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30. 1박2일 시즌4 강원 영월 명인의 보양식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30. 1박2일 시즌4 강원 영월 명인의 보양식

혜성처럼 2020. 6. 30. 21:10

지난주에 이어 명품 보양식 구복탕을 얻기위한 진국체전 마지막 3라운드
이미 정훈(수영) 딘딘(볼링) 2장과 여기에 1명만 더해서 구복탕의 행복을 누릴수 있다고

체력증진을 위한 진국체전이랬더니
체력다 떨어지겠다고
다음녹화까지 =2주일간 아플것 같다는 원성 터지는 ㅎㅎ


3라운드 종목은 뜀틀 앉기!
세윤이 앉았던 뜀틀쿠션의 놀라운 복원력 ㅋㅋㅋ
아니 포인트는 저렇게 짜부되는 쿠션이 불쌍한 신세라는 거지 ㅋㅋ


뜀틀경기의 후유증
괄약근
혹은 에그에 치명적 ㅋㅋ
에그머니나 깨지는 아픔들 ㅋㅋㅋ



얄미워 ㅋㅋㅋ
전릭 기계체조선수 출신 김종민에게
뜀틀 노하우좀 알려달랬더니
0.5
초도 망설임없이 나온 대답 ㅋㅋㄱ

선호가 에그머니나한 순간 ㅋㅋㅋ
성공 확정 대답나올때까지 웃으며 참았다가
내려오며 고통에 몸부림치는 ㅋㅋㅋ
2
시간 겨우 선호 이래저래 고생이 많아요

두번째 보양식 획득에 실패한 3!
그나마 종민이랑 선호는 임자수탕을 먹었고
세윤은 만능숟가락으로 한수저( 빙자한 한그릇 ) 먹을 수는 있을테니
정훈과 딘딘 라비를 맘껏 축하해주어야지 ㅎㅎ

비주얼부터 압도적!
오골계, 토종닭, 문어, 전복, 흑돼지수육전복, 소라, 문어, 오골계, 꽃게, 인삼, 황기
재료갖고 맛이 안날래야 안날수가 없을듯

굶주림에 지친 세윤 드디어 칼을 뽑았다 ㅋㅋㅋ
숟가락.찬스 ㅋㅋㅋ

제대로 찬스 발휘 ㅋㅋ
문어1 수육2 오골계 그리고 전복까지
알차게 수저.아니 한접시 득하고
다른 그지들에게는 철벽두르기 ㅋㅋㅋ

영월의 베이스캠프

베이스캠프를 찾아온 귀염둥이

재료가 안에 들어있는거에요?(라비)
저길 들어가서 빨리 찾아가지고 (딘딘)
이거 판으로 끝나는 아냐?(종민)
이어서 10분간 계속된 게임이해시간 ㅋㅋㅋ
레크레이션 나온 세윤,
연속 만능수저 하나만 붙들고 오느라 속이 허한 세윤은 그저 부글부글 끓어댔다는 ㅋㅋㅋ

이렇게 새로운 부족 탄생 ㅋㅋㅋ
섭섭한 섭섭당을 넘어
'
부족한 부족' 배출시키는 12 ㅋㅋㅋ


선호의 딘딘 사랑 ㅋㅋ
구박을.받고도 딘딘 파프리카 어시스트
뛰는 모습이 귀여워서
그렇게 뛰는데 헤매는게 안스러워서 ㅋㅋ
맘착한 둘째형 선호같은 선호 ~

멤버들이나 보는 시청자나
안스러워 응원하게 되는
바보의 고군분투 ㅋㅋㅋㅋ

진짜 인간승리 김종민
그렇게 헤맸는데도 ~~!!!


