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21.1박2일 시즌4 학교가는길 2번째 이야기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21.1박2일 시즌4 학교가는길 2번째 이야기

혜성처럼 2020. 5. 1. 21:51

코로나 시국 두번째 1박2일 "학교가는 길"  남은 두가지 복불복전.

반대항 체육대회를 위하야 청백전 의상 갖춰 입음

저녁 메뉴는 세윤이 좋아할 '봄바람 가득 담았다는 더덕 제육쌈밥 ' ㅋㅋ

 

 

저녁식사가 걸린 복불복으로 체육대회라 ㅋㅋ

실컷 굴려놓고 반은 저녁 굶겨놓는 ㅋㅋ 

 

 

선호의 주먹솜씨~~~.

 

 

팩폭드립러 라비와 상대편 제리와 앙숙인 세윤은 그렇다쳐도 선호까지 가세한 초딘 방해조 ㅋㅋ

 

 

깐족의 결정체,,유일하게 800점대 펀치력 나온 딘딘에게 ㅋㅋㅋ초딩부 우승이라고 ㅋㅋㅋ

 

 

 

2라운드는 방방 뛰기였는데 ㄷㄷ

한쪽은 그릇속의 물 지키고 상대 팀은 방방 흔들어서 물 쏟아내게 하는 건데...

놀라운 순발력으로 저 물 거의 지켜내고

 

 

반대로 선호 물 거의  쏟아내게 한후엔

 

 

거의 갖고 놀았던 종민의 활약 ㅋㅋㅋ

만신창이 된 선호 넘 웃겼음 ㅋㅋㅋ

 

 

세윤팀의 라비도 이어서 애썼지만

 

 

 

청팀은 이렇게 선호, 라비 줄줄이 물먹고 , 아니 물 흘리고 고배 ㅋㅋㅋ

 

 

세윤만 역전 ~~ㅋㅋ

그래서 종민이 작전을 잘 짰음. 버리는 카드 ㅋㅋㅋ

 

 

한참을 농락당한 딘딘 ㅋㅋㅋ

 

 

딘딘 표정 ㅋㅋㅋㅋ

그나저나 이 게임, 먼저 공격하는 팀이 불리한 듯.

 

 

세윤이 그 고생해서 모아온 물 라비가 흘림 ㅋㅋㅋ

 

 

아놔!!이건 다시 봐도 웃겨 ㅋㅋㅋㅋ

지압판을 구해도 어쩜 저리 쎈걸 구해와가지고서리 ㅋㅋ

자막 ㅋㅋㅋ 강제 혈행개선 코스ㅋㅋㅋ

 

 

종민은 내내 악악 거리면서

 

 

세윤도 괴로워하며 하나같이들 게임 불평 ㅋㅋㅋㅋ

 

 

 

그러나 저 지압판을 꽃길위에서처럼 사뿐이 즈려밟고 걸으시는 이분 ㄷㄷㄷ

 

 

선호 ㄷㄷㄷ

정훈이 세운 기록 1분여도 단축하고 ,

정훈은 뜀틀판에서 잠시 쉬기라도 했는데

뜀틀판, 과자줄 모두 논스톱으로 패스해서 최고의 성적!!ㄷㄷㄷ

아 선호~~~~.

 

 

그렇게 얻어낸 저녁만찬~~~

 

 

 

밤 12시에 아빠에게 전화해서 사랑해와 뽀뽀 받아내고 간신히 얻은 한 숟가락

그 소중한 걸 탐내는 종민에게 철벽치는 딘딘 ㅋㅋ

연정훈, 생각이란 걸 해봐 ㅋㅋㅋ

2:2 절대절명의 순간, 종민의 실수로 우승이 날라갔거든 ㅋㅋㅋㅋ

 

 

잠자리 복불복!

이때도 넘 웃겼엉 ㅎㅎㅎ

학업성취도 평가가 뭐에요?

시험이요 ;;;

아!

뇌가 섭섭한 멤버들 ㅋㅋㅋ

 

 

이거 색칠하는 거에요?

우리 몇 반이에요?

동그라미 쳐요?

(또) 우리 몇반이에요?

한자가 왜 있어?

가장 큰 세자리수란게 뭐에요?

킹덤이라는 나라가 있어?

ㅋㅋㅋㅋ

 

 

드디어 폭발하는 세윤 ㅋㅋㅋ

 

 

이 뇌가 섭섭한 멤버들 중에서,

고사장 질문왕등 갖은 방해속에서

 

 

집안을 빛낸 전교1등이 되신 세윤 ㅋㅋㅋ

가문이 영광이여 ~~~

숫자보다 문과쪽에 강했나봄 ㅋㅋㅋ

 

 

각자의 성적발표에 일희일비하는 멤버들 ㅋㅋㅋ

 

 

 

이게 뭔 소리여? ㅋㅋㅋ

 

 

 

ㅋㅋㅋㅋ

악마같은 제작진이 돌려버린 대반전 ㅋㅋㅋㅋ

 

 

방송국 놈들 정말 악랄함 ㅋㅋㅋ

넘 즐거운 시청자 ㅋㅋㅋㅋ

 

 

그 뒤로 계속되는 드라마!!

짜고치는 고스톱도 이거보단 스펙타클하진 못할 듯 ㅋㅋ

 

 

 

꼴찌가 1등 세윤꺼 뽑아서 실내취침확정 ㅋㅋㅋㅋ

 

 

 

종민 기세 등등..어디 운도 없는 놈이 ㅋㅋㅋ

1박에선 운도 실력임 ㅋㅋㅋ

세상의 모든 머리 섭섭한 자들이여 1박세상으로 오라 ㅋㅋㅋㅋ

 

 

아, 재미지다 ㅎㅎ

오늘도 실망시키지 않는 종민..종민이 이렇게 웃긴 줄 예전에 미처 몰라 미안함 ㅋㅋ

사랑스런 여섯 남자들 이야기

1박2일 시즌 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