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31. 1박2일 시즌4 울릉도 "하고싶은 거 다해"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31. 1박2일 시즌4 울릉도 "하고싶은 거 다해"

혜성처럼 2020. 7. 8. 08:38

지난 이야기에서 잠자리 복불복 장면 뭡미?
잠자리 복불복 장면 안보여줬었거든!!
편집좀 신경써줬음 했는데 아예 방송 사고임?

열심히 하는 선호&세윤
뜨자마자 댄스타임?

수영을 어케 했으면 팔꿈치에.멍이 들지?
지지난주 방송을 안봤으면 대꾸를 허덜 말자

선호의 일관된 떡볶이 사랑 ㅎㅎㅎ

당장에 만들어 조공했으면

아침미션 인력사무소행 복불복!!
의심많은 멤버들 추리에.골몰

아이스크림을 택한 2
종민과 세윤
아이스크림을 제일 맛있게 먹을 있는 타이밍 배불리 먹은 뒤라
밥차로 인도되었고 ㅎㅎㅎ

나머지 (?)4인은
물놀이 먹는 맛이 최고인 라면을 선택하야
2
시간 서강래프트에 도전하게 되는


서강과 백로

다른 2사람은 이걸 못봤다고 안타까워하고 있음
두사람은 지금 다먹고 두부젤라또 먹고 있을 타이밍 ㅎㅎ

악동 딘딘의 최후 ㅋㅋ
선호 물에 빠뜨리려다 정훈의 발길질에
선호 대신 딘딘만 물에 빠짐 ㅋㅋㅋ
와중에 빠져 나오는 선호 ㅋㅋ
딘딘-> 정훈-> 선호-> 강사 4박자로 성사시킨 서강의 시트콤

딘딘과 선호의 조합은 진리다 ㅎㅎ
딘딘이 빠뜨려줘서 고맙다는 선호 ㅎㅎ
톰과 제리들보다
방관자로 있다가 톰보다 확실하게 제리 훈육하는 스파이크 불독같은 캐릭터다 ㅎㅎ



오늘도 라비의 명품 팩폭 ㅋㅋ
촬영 안할때만 해준다는 제작진 ㅋㅋㅋ

회의실에 소집된 멤버들
이유를 알수없어 불안해 하는데
13
년차의 촉을 발휘해보길 기대한 종민은 회의할려고 모였다고 ㅎ
13
년동안 한결같은 초딩스런 대답 ㅋㅋ

역시 지난 방송때 종민의 말을 놓치지 않는 제작진 ㅋㅋ
김종민이 지나가듯 최고의 여름 여행지로 언급했던 울릉도를
낚아챘다 이거임 ㅋㅋㅋ
멤버들 원성 ㅋㅋㅋ

남자들 이런 대화가 좋은 거라구 ㅋㅋㅋ
울릉도까지 정훈이 배를 직접 모는 것이 어떠냐니까
진심 두려움에 몸을 떠는 종민 ㅋㅋ
(
참고 지난 완주 로드바이크 )
와중에 정훈이 면허증 있단 거는 놀랍지도 않아 ㅋㅋ


역시 딘딘 잡는 선호 ㅋㅋ
멤버들 아니라 제작진 커피독박 씌우는 선호 ㅎㅎ
와중에 수박부터 아보카드까지 특이메뉴 요청하는 제작진 ㅋㅋㅋ
멤버들과 제작진 죽이 딱딱 ㅋㅋ


정훈 귀엽 ㅎㅎ
노트북 앞에두고 지도 ,
아날로그 총동원 ㅎㅎㅎ

12일만 봐서 몰랐는데
김종민이 역사강의가 설민석과 함께하는 타프로그램에도 출연중인데
이번에 여행지가 겹치나봄 ㅋㅋㅋ
그꼴 가만 냅두지 못하겠는 멤버들

대박 ㅋㅋㅋㅋㅋ
연정훈 이름을 몰라 김정훈으로 ㅋㅋㅋ
경악하는 김정훈씨 !!
이를 고발한 선호의 쾌거 ㅋㅋㅋㅋ


<멤버들 위시리스트>
1.
종민
스노쿨링& 문어잡기
봉래폭포가서 받기
행남 해안산책로서
해산물 먹기
독도새우와 홍합밥 먹기

:
배세윤 회장한테 끌어내라 지시받음 ㅋㅋ

2. (
)선호
독도새우




:
독도새우 집중공격당함

김종민의 코요테 신곡
히트다 히트 깨알같이 홍보해주는 제작진 ㅋㅋㄱ

가수들 자기곡 홍보하니
연정훈이랑 선호도
자기들 드라마 티져 틀어달라고 ㅋㅋㅋ
진짜 남자들 입담도 ㅋㅋㅋ


멀미가 자는게 제일 좋잖아 ㅋㅋ
진짜로 뻗어 버린 멤버들 ㅋㅋ


사진으로만 봐도 알아보지 않을 수 없는 절경 ~.
우리 나라는.이렇게 초록과 파랑의 조화가 예술인 비경이.정말 많은 나라 ~,


 

지난주 왔던 와서 데면데면한 종민 ㅋㅋ
재주 많은 정훈 ~.
각종 특수차 면허에
면허에
사진 공모로 수상까지한
프로급 사직작가


갈매기 마리 보구도
시끌벅적한 순수덩어리 여섯남자 ^^

종민의.깐족은 정말 ㅋㅋㅋㅋㅋ
말투와 적확한 타이밍의 절묘한 배치에서 최고의 효과를 발휘하는 ㅋㅋㅋ

이번주 많이 많이 재밌었음

복불복 게임 이런거 더 이상 연연 안했으면 좋겠음.

여섯남자 풀어놓으니 자기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참 재미졌다지.

 

재주많고 정많고 어른스런 연정훈이 물놀이때 딘딘 가르친 거 ^^

바보 같은 종민이 깐족의 타이밍은 정확하게 살림^^

재치있고 상황 전체를 보는 눈이 좋은 예능달인 세윤

사람 좋아하면서도 장난기도 많은게 진실하게 드러나는 선호 ^^

죽이 되든 밥이되든 열심히 치고 던지는 드립들이 꽤 선방하는 트러블메이커 딘딘 ^^

센스있고 재능 넘치는 라비 ^^

그냥 이 여섯남자 저들끼리 놀게 풀어만 놓으면 알아서 잘 놀거 같거든

그렇다고 제작진이 게입하지 말란게 아니구

지난 보성편이 최고였음 ,

악랄한 제작진에 격분하는 멤버들 ㅎㅎㅎ

제작진은 지금처럼 계속 멤버들 굴려주시되 좀더 조교같으면서도 엄마 같은 컨셉을 잡았으면 어떨까 싶네

아무튼 이번 편 편안히 볼수 있게 재밌게들 노는 모습 보아 참 좋았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