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225 전남 화순 (1) 한지붕두가족

혜성처럼 2024. 5. 9. 00:07

 

 
봄이다.
오늘따라 멤버들 얼굴이며 차림새며 화사하니 이쁘다 ^^
샵에 다녀온 보람있게 나인우는 오늘따라 뽀사시한데 여전히 딴청이나  피우는 순수뇌절남^^
 

 
캬~~~~~~~~~~
경치가 이렇게 예술이었엉
 
이쯤되니 
1박2일 시즌 4
매년 봄시즌 촬영지 정리좀 해봐야겄다. 
어쩜 이렇게 매번 기깔나게 멋진 곳만 픽해서 다녀오는지 ♥.♥
 
--★2020년 전북 진안?; 봄 특징은 아니고 형제애 특집 활영지인데 날씨는 화창하니 참 좋았다
--★2021년 경남 함안  '두근두근 설레나 봄'   이때 함안 가야동 고분군에서 세윤이 강제 스트립쇼를 당했던 추억 ㅎ
--★2022년 충남 서산? 계절적으로는 4월 촬영지 서산일텐데 이 곳에서 라비와 이별을 했다. 컨셉도 봄이 아니라 행운을 빙자한 이별이었고 ㅠ
--★2023년 충남 부여 '봄을업로드하라' 이 때도 사진찍기 미션이었음
그리고
--★2024년 이제 봄 하면 전남 화순을 떠올리게 된다. 
 
 

 



앞서 그렇게 정리해두고보니
봄 기획 영화에 항상 사진이 필요했다.
이번 사진찍기미션에 정훈의 어깨가 바짝 올라갔다 ㅋ

 


' 기쁨 ' 과  '야생화' 키워드로 사진찍기!
정말이지 종민은 한떨기 기쁨 그 잡채의 야생화였다오 ㅋㅋㅋㅋ


그러나 전문가 눈에는 종민의 표정은 오히려 슬픔이 느껴졌다는군 ㅋ


종민을 이겨먹은 사진


이건 정훈네를 이겨먹은 종민네팀 세윤의사진 ㅎ



 


그리고 마지막 주자 각 팀 막내들 대결에선
나인우가 이겼다.
전문가께옵선 사진편집을 좋아하지 않으셨다 ㅎ
아까비 ^^"

 


그리고  패자가 된 종민네 .
그들의 작품은 인스타 메인에 고정이 되었다고 해서 직접 갔다왔다 ㅎ
놀랍게도 종민이 정말 종민으로 보였다 ㅎ ㅎㅎ
 

 
 
승자의 부상은 이렇게 퀄리티 있는 가족사진 ㅎ
 

 
점심복불복은 스태프 VS 1박2  팀대결. 
열정훈의 끈기가 마침내 팀에 승리를 가져다줌. 
이로싸 스태프는 6전 전패의 기록을 또 썼다더라고 ㅎㅎㅎㅎ
 

 
문제는 1박2팀이 제작진 상대로 게임을 이긴 건 이긴거고
이제 여섯 1박2들 안에서도 맛난 밥상과 속이 무진장 쓰릴 밥상을 갈라야 한다. 
 

 
정훈 + 종민
 

 
백종원 + 박서준
 

 
이정재 + 박명수
 

 

 
아니 아무리 얼굴이 재산인 연예인들아 해두 그렇지
이 재산을 왜 제작진 제멋대로 맘대로 굴려!!! ㅋㅋㅋㅋㅋㅋㅋㅋ
 
종민의 눈썰미가 큰 활약을 했어요!
 


문제는 

이겨도 이긴 게 아닌 배터져 죽을 상황 ㅋㅋㅋㅋ


카~~~~~~~~~~
여러부우우우우우우운!
여기가 전남 화순 적벽이랍니다♥.♥

 


이 게임 재미졌음 ㅎ
영어가사를 해석해불러야함
노래방 점수도 잘나와야 함
각 주자 합산점수 승리팀에게 낮잠의 혜택을 준다함.
제작진이 공식적으로 깔아준 낮잠 잠자리가 지금껏 편안한 적 있었던가
울 1박2들은 암 의심도 없이 노래방 게임에만 매진하는 거임 ㅎㅎ
불쌍해라 ㅋㅋㅋㅋ


이것이 1 라운드 ♥


2라운드는  내 팀 니팀 , 다른 노래 듣고 춤추는 한 사람 찾아내기

인우는 남들과 똑같은 노래에 맞춰 추는데도 틀린 노래 판정을 받는 참 억울한 상황 ㅎㅎㅎㅎ

1박2일 화순여행  그리고
낮잠 복불복 아직 안끝났어요 ㅋㅋㅋㅋ





1박2일 소개하는 명승고적

뭐 고적까지는 아니고 명승은 최고의 명승 되겄다!!
와오!!
전남 화순의 화순 적벽이라니!!!
그냥 어디에 카메라 갖다대도 그대로 명품사진을 건질 수 있다 ㄷㄷㄷㄷ

명창 수련을 그렇게 해대도록  메아리가 그렇게
일품이라고♥
1박2일 덕분에 우리나라 대한민국 또 멋진 곳을 배웠다.

거기서 까불락 거리고 논 우리 1박2들도 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