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 226. 전남 화순(2)

혜성처럼 2024. 5. 12. 23:38

 제 2차 훈민전쟁

정훈네와 종민네로 나뉜 두 가족의 전쟁은 계속 된다.
시작부터
빵빵 터지기도 했지만
이번 방송의 최고 주인공은 시즌 4를 통해 처음 공개된 전남 화순의 절경

이는 멤버들도 인정한다.
그 경치를 살린 게임이 사랑스러웠다.
드디어 낮잠을 자게 된 승자팀 종민네!
패자 정훈네는 10분 거리를 오르락내리락하며 특급수발을 들어야 했다지요 ? ㅎㅎㅎ
경치좋은 정자아래 초록 풀밭에 누운 3형제
그리고 깔리는 기타소리♥
화순 경치도 좋았지만
그 경치를 살린 우리 1박2들도 아름다운 여행이었어요♥


 

 
여기 화순 더덕 요리
여기 우리 벚꽃 아래
자장 자장 잘도 잔다~~~~~♪
 (노래 & 곡 BY 나인우) 
ㅋㅋㅋㅋ
 


캬~~~~~♥
#평화 #한가로움 #오수 #행복 #여행 #낭만

여기 이 그림에 다 들었어용♥.♥

 
화순이란 곳이 이렇게 아름다운 곳인줄
예전엔 미처 몰랐어요

 


멤버들도 시즌4 최고라고 앞다퉈  찬탄한다

 

 
 
오늘 또 결혼이 주제가 되었다. 
봄이 되면 이렇게 멤버들 싱숭생숭 결혼생각을 하나보다. 
예전 라비가 정훈인가 세윤이던가 유부남 형을 붙들고 
이른 결혼에 대해 관심을 갖고 물었던 게 생각이났다. 
오늘 딘딘도 자신의 지금나이 훨씬 이전에 결혼의 강을 건너버린 형아들에게 
경이로움을 표현하고 있다. 
 
그나저나 우리 종민은 간도 안봤는데 어쩌다가 ㅎㅎㅎㅎ
 
 

 
맞다!

 
샅샅이가 맞다!
종민이 발음 잘해놓고 틀렸다 ㅋ
 

 
김치였댄다

 
제주도 가서 저때 세윤은 오분자기 뚝배기를 못먹었나보다 ㅎㅎㅎ
나인우의 기억력이 새우튀김 한접서 겨우 건져주었다 ㅎㅎㅎ
불쌍한 나인우 
내내 먹은게 없엉 ㅋ
 
 

 
딱봐도 올드보이인데...
워낙에 레전드 영화래서 나인우가 헤깔렸나보다 ㅎㅎㅎ
 

 
그래서 저 묵은지 등갈비찜을 혼자 못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서른 세번 맞댄다. 
딘딘 is 딘딘 도 빼야 하니까 
작곡작사가께옵서도 틀렸댄다 ㅎㅎㅎ
 

 
헐!
은근히 반말이랜다
나도 이런 사람 은근히 싫어한다. 
그런데 내가 어렸을 땐 또 은반 많이했다. 목표는 완반이었다 ㅋ
 

 
오홋!
비주얼부터 예술이었엉
함 도전해보고싶다
 

 
정훈은 세번째 정확히 알고 있더라
나도 세번째가 다빈치 꺼 아닌 거는 알고 있었는데
미켈란젤로 거인줄 알았다 ㅋ
 

 
적당한 무식과 적당한 센스가 결합되어 
별미와 웃음이터진 저녁식사 복불복이었다 ㅎㅎㅎ
유선호 진짜 야무지게도 쳐먹더라 ㅋㅋㅋㅋㅋㅋ
 
 

 
전남 화순에 세계 거석테마파크 란 곳이 있다는 것도 1박2일 덕에 알았다. 
#세계거석테마파크

세계 거석테마파크

세계 거석 테마파크는 화순군 도곡면 고인돌 선사 체험장 및 오토캠핑장과 인접해 있으며 세계 각국의 고인돌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우리나라 고인돌과 북한, 중국, 인도의 고인

www.wegive.co.kr

 
 

 
잠자리 복불복이다. 
수난시대라니까 유선호가 바로 물게임인줄 알아들었다 ㅋ
 

 
그래서 물많이 받기 게임 1라운드
눈 가리고 내 팀원에게 물 쏟아주기. 
여기선 정훈네, 종민네 가족전쟁이 아니라
각 가족의 형제 순위가 오히려 한 팀을 이뤄 세 팀이 대결하기.
각 가족 맏이들끼리, 둘째들끼리, 막내들끼리 이렇게. 
 
 

 
2라운드 물받기 게임은  용수철에 걸린 CD를 팀원에게 전달하기인데
이게 은근 야한 게임임 ㅋㅋㅋㅋ
종민의 현란한 허리무빙이 예술이었엉 ㅎㅎㅎㅎㅎ
 

 
세윤을 만난 딘딘의 처참한 패배
그리고더 처참한 잠자리 ㅋㅋㅋㅋㅋ
어찌어찌 딘딘 혼자만 여기서 잠들게 되었음 ㅎㅎㅎ
 

 
죽어라 빨리 도착할려고 달려왔더니
한눈에 딱 힘쓰는 종목인 줄 알아본 종민의 꾀부림 현장 ㅎㅎㅎㅎ
세윤만 오기를 목빼고 기다리고 있음 ㅎㅎㅎㅎ
 

 
그리고 그 기다림의 보상으로 한팀이 된 멤버들. 

세윤과 나인우였으니 ㅎㅎㅎㅎㅎ
 

 
반면에 정훈과 유선호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침밤 제대로 못먹었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화사하고 예쁜 화순의 아침 
 

 
그러다 뱀도 만났어요 !!!!!!!!!!!!!!!!!!!!!!!!!!!!!!!!!!!!!
 

 
요즘 세상엔 비암 만나는 일도  대단한 일이거든요 
 

 
#화순고인돌유적지

세계유산 화순고인돌유적 : World Heritage Hwasun Dolmen

세계유산 화순고인돌유적 홈페이지

dolmen.or.kr

 
정확히는 세계유산 화순고인돌 유적이라고 한다. 
우리나라에 이렇게 멋진 선사 유적지가 참 많다는 사실!!!!
얼마전 가야고분군도 놀라웠거늘!!!!
 


퇴근복불복은 다시 가족 전쟁.
종민이 방심하다 자기 글자 상대팀 정훈에게 들켰엉


마지막 미션은 고인돌 채석장 방문하기.
그냥 등산으로 뺑이돌리기 ㅎ
유네스코가 인정한 대한민국  화순 거석유적지의 특이점이
이 잘 보전된 채석장이라고!
그나저나 여전히 선사인들이 거석을 어떻게 날랐을지는 미스테리란다.


제작진이나 귀여운 패자들 종민네나
모두 모두 수고한
참 아름다운 전남 화순 이야기  끄으으으으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