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046. 1박2일 시즌4 전북 무주 방토피아 본문

1박2일/1박2일 시즌4

046. 1박2일 시즌4 전북 무주 방토피아

혜성처럼 2020. 10. 22. 01:22

힌트 찾다 지친 막내들은 마루에서 잠이 들었는데

연장자 종민과 정훈은 공부방에서 여전히 공부중 ㅋㅋㅋ

그러다 결국

정훈이 안되면 부수자니까

~~

낼름 받아먹는 종민

ㅋㅋㅋ

 

 

적막강산같던 방토피아로 날아드는 빨간 동이 하나~~~~

 

 

지난 번 날려버린 그 대형 싱글이가 엄청 아담해져서 돌아왔다

잊었는가 방피디

싱글이의 정체성은 스트레스였다오 ~~ㅋㅋㅋ

방토피아로 얘를 왜 들여보내,,,,

아무도 반가워하지 않는 싱글이 ㅋㅋㅋㅋ

 

 

오~~~~~~~~~~~~~~

방토피아 들어와서 최초로 제작진을 연결해주는 메신저였엉 ~~~ㅋㅋㅋ

 

 

선호의  저세상 대화1

선호 싱글이세요?

방피디 방글이세요!

선호 싱글이씨~~~~

ㅋㅋㅋ

선호 영혼은 이미 탭볼에 매여있었음 ㅋㅋㅋㅋ

 

 

선호의 저 세상 대화 2

라비 방대장님 잘 지내세요?

피디 잘 지냅니다

라비 보고 싶어요~

딘딘 방피디 없는 프로는 무척 허전하겠지?

선호 나 게임 선두 안할래

 

선호 산통 깨기 뭡미?

ㅋㅋㅋ

 

 

방문 열쇠번호 획득을 위한 첫번째 힌트배

퀴즈 정답 줄줄이 말해요

 

모든 시험범위는 황금의 방안에 ㅋㅋ

'공룡문제 : 예상문제 1순위

지리문제 : 12일 기본 소양

영어문제 : 유학파 2인 보유 '

ㅋㅋㅋㅋ

 

 

첫번째 문제 12일 시즌4 제작진 최애템 공룡이름 줄줄이 말하기 ㅋㅋ

두번째 주자 라비의 대답 다이노소어 ㅋㅋ

한술더떠 둘리라는 종민 ㅋㅋㅋ

 

 

종민 : 너 구구단 외워

세윤 : 나야 알지

종민 : 뻥치지 말고!

세윤 : 해봐 해봐 해봐 4×7=?

종민 : 28

세윤 : 30이야!

종민 : 28이지! 이리와 빨리 구구단 외워

세윤 : 정훈이형 . 내 나이가 낼 모레 마흔인데 구구단을 외워야 겠어요?

정훈 : 너 아직 마흔 안됐니?

세윤 : 외어야 겠네

ㅋㅋㅋㅋㅋㅋㅋ

 

 

예상문제 1

N으로 시작하는 단어

나이키

뉴발란스

ㅋㅋㅋ

 

 

예상문제2

우리나라 8도( 종민 8개도 ㅎㅎ)도를 말하시오

딘디 : 독도 ㅋㅋㅋ

 

 

예상문제3

제작진도 인정하는 공포의 구구단 ㅋㅋㅋ

 

형 이과는 진짜 약하다

나 문과잖아

아 톰과 제리의 이 진지한 대화 ㅋㅋㅋ

중학생까지 문과 이과 없는데 어쩔 ㅋㅋ

유치원도 문과 이과 아닌데 어쩔 ㅋㅋㅋㅋㅋ

 

 

다시 결전의 전장으로 ㅎㅎ

" 덴마크코펜하겐캐나다오타와호주캔버라 " ㅋㅋㅋㅋ

막판까지 줄줄줄줄 벼락치기하는 ㅋㅋㅋ

 

 

2라운드 지리 통과 ㅋㅋㅋ

이로써 또 주어진 10

 

 

시험범위알려주세요

시험범위는 '방안' 입니다

군말없이 들어가는 멤버들 ㅋㅋㅋ

 

 

 

정훈이 혹시나 제기한

책장 속 책 문제 출제설~

단호히 무시하고 벽보만 팠던 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

큰 형말 무시했던 그들의 최후 ㅋㅋㅋㅋ

 

 

부정행위까지 들켜불고 ㅋㅋㅋ

 

 

종민 부정행위라니요? 증거있어요?

피디 다 봤습니다 녹화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까마귀 소리 까륵까륵

효과음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한 번 남은 기회 통과할 자신이 없어진 멤버들

그들의 반항

- 공부하느니 자물쇠를 따겠다

- 편지를 도~

- 차라리 입수를 하겠노라 ~

머리쓰는게 너무 싫은 우리 1박이들~~~ㅋㅋㅋ

 

 

공부? 그게 뭔데?

