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 214. 경남 밀양 미스터Lee를 찾아라(1)

혜성처럼 2024. 2. 22. 18:15

대박기획!
 

김종민 vs 이찬원!
이찬원 vs 김종민!
 
게릴라 인기투표라니 ♥.♥
미쵸 미쵸 미쵸!!!!!
이건 압도적으로 김종민이 이길 수 밖에 없지!
그래도 이렇게 핫한 이찬원이라는 트롯트 카수라면 또.....
정규Lee 피디가 환장할 절단신공으로 방송을 잘랐단 말이시!
심장 쪼달려 죽는 줄 알았네 ㅎㅎㅎㅎ
 아, 기대돼 기대돼
 
1박2일의 기획의 출처
 
지난 훈민전쟁 때도 느낀 건데 ,어째 정규Lee 피디 이하 제작진의 머리엔 다음 방송 컨셉에 대한 보충분이 없나보다. 
다음 방송 기획은 오늘 종료한 방송에서 늘 이어지더라.
 
훈민전쟁도 그전 방송에서 정훈이 종민한테 너 두고 봐 한 것을 살려 기획한 거였지. 
 
이번에도 전 배달과정에서 만난 이찬원의 팬 할머니를 만나고는 바로 이찬원이 출연하게 되었다. 
또 한가지 더있는데???????....까묵었다 ㅎㅎㅎ
 
재밌고 좋긴한데 넘 아슬아슬하기도 해요!
닥쳐서 아이디어 짜내지 말고 좀더 넓게 보고 공격적이고 장기적이고 또 의미있고 또 본질을 살리는 그런 기획을 많이 해낼수 있는 제작진이길 바래요. 
 
멤버들 개성과 합이 물이 오를대로 올랐어요 ♥
 
그만큼 내가 정이 들어서 그런가?
멤버들 그 모든 하챦은 모습들이 왜케 좋지? ㅎㅎㅎㅎ
오늘 또 유선호 ㅎㅎㅎㅎ
제작진이 자길 하챦게 보는 거 알고 있대 ㅋㅋㅋㅋㅋㅋ
그게 귀여운지 정규Lee 피디 웃음소리도 같이 유쾌해서 설렜쟎아 ㅎㅎㅎ
글고 나인우 ㅎㅎㅎㅎㅎ
정말 나인우도 웃길려고 한 게 아닌데 웃기는 캐릭터로 정훈의 2인자 되겠음다 ㅎㅎㅎ
 
좀더 자유분방하게 자기 개성 맘껏 드러내주길. 
그런면에서 딘딘이 방송중 삐쳤었던 걸 아예 자기 캐릭터 삼은 자기 디스 정말 대단했다고 봐


 

 
또 멀리도 내려왔다.
어떤 상황에서도 나인우만 해맑다 ㅎㅎㅎ

 
밀양 얼음골에 대해선 2020년 시즌4 초기두로가볼 여행 편에서 소개되었다.
그때 멤버들 얼음대야 복불복 하다 난장 물싸움 벌였던
기억 ㅠ ㅠ

암튼
얼음골+ 표충비 + 만어석
= 밀양의 3대 미스터리래 ㄷㄷㄷ


근데 우리 멤버들은 미스터 Lee를 찾아야 한다고 함 ㅋㅋㅋ
우리말과 글의 이 오묘한 말장난 재미란 ㅋㅋㅋ


진짜 여기 있는 돌들 중에 금속성으로 울리는 게 있었음 ㄷㄷㄷㄷ
완전 신기행 ♥.♥



나인우랑 정훈이 그래서 그 미스터 Lee 3가지 힌트 중에 첫번째 힌트를 받게 되었는데
패자 힌트라는 것이 ㅎㅎㅎ
오늘 방송에서 제작진이 패자팀 우롱하는 게
잔망스러워서 재밌었음 ㅋㅋㅋㅋ

MC   vs   이씨
ㅋㅋㅋㅋㅋ


두번째 미션은 인물 10명의 사진 찍기.
정훈은 전망대에서 내려다보이는  원경 속의 점같이 나올  사람들을 노리고
딘딘은 종민에게 사진 찍아달래놓구는 자기꺼 건지자 튀어버리고
세윤은 이 모든 광경을 도촬하고 ㅎㅎㅎ

그렇게 미션승리를 위해 각종 트릭과 꼼수가 난무하며
치열하게 경쟁중인데

 
여기는
그들만의 세상 ㅋㅋㅋㅋㅋ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지 ㅎㅎㅎ


승자와 패자에게 주어진 두 번째 힌트 ㅎㅎㅎ


#밀양
#영남루

 
그저 나이 제일 많다는 이유로
오늘도 구석기 인류 취급받는 정훈 ㅎㅎㅎ


나도 배워본다
대한민국 3대 아리랑

밀양아리랑 - 날좀보소 날좀보소~
진도아리랑- 아리랑 응응응 아라리가 났네
정선아리랑 -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1.날 좀 보소 날 좀 보소 날 좀 보소
동지 섣달 꽃 본듯이 날 좀 보소

   ※아리 아리랑 쓰리 쓰리랑 아라리가 났네 아리랑 고개로 날 넘겨주소

2.정든 님이 오셨는데 인사를 못해
행주치마 입에 물고 입만 방긋

   ※

3. 남천강 굽이쳐서 영남루를 감돌고
벽공에 걸린 달은 아랑각을 비추네



  4.영남루 명승을 찾아가니
아랑의 애화가 전해 있네



  5.밀양의 아랑각은 아랑넋을 위로코
진주의 의암은 논개충절 빛내네



6.저 건너 대 숲은 의의한데
아랑의 설운 넋이 애달프다




  7.아랑의 굳은 절개 죽음으로 씻었고
고결한 높은 지조 천추에 빛난다





알아보니 밀양아리랑 가사가 참 많다.
보통 2절까지는 많이 듣고 불러보기도 했을 것읏
3절 가사부터는 ㄷㄷㄷ

보고 들은 거 많고 책도 많이 읽은 우리 종민은 금새 초성 가락을 잡아냈다.

