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20. 1박2일 시즌4 학교가는 길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20. 1박2일 시즌4 학교가는 길

혜성처럼 2020. 5. 1. 21:51

 

학교가는 길 특집

오늘 오프닝도 KBS 수원센터

지난주 악몽의.게임지옥 그 현장

 

 

각자 생활기록부 공개

초등학교 혹은 국민학교 기록

대체적으로 무난하고 현재의 멤버들 모습을 보여주는데 다르지 않은 생활기록부도 있으나

유독 악플 모음집같은 종민의 기록 ㅋㅋㅋ

그 모습 덕분에 30년 뒤의 종민선생이 계신것이요 오늘날 시청자들이 그를 애정하는 것이지!!!

12일을 보며 느끼는 것이지만

인생 뭐 있나

학창시절 그렇게 아등바등 했던 것들이 우스워진다

뇌가 섭섭해도, 뚱뚱해도 , 소심해도 , 키가 작아도 , 아랫니가 안보여도 , 앨범이 망했어도

그 모습 그대로 누군가를 행복하게 할 수 있다면,

그런 존재가 될 수 있다면

그것이 성공아닐까?

그것이 인생 승리자 아닐까!

난 이래서 12일이 좋다 더욱 좋다!

 

 

저렇게 남 위로도 해줄 수 있는 남자

그 이름 김종민

 

 

딘딘의 슬기롭지 않은 단어생활 ㅋㅋ

하교란 단어가 생각 안나서 퇴교라 ㅋㅋ

적재적소에 사자성어도 잘 써먹지만

어딘가 한끗발 부족한 어휘력 ㅋㅋ

그래서 늘 형들뿐 아니라 동생 라비의 밥이 되고마는 ㅋㅋㅋ

 

 

신체검사로 반배정,

으뜸반과 나머지반 ㅋㅋㅋ

여러모로 세윤이 유리할 듯 ㅋㅋ

세상 모든 먹뚱이들이여 일어나라~~~~~

 

 

아 천진한 종민의 나머지반 부심 ㅋㅋㅋㅋ

 

 

농락당하는 선호 ㅋㅋ

저 잘생기고 착한 선호가 당하고 놀림받는게 왜케 즐겁지? ㅋㅋㅋ

 

 

1라운드서 세윤이 으뜸반 당첨 1!

2라운드 신체검사는 () 키재기 ㅋㅋㅋ

고음불가를 위한 특별강사 세윤의 특급처방

단 옆머리 탈모 부작용 발생 ㅋㅋ

이걸 기획한 제작진이나

그 판에 장단맞추는 멤버들이나 ㅋㅋ

이 판에서도 선호 지못미 ㅋㅋㅋ

 

 

시력검사를 빙자한 까나리 복불복 ㅋㅋㅋ

시력검사 장비를 발견한 멤버들의 하나같은 탄식의 이유 ㅋㅋ

 

 

까나리 거품의 입자가 얇고 굵다고 ㅋㅋㅋ

1213년차의 까나리 감별법 ㅋㅋ

넘 소중한 정보인데 써먹을 데는 없음 ㅋㅋ

(그 와중에 얇고 굵다는건 무슨 소리냐 ㅋㅋㅋ

김종민 화법이니 패스 ㅋㅋㅋ)

 

 

그래놓고 종민 까나리 당첨!!

현재 10번의 촬영동안 한번도 까나리를 경험하지 못한 선호! 능력자!!!

 

 

이게 진정 제작진의 의도 맞았을까?

어찌되었건 제작진이 아무말 안하는 거보면 창의적돌파구가 된건 맞나보다!!

저렇게 놓은 우유상자탑에 실내화 던져올리기

레크레이션학과를 나왔다고 하는 세윤의 아이디어 인정!!

 

 

어렵게 준비물뽑기 기회 획득!!

뽑기볼 세개중에 지정된 준비물이 있을것인가

-탬버린 , 물풍선, 돋보기

라비는 자기가 하고 싶은 말 뽑았단다 ㅋㅋㅋㅋ

예전 12일은 방청객 호응음을 일부러 삽입했는데

지금 12일은 제작진 특히 방글이 피디 마이크를 통해 녹음되는 작가진의 웃음소리가 이를 대체하는듯 ㅋㅋ

라비가 "라면짱" 을 뽑았을 때 제작진에서 깔깔 웃음이 터져나왔음 ㅋㅋㅋ

 

 

 

그렇게 간식 3개 획득 ㅋㅋ 그리고 실내화 던지기 2라운드 돌입

 

 

으뜸반과 나머지반 모두 두번의 도전끝에 물풍선 획득 성공

내내 딘딘이 지르는 격언

나머지반이 성공하더라 ㅋㅋㅋ

 

 

그리고 목적지까지 누가 먼저도착하느냐

양 팀을 두고 요리하는 제작진

 

 

나머지반의.인생 철학!!

인생 참 여유롭게 살기 ㅋㅋ

 

 

나머지반의 리얼반전 ㅋㅋㅋ

생기부에 충실한 멤버들 반응 ㅋㅋ

저 와중에 으뜸반을 속이려든 연정훈의 활약 ㅋㅋ

 

 

으뜸반의 치졸한 복수

어르신 아이디어였다구 ㅋㅋ

 

 

떡볶이 한조각 얻어먹으려는

선호의 눈물나는 ㅋㅋㅋ 고군분투 ㅋㅋ

아버지 (어머니도 아닌 )

사랑해요 고백하고 입뽀뽀 쪽 한후에

반사받기 ㅋㅋㅋ

하는 선호나 그 전화 받으셨을 아버지나 ㅋㅋㅋ

쑥스러움이 미어터지는 선호 목소리 ㅋㅋ

 

 

선호 잡는 딘딘 ㅋㅋ

그 떡볶이 먹으려고 무슨 짓을 했는데 ㅋㅋ

감동 막었으니 떡볶이 먹지 말라고 ㅋㅋ

오늘 내내 딘딘에게 굴욕당하는 선호 ㅋㅋㅋ

 

 

분노가 터져올라 카메라 꺼달랬다가

딘딘이 떡볶이 준대니까 냉큼 달려가 넙죽 ㅋㅋ

아 선호는 떡볶이 매니아

세윤은 김치찌개가 소울푸드

라비는 라면짱( 원래는 고기매니아 )

 

 

이렇게 12일 코로나특집 2탄 학교가는 길 1부 끝

이후 이어질 저녁& 잠자리 복불복 결과를 알고 있음에도 또 보고 싶어지는 레전드회차였음 ㅋㅋ

12일 이번 학교가는 길 기획 칭찬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