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35. 1박2일 시즌4 서울 부족캠프 2탄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35. 1박2일 시즌4 서울 부족캠프 2탄

혜성처럼 2020. 8. 3. 21:58

부족특집 타이틀 캐릭터 ㅋㅋㅋ

족장 라비랑 종민에 부족원들 ㅋㅋㅋ

오늘따라 넘 귀여운 여섯 부족이들 ㅋㅋㅋ

지난주 부족한 맛표현력 채우기 게임
연달아 2문제(=2접시) 성공한 (=배불리 먹은후)
배부르고 여유로운 구복탕멤버들 눈에 들어온 파란 하늘과 하얀 구름 ㅋㅋㅋ
평범한 하늘을 그제야 보고는 금강산에 비교하는 너그러움은 오로지 배가부른 자의 특권이러라 ㅋㅋ

오늘 점심을 먹을까 이야기하다 어제 1박2일 메뉴가 생각이 나서 친구에게 말해주는데 낯선 단어가 기억이 안나는거라
들어도 바로 따라하기조차 안되는.어려운 메뉴를 딘딘이 바로 맞혔다는 !
영리한 라비랑 딘딘이 제대로 호흡을 맞춘거지!
요리이긴 게요리니까
밥도둑이라는 듯이 밥을 그릇 먹어도 되겠다는 힌트를 함께 들은 종민들은 그저 양념게장으로 오답 주워먹으려만 들었구

오늘도 쫄쫄 굶나
보너스 퀴즈 덕에 얻은 귀한 잡채와 고봉밥
이제부터 비구복탕 역부족 멤버들이 아니면 보일수 없는 환장의 식사시간 시작 ㅋㅋㅋ

12일 제작진 하는 것도 극한직업이야 ㅋㅋㅋ

반나절동안 해온 게임룰도 이해 못하고 있었단 거 ㅋㅋㅋ

정훈 표정 ㅋㅋㅋㅋ

현타온 방피디 ㅋㅋㅋ

 

도전 가축 돼지를 잡아야하는 세윤 ㅋㅋ

푸짐한 바디로 몸개그 실컷 뽑아주심 ㅋㅋㅋ

고소공포증 종민은 포기를 할려해도 세윤한테 등떠밀려 강제인내 ㅋㅋㅋ 결국 가축 쟁취 성공

부족한 인내심 키우기 미션 암벽타기
앞서 종민과 세윤이 간신히 올라갔다 왔다면
딘딘과 라비는 여유롭게 꼭대기 보너스 카드도 뽑아왔다는 ~
그러나 기껏 뽑아온 보너스 카드엔 -1, 0 씌여있었으니 ㅎㅎ
혹시나 이때부터 역부족팀의.역전승을 기대해볼수 있으려나

1박이들 오늘도 선호 안놀리고 가면 섭섭하지 ㅋㅋㅋ

무난한 중턱에 있던 선호의 양을 딘딘이 끌어올려놓으면

라비가 최정상에 붙박아두어 확인사살 ㅋㅋ

밑에서 애처로이 하지마, 내 양 가져가지마 절규를 해보지만 ㅋㅋㅋ

막내 라비도 합세했는데 오늘은 딘딘이 또 엉아 물고 늘어진다 ㅋㅋㅋ

선호 어쩌겄어 딘딘이니까 봐줘야지 ㅋㅋㅋ

역부족팀 가축식구
양세마리 선호는 3양라면으로

 

저 중에 연정훈 단골집이랑 문세윤 단골집 꼭 가보고싶다.

