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22.1박2일 시즌4 보성1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22.1박2일 시즌4 보성1

혜성처럼 2020. 5. 5. 13:45

 

선호 : 딘딘은 몇회만에 실내취침?
딘딘 : 처음!
선호 :축하
딘딘:추위조심해
훈훈한 대화, 훈훈한 잠자리를 뒤로하고


1박2일 시즌4 최초 야외취침을 맞이하는 정훈의 자세
"오~ 여기가 실내보다 좋은데?!"


경험자들은 말이 없다..
내일 자고 나서 얘기하자고 ㅋㅋㅋㅋ


1박2일 시즌4 2대 모닝엔젤 ㅎㅎㅎ
배경으로 깔린 "최고의 사랑 " OST 브금땜에 혼선 쬐끔 있었지만
너무나 일반인스러운 외투와 걸음걸이 ㅋㅋ 역시나 ㅎㅎ


모닝엔젤 1호가 젤로 뜨겁게 환영해 주심 ㅋㅋ


어렵사리 출연을 결정한 단 하나의 이유, 평소 딘딘 해먹이던 집밥을 멤버들에게도 해주고싶으셔서,
제작진도 놀랄만큼 어마무시하게 준비해오셨다는 ㄷㄷ


그 방송국 놈들은 여기에다가도 복불복을 걸었더라고 ㅋㅋ


정도 많고 솜씨도 좋고 무엇보다 센스도 넘치는 딘딘 모친님 덕에 학교생활 마지막 아침식사 넘넘 훈훈했으요 ^^


보슬비 내리는 봄비 맞으며 다시 만난 멤버들 오랜만에 현지에서 집결.
다가오는 여름날씨면 1박 2일 더욱 힘들어질거라는 1박화석의 덕담을 들으며


셋트장이 아닌 진짜 여행지 전남 보성에 입성하였다네 ~~~


피디가 한 달만에 보성에 다시 오시니 기분이 어떻냐니까 ㅋㅋㅋㅋ


우리 나라 사람들이 제일 많이 쓰는 외래어가 스트레스란다 ㄷㄷ
초록의 대지 보성에서 정한 오늘의 1박2일 컨셉은 스트레스라는거 !


스트레스 제로 투어라는데 더 불안해하고 스트레스 받아하는 멤버들 ㅋㅋ


간단한 심리테스트 먼저.
이름하야 족장의 선물.
각자 족장으로부터 무엇을 받았을지 선택한 것은 자기의 스트레스 주원인을 살펴보는 방법.
1. 종민 : 양-> 연애
2. 라비 , 딘딘 : 호랑이-> 자존심
3. 정훈 : 말->반복되는 일상
4. 세윤 : 원숭이-> 남 눈치
5. 선호 : 판다->게으름


각자가 받은 결과가 넘 쪽집게 같아 놀란 멤버들 ㅋㅋㅋ
글챦아도 종민의 연애 스트레스 이야기 하던 중이었고
종민은 선택지가 나오기전부터 양을 생각하고 있었다니 ㅋㅋㅋ


첨단과학의 도움을 받아 멤버들 스트레스 지수 체크해서!


각자 스트레스 왕이 될꺼라는 우려와 기대 ㅋㅋ 후에


의외로 종민이 스트레스 왕에 등극함 ㅋㅋㅋ
그놈의 연애스트레스때문이래 ㅋㅋㅋㅋ


스트레스 더 쌓일 판국에 그래도 상있다니 입꼬리 올라가는 종민이 받은 상은


ㅋㅋㅋㅋ
쌓여있는 스트레스를 인형에게 덜으랬다고 ㅋㅋ
이후 내내 종민에게 스트레스 얹혀주는 활약을 했다는 ㅋㅋㅋ


잊고있던 1박2일 슬로건
나만 아니면 돼 ㅋㅋㅋ


어찌되었건 이름도 얻은 스트레스 싱글이 ㅎㅎ


이 명산에 왔는데 날씨땜에 현실은 우중충 ㅋㅋㅋ

 


이걸 비때문에 못하게 된 제작진 ㅋㅋㅋ


너무 너무 아쉬어한다는 멤버들 ㅋㅋ
심지어 정훈은 막걸리에 파전 어떻냐고 ㅋㅋ
멤버들 스트레스 지수 100씩 하락함 ㅋㅋㅋ


그렇게 실내로 모인 멤버들
복불복 성적에 따라 가게될 초록코스, 파랑코스의 스트레스 제로 투어 ㅎ


1박 짬밥 드셔본지 반년이 되어가니 초록코스 산, 파랑코스 바다인걸 얼추 유추해내는 센스 ㅋㅋㅋ


스트레스 폭탄 맞은 선호가 파랑코스 1등 당첨 ㅋㅋㅋ


그 덕에 선호는 이 게임 안해도 되었음 ㅋㅋ


아 ㅋㅋㅋ


얼굴 지못미와 멀미의 공격 ㅋㅋ
처절한 세윤, 스트레스 풀게 해준다더니 ㅠㅠㅠㅠ!!!ㅋㅋㅋ


이어진 멤버들 못생김 현장 ㅋㅋㅋ


이젠 멤버들이 날려야할 스트레스 제1원인이 된 스타킹 ㅋㅋㅋ


그 몰골들로 연장전까지 갔으니 세윤과 종민 오죽했으면 ㅋㅋㅋ


엎치락 뒤치락
온갖 슬랩스틱이 난무하여 보는 이들 배꼽잡게 하더니


초록의 고장 보성에서 비오는 날씨에 진행하는 스트레스 제로 특집은 이렇게 일단락 되었다고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