감자나 찌고 있을까?

ㅋㅋㅋㅋ

 

놀땐 참 시간이 빨리 가는법 ㅋㅋㅋㅋ

오늘도 12일을 통해 인생의 진리를 배운다 ㅋㅋㅋ

 

 

국민 여러분~~~~~~~~~~~~

문세윤이 구구단을 맞혔어여~~~~~~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선호의 영혼의 단짝이 되어버린 탭볼 ?ㅋㅋ

공부하기 싫다고 넋두리 하고 있는그 순간

방토피아를 뒤집어놓은 딘딘의 외침소리~~~

 

 

멤버들 저렇게 환호해놓구선 ㅋㅋㅋ~

 

 

집념과 끈기의 결과

 

 

그러다 방피디랑 싸우는거 아니냐고 ㅎㅎ

이때부터  슬슬 쪼그라들고 있던 멤버들 ㅋㅋㅋㅋ

 

 

그렇게 목매던 삼겹살, 상추, 라면, 즉석밥......

 

 

저녁상 준비할 동안 딘딘은 나머지 방 하나도 열기로~~~

 

 

딘딘 곁에는 늘 선호가~

딘딘 고군분투하는게 안스러워

혹시나 자신이 나서서 힌트 찾아볼려고 문까지 열었는데 ㅋㅋㅋㅋㅋ

 

 

선호한테는 미모와 정만 가득하고 

악착같음과 끈기가 부족하야 ㅋㅋㅋㅋㅋ

그 방에서 결국 또 딘딘이 찾아내는 힌트 ㅋㅋㅋㅋ

선호는 문만 열어줬음 ㅋㅋㅋㅋ

 

 

딘딘이 또 문을 따낸 것을 제일 먼저 알아챈 건 역시 선호 ㅎㅎㅎ

 

 

멤버들 데뷔년도 빼기 2020 산수도 못하고 ㅋㅋ

오로지 은근과 끈기 충만한 딘딘 ㅋㅋㅋㅋ

 

 

리얼 야생 버라이어티가 처음인 세윤이 특히 쫄아들었음 ㅋㅋㅋ

이것보세요

원래 1박2일에선 제작진 홀라당 야외에다가도 재울 수 있는 야생성이 중요하다구~~~~

 

떡볶이 쑥떡 개떡 오메기떡~ 송도 불렀음 ㅋ

1박2일 매 시즌 마다 이런 멤버 있었음 ㅋㅋㅋ

시즌 1땐 엠씨몽이 그렇게 얄미우면서도 꾀가 많았음 ㅋ

시즌 3때 정준영은 꾀도 많고 운도 좋아서 또 얄미웠음 ㅋㅋ

(시즌 2땐 다 순딩순딩해서 난 새피디만 팠음 ㅋㅋㅋ)

 

 

아 딘딘 ㅠㅠ

그렇게 열심히 재간을 부렸는데 이런 결과 되었다고 쫄아갖구선 ㅠㅠ

이게 어찌 딘딘 잘못이야~

이 상황을 활용할 줄 모르는 나머지 멤버들 능력 문제지 ㅠ

글고 제작진 사정이지 ㅠㅠ

 

 

2. 쌈장도 조금 넣는다

3. 물이 끓을때쯤라면스프 먼저 넣고

4. 물이 끓으면 마지막에 면을 넣는다 

감칠맛 넘칠 것이 글만 봐도 보임 ㅋㅋㅋ

 

 

분량때문에 압박만 받지 않았으면 멤버들 이때 무지 편안해 하면서 이 상황을 즐겼을 것을...

특히 정훈은 MT 한번도 못갔댔구 ,,,아 딘딘도 그랬댔구나...

그러니까 지난 태안때처럼 말구 이번이 진짜 MT 온것마냥 즐겼더라면 좋았을 걸 ㅠㅠ

 

 

문 열쇠번호는 알았는데 저녁 다 먹고 방문을 열어 확인해보니...

제작진이 선물처럼 잠자리 복불복을 없앴던 플랜~~~!!!

 

 

대신에 저녁복불복에 모든 걸 걸구 준비했던 이 어머어마한 플랜들이 다 꽝이 되었다는 거지..

그뭐~~ 플랜 B를 예상 했어야지..C도 예상했어야지...

슬근슬근 지난 추석특집의 안이함이 떠오르네 --;;;

 

 

그러고 보면 세윤이 원망스러워..

분위기 이렇게 만든게 세윤탓이 컸음 

정훈이나 선호는 뭘 알갔음?

