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24.1박2일 시즌4 전남보성 스트레스 제로투어3탄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24.1박2일 시즌4 전남보성 스트레스 제로투어3탄

혜성처럼 2020. 5. 25. 12:55

24화 보성 스트레스 제로투어 3

지난주 세윤이 베개 싸움 1등으로 보성녹돈 저녁상 수상자 1차 당첨되었고 오늘 그 밥상에 합류할 두명을 정해야 함.

2라운드 종목은 스트레스 푸는 대회종목으로각광받고 있다는 상 엎기 게임!

라비 고기 못먹는 한을 밥상에 담아 이후 멤버들의 추종을 불허했음 ㅋㅋ

 

그리고 세윤의 번외게임

세윤을 자극하는 , 새로운 얍상캐릭 선호의 도발멘트 ㅋㅋ

 

이에 호응하야 상도 부러뜨리고 거치캠도 날려서

4회출연 할부로 갚아야한다는 딘딘 ㅋㅋ

깐죽드립에 딘딘 최고 ㅋㅋ

암튼 라비 녹돈 당첨 축하~

 

라비 완전 요염 ㅋㅋㅋ

노래방점수내기 악명높은 She's gone 딘딘의 승부수 ㅋㅋㅋ

음정을 멱살잡고 끌어내리는 창법이래 ㅋㅋ

어떻게 저런 표현이 나올 수 있지?

ㅋㅋㅋ

저 곱상한 선호가 이런 노래 실력이 있었다니!!

그러고보니 선호 목소리가 굵직한 바리톤이었음~!!

 

현직가수 둘 죽인 정훈

이어 음반보유자 셋 킬한 선호 ㅋㅋㅋ

선호는 정말 ~~~.*

아 재간둥이 선호

내 입 다물어지지 않아 ㅋㅋㅋ

 

선호랑 라비 차돌된장찌게 먹고난 소감들 ㅋㅋ

선호 얄미운 저 표정 너무 사랑스러워 ~

라비는 종민 흉내내며 "진짜 맛있다'ㅋㅋ

 

녹돈에 실패한 딘딘 종민 정훈을 위해

비빔면 1인분씩 배급!

쪼잔하지 않은 양에 웃음꽃 활짝 피우며 기뻐하던 멤버들 핵매운볶음면먹으며 고통스러워험

배는 고픈데 넘 매워 감히못덤비는 ~

아 얄미운 제작진

라면킬러 라비라 시식도전했다가

연신 말잇못 하게 만드는 맛 ㅋㅋ

엄청 맛있는더~ !-'근데 맛있~ ,근데 맛은 있~

ㅋㅋㅋ

짝짝짝짝

한놈 몰아가기 ㅋㅋㅋ

12일 촬영싫어 집에가고 싶다는 연정훈이래 ㅋㅋㅋ

앙케이트 문항 맞추기

압권은 연정훈과 함께 2대 기혼자로써

듣기 싫은 아내 잔소리 랭킹후보들을 연신 쏟아낸다는 ㅎㅎ

마치 실제 그런 잔소리 듣고 살아 서러웠다는 듯 독보적인 실적을 올리고 있음 ㅋㅋㅋ

 

대박 ㅋㅋㅋ

남편이 아내로부터 듣기싫은 잔소리 1

그걸 또 세윤이 맞춤 ㅋㅋㅋㅋ

지금껏 세윤이 남자입장 대변해서 풀어준 그 많은 썰을 뛰어넘는 역작 ㅋㅋㅋ

잘대 세윤의 이야기는 아닌 허구의 창작이야기이어야 할

문세윤 가정의 평화를 지키기 곤란한

최고의 답변 ㅋㅋㅋㅋ

 

ㅋㅋㅋ

딘딘의 어시스트

 

또 파랑코스냐 초록코스냐 운명의 선택 ㅋㅋㅋ

라비도 정훈처럼 비명지르기 ㅋㅋㅋ

어젠 일관되게 초록코스가 꽃길이었다면

마지막은 뒤틀었을것이라는 13학년생 종민은 일찍 일어나놓고도 막판 선택의 잘못으로

패러글라이딩 곡성행 차에 오름

나도 이 장면 보며 보성녹차여행이었으니 초록코스 일관되게 했을것이라짐작을 하였더랬는데 참 아쉬운 결정이었다

그러나 종민에겐 정훈으로부터받을 소원권이 있다 ㅋㅋ

부상당한 종민대신에 인력사무소 다녀왔어거든

그거 발동해서 대신 종민 패러글라이딩 시켜놓고는 한다는 소리 ㅋㅋ

아 김종민 진정 예능대종인이었음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