선호 표정 ㅋㅋㅋ

마이산 뷰가 좋은 정자아래 오붓한 육형제의 소풍 ^^

소풍얘기를 시작으로 딘딘 어렸을때 누나들 괴롭혀 얻어맞은 이야기

세윤도 방송에 협조안했다고 딸이 미안해했던 이야기

도란도란 오순도순

그러다 세윤에게 처맞을 소리 또 시작한 제리딘딘

'네모의 꿈' 틀어달라는 세윤 ㅋㅋㅋ

그래 참 의좋은 형제들 훈훈헤 훈훈해 ㅋㅋㅋ

김종민 입단속하는 라비 ㅋㅋ

그러나 이 모든 말이 혹서기 캠프때 멤버들에게 족쇄가 되는 것 아닐련지 ㅋㅋㅋ

다음 미션장소 계곡에 도착한 멤버들 반응 ㅋㅋㅋ

입수 예감!!

어차피 시즌4까지 오며 12일의 전매특허

입수 , 복불복 , 게임이야 어쩔수 없는 공식이라면

멤버들이 이에 대처하고 반응하는 모습들이 새로우면 되는거지!!

두려워하고 지레짐작하고 몸사리는 모습들은 그러나 언제봐도 즐거운걸 ~^^

 

종민의 이 말을 알아듣는 세윤 ㅋㅋㅋ

이게 뭐라고 이런 스릴과 관전포인트냐고 ㅋㅋ

던져올려 떨어지는 날달걀 맞는 사람이 입수해야 하는데

여섯명이 던져도 계속 바닥에 떨어지는 계란 ㅋㅋ그리고 새로 던진 계란이 라비 등위에서 또르르 구르다가 낙하 ㅋㅋㅋ

 

12일을 위해 몸던진 선호의 아름다운 입수~.

 

아름다운 경치도 1~20분이지 ㅋㅋ

다음 목적지까지 가는 길 험난하자 불안해 하는 멤버들 ㅋㅋ

 

레이스 장소 곳곳마다 진안비경 구경시켜주겠다더니

제대로 눈호강이다 !!

점심식사장소와

입수계곡

그리고 베이스캠프에서 보는 절경들 ~.

 

라면밖에 모르는 라비 ㅋㅋㅋ

여섯남자들도 12일안에서 오래오래~~.*

 

정훈과 선호는 경치감상하며 여유로운데

혼자 생존버라이어티 찍는 종민 ㅋㅋ

 

마음은 자급자족 입은 자업자득 ㅋㅋㅋ

개떡같이.말했는데 그걸 찰떡같이 알아듣는 멤버들이 기특해 ㅋㅋㅋ

 

여기에 라비의 증언 추가

경치보고 "가관이네" 라던 딘딘ㅋㅋ

정말 멤버들 가관(장관)이네 ㅋㅋㅋ

 

6명의 공갈사기단 ㅋㅋ

미션 실패해놓구선 지금까지는 연습이었다고 몰아가는 중 ㅋㅋㅋ

 

의리 전혀 없는 모습이 더 의리있어보이는 여섯 남자들이 진안 여행 다음이야기가 몹시 기다려진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