명품 보양식 저녁밥상을 두번째 게임은
방문 눈치게임인데
다들 1번을 외치겠다고 으름장들이라
그저 시끄러워 멍해진 바보얼굴 ㅋㅋㅋ

서로 1번을 하겠다고 해놓구선
막상 시작소리 떨어지니 조용~~~~~~
틈을 제일먼저 치고나온 정훈의 한방

그리고 탈락한 의외의 라비
저런 형들한테 더욱 억울반 똘똘이 막내 ㅋㅋ

설레 ㅎㅎ
이러는데도 딘딘이 찼단 말이지 ㅋㅋㅋ

선호랑 딘딘의 조합도 사랑스럽단 말이시
눈치게임에 마지막까지 버틴 명에게는
90
맞추기로 최종1 선정!
박자에 민감한 뮤지션 출신이라고 큰소리 치는 딘딘과 거기 호응해주는 역시 (가끔) 뮤지션출신 종민
이에 질세라 자신도 박자 맞춰 대사외운다고
허세 부리는 선호 ㅎㅎㅎ


둘의 승패에 관심없는 패자들 ㅋㅋ
아니 종민도 함께하긴 마찬가지 ㅎㅎ
다양한 공격
따따따따따 SOS까지 ㅋㅋㅋㅋ

사이에 앉아서 깐족거리다가
선수들 박차고 나오니까
깜짝 놀라던 라비 ㅎㅎㅎ

선호는 정말 재간둥이
드립이나 콩트치는 거나 뭐하나 안빠지고 최선을 다함
심지어 게임머리까지 ㅎㅎㅎ

 

설레 ㅎㅎ


선호 복수 제대로 ㅋㅋㅋ
패자를 향한 신종 조롱점프 ㅋㅋㅋ
아놔 김선호 ㅋㅋㅋ


명인 저녁보양식 세번째 게임은
틀린 그림 찾기
그걸 재현하는 승자들 ㅋㅋㅋ
종민의 손을 주목했는데 이리두다 저리 두나 다들 의미 두지도 않고 실제 의미없었음 ㅋㅋ

그림속 주인공 놀이에 신난 종민 ㅋㅋㅋ

그림속 주인공 놀이에 신난 종민 ㅋㅋㅋ

진짜 악동들 ㅋㅋㅋ

우문현답 ㅋㅋ
바뀐 찾아내래서 찾아냈으믄 됐지 ㅋㅋ
어떻게 바뀌었는지가 중요해 ㅋㅋ

이젠 악동들의 분열 ㅋㅋㅋ
우승권에 거의 다다른 딘딘 견제하는
나머지 3인방 ㅋㅋ
딘딘이 손들어 못하게
라비 정훈 빛의 속도로 손드는 ㅋㅋㅋ


딘딘이 세번째 명인이 준비했다는 보양식 식사권 획득했고
마지막 1장을 두고
문사이로 막가라는 게임

그리고 세윤!!
마지막 저녁식사게임에서 각본없는 역전드라마를 보여주었네
지난 복불복때 만능숟가락 당첨된 하나의 행운만 있었을
진국체전에서 진을 빼고
저녁복불복 3가지 게임 다실패하고
게임 내용이나 순서나 불리하기 이를 없는 투성이라
악조건을 뚫고 ~~~~~~

우선 집고 넘어갈 한가지!
지난 29 점심복불복때 멤버들 피곤해보여서 안스럽고 불편한 심정 가득한 시청자는 오늘 맘이 놓였다네
저녁 복불복은 이렇듯
눈치게임이나 그림찾기등(꼬치게임은 헐레벌떡 거리긴 했음^^)
그냥 머리 쓰는(지식을 쓰는 것은 아닌 )
게임들이니까 정말 다행이었던거

축하축하 ㅋㅋ
세윤이 일냈다 ㅋㅋㅋ
연정훈의 투호성공
김종민의 조개홀인원에 이어
문세윤의 문사이로막가 한방~~~~~★★★★★★
이러니 작가들 정말 게임 나겠스요 ㅋㅋㅋ

드디어 저녁식사
이렇게 으리번쩍하게 분위기랑 재료 소개하면 뭐해 ㅋㅋㅋ

이제사 요리 시작한다는데 ㅋㅋㅋ
선호 진심 실망한 얼굴 ㅋㅋ
밥은 됐나 ㅋㅋㅋ
진짜 퇴근하고 집에 와서 밥상 안차려졌을때 남자들 애써 실망 누르며 하는 ㅋㅋㅋ

찐한 맛하고 된장 맛하고 1:1 맞았어
자석 붙듯이 붙었어
김종민이 13 12 생활하며
역대 3위에 넣을 있다는 표현도
역대급 ㅋㅋ
종민이 이런 표현 안하는데 오죽 맛있었으면 ㅋㅋㅋㅋ

장관상 받은 분들이 차려준 밥상으로 행복한 남자들 ^^
그리고 영월이야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