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드라마 홀릭

기사식당 이야기 -K CULTURE VOICE 본문

자판앞에서/자판홀더

기사식당 이야기 -K CULTURE VOICE

혜성처럼 2020. 10. 1. 17:04

youtu.be/wAVGNQz2720


이 영상의 원 출처 소재지는 LA 타임즈.
그걸 번역해 소개하는 Kculture voice 라는 난해한 이름의 유튜브 채널 하나.
그러나 나는 이 기사를 전하는 2차 전달자의 목소리가 더 좋았다


상단 자막은 원문 기사 번역본이다.


원문 기자가 한국을 제대로 경험한다..
한번 말문 열린 택시기사들 그렇게 세태고민 줄줄줄줄 하지 ㅋㅋ


그리고 하단 자막으로 본 영상 제작자의 목소리를 덧입힌다.


그리고 자막에 맞춘 영상 선택도 꽤 꼼꼼하다


이 유튜버 말대로 원문 또한 기사가 아닌 한편의 우수어린 에세이 같다 ㅠ


LA 타임즈..
이게 정말 기사지..
한 때 월간 [말]을 즐겨읽었는데 그렇게 시사 월간지나 주간지가 이렇게 감성 넘치는 세태풍경을 아름답게 담곤 했는데


이때 VOICE 의 목소리가 정말 좋았다 ㅠㅠ


VOICE 의 진정 ㅜ


VOICE 의 시선 ㅠ


VOICE 의 탄식 ㅠ


VOICE 의 책망


VOICE 의 바람 ㅠ


따스하다.
그 저 이말 만!
넘 소중해서 내 블로그에 담고싶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