근데 세윤이 예능에 대한 고정관념으로 딘딘의 행동들을 폄하했던 거지...

거기에 묻어간 다른 초짜들...

 

 

종민이 잘 했음 ㅋㅋㅋ

분량 신경 안쓰는 저 태연함 뻔뻔함 

그 화석다운 여유로움 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ㅋ 넘 웃겨 죽는 줄 ㅋㅋㅋ

그러나 종민의 약점은 남을 이겨먹으려 들지 않는거지..

좋으면 좋은 대로 묻어가는 성정때문에 

대세처럼 세윤이 만든 흐름에 동조하듯 묵과를 한 것인데...

종민은 아무래도 제작진을 믿었겠지..

제작진이 해결해야 할 영역이라 판단한 것이겠지....

 

 

한나절 영혼의 단짝 탭볼을 잃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딘딘 ㅠㅠ

 

 

딘딘 넘 쫄아서 종민의 저 영혼없는 공수표들에 한마디 반박도 안하고

그냥 놔 버림...

책임감덩어리 딘딘 같으니라구.....

 

 

올해 예능신인상 딘딘 줘야한다고 봐 이 케백스야~~~~~~~~~~~~~~~~~~~~~~~~~~~~~~~~~~~~~~!!!!!!!!!!!!!!!!!

 

 

딘딘: 제작진 없으면 쓸모없는 존재구나

선호 : 제작진 없으면 쓸데없는 집착이 제어가 안됐어요

라비 : 보고 싶었어요

종민 : 잠 많이 잤어요

 

1박2일을 통해 늘 느끼는 거지만 종민은 닭살돋는 거 진짜 싫어하거든 ㅋㅋㅋㅋㅋ

 

 

 

이거이 뭣이다냐 ㅋㅋㅋ

어제 그렇게 유토피아라 해놓구,,

눈뜨자마자 식전부터 군사훈련이라니 ㅋㅋㅋㅋ

 

 

라비..

평소 자기관리 쫌 해보신듯 ~^^

 

 

종민이 착해서 글치 말나온 김에 엠씨몽이었음 티비껐음 ㅋㅋㅋ

 

 

아 세윤 ㅋㅋㅋ

영혼을 비워버렸음 ㅋㅋㅋㅋ

 

 

시청자도 그렇게 보임 ㅋㅋㅋㅋㅋ

 

 

아니야 아니야..

앞으로도 독딘 계속해 딘딘~~~~♡♡♡♡

 

 

멤버들 마이크에 만보기 달려있었음 ㄷㄷㄷ

타바타 운동 동안 만보기로 순위체크 !!!

 

세윤 510

종민 30개 삭제당해 788 (그와중에 만보기 흔들었다가 벌칙으로 ㅋㅋㅋ)

선호 709

5명중에 현재 종민 밥차당선확률 1

남은 둘 중에 종민을 넘기는 자가 있을는지 종민 아침식사가 걸려 관건이 됨 ㅋㅋ

 

 

종민을 순위권밖으로 밀어내려

정훈 만보기 숫자 흔들어주는 세윤

그러다 엉아한테 가차없이 머리끄댕이 잡힘 ㅋㅋㅋㄱ3

그렇게 해서 793

현재 1위 정훈

2위 종민

딘디 :254

 

 

이제 라비가 얼마로 나오든 종민 밥차 먹을 수 있음 ㅋㅋㅋ

라비 949

정석대로 열심히 한 결과라고 ㅎㅎ

 

 

하위 3인방에게 지급된 방토 한 바구니 ㅋㅋㅋ

방토 뜻을 몰랐던 형아들에게 라비가 친절하게 알려줌 ㅋㅋㅋ

 

 

혹시 다음주에 종민 특집이려나? ㅎㅎㅎ

시즌 3때도 종민특집한다면서 종민 바보 만들고 싹 굶기고 ㅋㅋㅋ

아무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방토피아 특집 드디어 끝났음 

 

딘딘 힘내시고~~~!!!!!

그럴 수 있는 겨~~

열쇠 번호 따기 게임만 하라는 1박2일이 아니라고...

아예 열쇠 번호를 풀어버리는 돌발상황도 만들어 버리는 거라구~~~

그러니 방토피아 문이 닫혔다고 가둔대로 가만히 있는게 아니라

방토피아를 탈출할 생각도 했어야지...

제작진 침탈할 생각도 했어야지...

세윤씨

지난 번 이수근한테 조언도 받았쟎오

제작진도 분량 없다고 뭐랄 게 아니라 추가촬영을 해서라도 상황을 또 만들면 되는거지..

어째 이번 편 편집도 넘 루스하고...

 

다음 주 기대하겠음..

딘딘은 여전히 까불까불 건방지고 얄밉고 재간둥이로 다시 만나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