부대찌게는 후배네 동두천 가면 맛집이 있으니까니 ㅋㅋㅋ

세윤의
딘딘: 제작진 엄청 신뢰해
세윤 : 그러다 25 기다린다 ㅎㅎ

능글능글 선호
가식 듬뿍 담아 12일에 아부해서
세윤한테 언어맞고도 꿋꿋하게
한분한분 가슴에 담고 가겠대 ㅋㅋㅋ
진지한 표정으로 그짓말을 어찌 그리 천연덕스럽게 ㅋㅋㅋ

제작진과의 신뢰라는 부족미션이 이미 끝났단 소리에 ㅎㅎ

제작진과의 신뢰 미션 ㅋㅋ

'제작진을 신뢰함'을 테스트하는게 아니라

제작진이 '멤버들을 신뢰함'을 테스트하는 것 ㅋㅋㅋ

세윤, 딘딘 , 그리고 선호랑 정훈 줄줄이 라면땅과 자유시간에 넘어갔지만

꿋꿋이 버틴 라비만이 부대찌개와 라면사리 3인분의 호사를 누림

아~ 방피디여 ~~

존경합니다

앞으로 멤버들이 말 잘 듣겠다고 서약서 썼으니까 속좀 덜 썩으려나요 ㅋㅋㅋ

 

 

멤버들 자기 방송 모니터링 안하는 건지 하고도 까먹은 건지? ㅋㅋㅋ

어째 그때처럼 장보고라고만 정답을 확신하고 그걸 당장 못써 안달복달하는 것 까지 똑같은지 ㅋㅋㅋ

역사인물퀴즈 이건 두고두고 역대급이야 ㅋㅋㅋㅋ
이런 퀴즈를 냈다는 자체가 천재급 !!
사극의 나라
그리고 최수종 송일국등의 사극전문배우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문제들
그리고 같은 문제를 틀리는 바보들 ㅋㅋㅋ
최수종 배우 본인도 못맞추겠다고 크게 웃었다는군 ㅋㅋㅋ


이런 문제 대하드라마 왕국 KBS가 아니면 어디서 나오겄느냐고요 ㅋㅋㅋ

 

이렇게 해서 막판 역전을 기대했지만 끝내 전세를 뒤집진 못하고
국내 최고층에서 야야를 맞이하는 역부족한 역부족팀

 

 

텐트야외취침이나 침낭채 야야취침이나

화려한 조명에 감싸인 멤버들 ㅋㅋㅋ

 

지난 주에 이어 부족 캠프 2탄도 빵빵 터뜨리는 폭소대잔치

게임룰도 이해 못하지 제작진 말도 안듣지 ㅋㅋ

이 환장할 멤버 붙들고 고생하는 방피디 이하 제작진들을 애정함

 

너 그렇게 사람 잘 믿다가 또 25분 기다린다고 방금전 멤버들 기다리다 속상해했던 썰 다듣고 바로 재활용하는 세윤의 드립 ㅋㅋ

허구헌날 배신만 해대는 1박이 동생들 때문에 속 뒤집어졌지만 그나마 제작진 때문에 연정훈이 버티는 거라는 라비의 팩폭 ㅋㅋㅋ

제작진과의 신뢰미션이라니까 제작진을 가슴에 품고 가겠다며 뻔뻔하게 아부떠는 선호 ㅋㅋㅋ

밥 두공기를 먹을 수 있겠다는 라비의 영리한 힌트를 즉각 받아챈 뿌 팟 퐁꺼리 딘딘의 나이스 슈팅.

가위바위보 1등했으니 잡채 젤 많이 건져가는 게 뭐 어떠냐는 종민의 천진한 얼굴 ㅋㅋㅋ

밥 다먹고 구름 좀 보라는 선비 같은 정훈..

이 사랑스런 여섯 부족이들 ㅋㅋㅋ

시즌 4에와서도 외쳐보네 이멤버 리멤버 ~~~~~~~

 

 

예고편 보니 다음 방송도 넘 기대된다.

이번 부족캠프에 이어 여행 장소보다는 여행 컨셉에 맞춘 기획의도들 정말 참신하다.

덕분에 월요일부터 바쁘고 씩씩하게 보내고 일요일에 다시 만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