3대 아리랑 중에 가장 대중적인 가락이 밀양아리랑 덕인듯도 하다

그러나 후렴구 마지막 ' ㄴ ㄴㄱㅈㅅ' 에서 막힌다.
보통은 ' 넘어~간다' 가 일반적인데
여기 방송에 나온  채록본에서 ' 날 넘겨주소' 를 채택하고 낸 문제다.




밝은 색 후드 티셔츠에 덮머 스타일 임철이가 오늘따라 비율좋은 머리크기와 그 눈웃음이 넘 돋보이는 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블 드라마서 나인우 지금 카리스마 매력으로 핫한보더구만
울 1박2일선 정점의 멍충미를 뽐내고 있다 ㅋㅋㅋㅋㅋ


제한 시간동안 시민찬스 써서 세윤 성공!
시민을 잘 만난 덕 ㅎㅎㅎ


'이 죽일 놈의 기억력'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그게 넘 이해가 가 ㅋㅋㅋㅋ
나이 들어봐ㅋㅋㅋㅋㅋㅋ


남은 멤버들은 시민찬스도 다 날리고 이제 2절붙들고 헤매는 중인데
그 와중에 유선호 드립이 웃겼다.
뭐랬드라?

 
이번엔 지인 찬스 ㅎ
연정훈의 최고의 지인은 언제나 그의 사랑 ㅋㅋㅋㅋ


이번엔 어머님까지 호출해봤다만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언제 한번 나인우 고모님 실물 출연 기대해보아요 ㅋㅋㅋㅋㅋ
나인우는 만만하면 고모야 ㅋㅋㅋㅋㅋㅋ


멍충한 멍뭉이♥



드디어 세번째 힌트!
종민이랑 세윤이 받은 힌트

 
드디어 공개된 미스터Lee 후보군!!
셋다 경상도 출신에 MC이니
마지막 힌트 입술모양이 관건이었음


오늘도 카메라를등지고서까지 게임에 집중하신 종민씨는 과연 ? ㅋㅋㅋㅋ


종민이 맨 처음의 밴에서 망설이는 장면에서
바로 이 차 문을 여는 장면으로 전환되었는데
난 딱 보고 세번째 차 골라잡은 줄 알았지!!!
더이상 연출 낚시에 안속아용 ㅎㅎ


지금 우리는
하찮은 막내가 정규Lee피디 앞에 재롱부리는 장면을 보고 있다 ㅋㅋㅋㅋ

게임 셋 싹다 패배하고 받은 힌트라고는
'남자 + 이씨+ 2m 이하 '  뿐인지라
최악의 오리무중 상태에 빠진 1인.

그러니 주어진 선택지를 갖고 찍기 신공을 발휘하는데 딱 정답을 고른거라 ㅋㅋㅋㅋㅋㅋ
첨엔 결과를 모르고 봤을 땐 그냥 정규Lee피디가 유선호 하는 짓이 귀여워서 웃는 줄 알았던니
넘나 어이없이 정답을 털려서 기겁하는 소리였음 ㅋㅋㅋㅋㅋ



힌트 0개가
힌트2개와 같은답을 선택한 기적

여기서도 유선호가 종민과 딘딘의 우승 차에 탑승했다는확실한 힌트 ㅋ

 


여기는 위양지
함안의 무진정이 연상된다.
경남 일대  양반문화 흔적은 이렇듯 품위있고 우아하다♥.♥


이미스터리가 이경규일지 이이경일지도 불확실하니
동생들은 감히 건드려보지조차 못하는데
종민은 무작정 들이댄다 ㅎㅎㅎ



월연정 미스터리는 ?ㅎㅎㅎ


위양지 미스터리 이찬원 ㅎ

 
표충비미스터리는 이경규 아니었다고  ㅎㅎ


이병진이 월연정 미스터리였다고 함 ㅎㅎㅎ


위양지 진짜 미스터리는 월연정 가짜 미스터리에게 관심이 많다고 ㅎㅎㅎ

 
오늘 밥상은 여러모로 웃음풍성한 밥상 ㅎㅎㅎ



그리고 잠자리 복불복 미션 공개!
아오~~~~ 짜릿해♥.♥

 
ㅋㅋㅋㅋㅋㅋ
딘딘이랑 유선호는
그저 종민에게 붙을까 말까로 계속 갈팡질팡 ㅋㅋㅋㅋ


레이스가 시작됐다.

 


그와중에 딘딘 팬사인회 ㅋㅋㅋ

 
아 궁금해 궁금해 ㅎㅎㅎㅎ


삐요오옹!!!
엔딩 사운드 터질 때 내 심장도 터질 뻔 ㅎㅎㅎㅎ

응! 응! 응!
채널고정할께!
다음이야기 기대할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