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 212 충북 문경 (1) 떡국 못먹먹으면 전쟁

혜성처럼 2024. 2. 10. 21:51

 

1박2일 오늘의 이야기 보고 충격 두 개 먹음


전북 무주가 태권도의 도시를 밀고 있나보다.
어마무시한 규모의 태권도원.

그리고 태권가수 나태주
세계랭킹 1위의 태권품새 기술 보유자이면서
트롯트 가수이기도 하다구?
발라드 가수로 어울릴 그 비주얼로? ㅎㅎㅎ

거기다  왜케 허당기 있고 귀엽던지
1박2일 새 멤버로 들어왔음 좋겠당
멤버들이랑 궁합도 잘 맞을 듯
빈자리가 없나?;;;;;


암튼 우리 1박2들 여섯!

멤버들 합과 캐릭터는 이제 불변할지어다.

오늘은 특히 나인우랑 유선호 !
아오 이 귀여운 두 바보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인우는 과거시험 보러가서 아예 길도 못찾고 헤매고 있음 ㅋㅋㅋ
그러다 나중 미로찾기게임에선 미로는포기하고 엉뚱한 짓만 해대다가 소 뒷걸음에 쥐잡듯이 미션 성공 시켜버림 ㅋㅋㅋㅋ

유선호의 단순한 뇌구조도 웃음 포인트에 한 몫했지요 ㅎㅎㅎ

딘딘은 잔머리 대왕인데 그 잔머리가 암생각 없는 나인우한테 밀리다니 ㅋㅋㅋㅋ

아오 이 여섯 캐릭터 넘 웃겨 웃겨
올해 시청률 부디 반등 콱 찍어줘 찍어줘♥




전북 무주 태권도원.

그 기획 아이디어의 발의와 관련 법률제정, 착공과 완공에 이르기까지 27년이 걸린 곳 ㄷㄷㄷㄷㄷ
근 칠만여평의 너른 대지와 공원 그리고 건물들 ㄷㄷㄷ


그리고 그 자리를 빛내기 충분한 한 남자가 있었으니
그 이름 나태주♥



그리고 또 한 남자 연정훈은
시키지도 않은 뒤돌려차기 연습하다 저 혼자 나빠지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연르신♥


근데 나태주 이남자


평소 기와 스무장 깬다며!
30장도 깨봤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
나란 인간 그대에게 새로 빠져드는 경우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멤버들 기와격파 체험 삶의 현장이 되었을 뿐 ㅋㅋㅋㅋㅋ


나태주를 이기면 오늘 종민이랑 멤버들 일찍 퇴근할 수 있음.
지난 밤 느어어아어어어무 고생했잖아!


근데 난 간절히 나태주를 응원했다 ㅎㅎㅎ



저 실망하는 주종현 피디 ㅋㅋㅋㅋㅋ
제작진 마음 내 마음 ㅋㅋㅋㅋ

 
어케 나태주 한명을 제대로 못드나 이 사람들아 ㅎㅎㅎ


 
그리고 충북 문경.
우와
연말 연예대상 시상식 이후 첫 촬영이란 거다.
암튼 다시 한번 축하축하♥
대상예능 1박2일👍
명품예능 1박2일👍
국민예능 1박2일👍


그래서 시상식 뒷얘기로 시끌벅적.
특히나 맏형 수상소감 발표때 울었던 거 놀리는게 젤 재밌지요

울 종민 꼭 장가가야돼♥


정말 내게 배우 나인우의 이미지는 무정한 권력지향형의 상남자였는데
어느덧 나는 암만봐도 유지혁한테 몰입하기 힘들거 같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드라마 보고 싶긴하다.



문경이 사과로 유명하다고?
종민에게 한수 배워요♥

 
문경 KBS 셋트장을 잘 살린 재미진 기획이라고 봄 ♥


과거시험 보러가는 길은 각 집에서 출발조차 쉽지않아 ㅎㅎ
함께 해준 개그콘서트 개그맨들 중 신윤승을 알아보았음 ✌️
연말 연예대상시상식때 목소리 좋아서 기억했거든!


 
처, 천잰데!ㄷㄷㄷㄷㄷㄷㄷ
개그맨들 뿐 아니라 암산왕도 섭외했음


이 막장집안 분노조절장애 아버지랑 종민과 유선호의 조합이란 ㅋㅋㅋㅋㅋㅋ

 
간신히 '부모님의허락을 받았거늘 '
과거시험 보러 가는 길이그렇게 험난하단다 ㅋㅋㅋㅋㅋ

유선호는 기껏 호패는 바로 찾아 도적들로부터 지켰는데
봇짐을 잃어버리질 않나

17년차 종민은 도적이 도적으로 안보이고 귀찮은 스텝취급에
오늘도 잔머리 대왕 딘딘은 딘딘하고 있고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인우는 어째 1박2일 시즌4 합류한 첫 날부터 길을 잃더니만
오늘도 헤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1박2일 시즌4는 제작진도 출연진과 동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그 점을 확인할라고 하는 받아쓰기 시험이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언제나 핵심을 건드리는 문제의식을 갖고 있는 종민♥


질문지가 다 비치는걸 딘딘이 뚫어져라 보며 컨닝하고 있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게임은 못하는데 연기는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문제 푸는  중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과거장에3등으로 들어온 유선호가 장원 먹었음
이따 떡국도 먹을 거임 ㅋㅋㄹ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다끝나고 시험장 도착한 40수생컨셉의 정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국은 승자만 먹었지만
점심은 모든 멤버 무상 급식.


 


문경엔 이런 미로공원이 있다고 함.
떡국은 여기 4개의 미로공원 중 한군데 있고
식사중 나온다던 힌트는 후식 오미자차 날라주던
사장님의 핸드폰 벨소리 Unchained melody ♪




Woah, my love, my darling
I've hungered for your touch
A long, lonely time
And time goes by so slowly
And time can do so much
Are you still mine?
I need your love
I need your love
God speed your love to me
Lonely rivers flow


가수의 끈적끈적한 목소리와 함께
전설의 장면이 연출되는 거임.
덜덜덜덜 돌아가는 도자기 반죽을 함께 주무르며 사랑을 나누는 장면

그러니까 유선호가 어떻게 이 노래에서 도자기를 떠올릴 수 있었겄느냐고요 ㅋㅋㅋㅋㅋㅋ


멤버들 환장할 케미는 여기 미로공원서 떡국찾기미션 중
네개의 미로에서  같은 미로공간에서 세윤과 종민은 계속 마주치는상황 ㅋㅋㅋㅋㄱ
찾으라는 떡국은 안나오고 상대방만 자꾸 나옴 ㅋㄹㅋㅋ

자막 '서로를 더 잘 찾는 중...' ㅋㅋㅋㅋㅋㅋ


역시
딘딘은 딘딘 ㅋㅋㅋ


나인우랑 유선호 ㅋㅋㅋㅋㅋㅋ
그 중에 나인우는아예 룰이고 뭐고 없이 고삐풀린 송아지처럼 돌아다님 ㅋㄹㄹㅋㅋ


그나마 유선호는 점심 식사자리에서 나온 오미자 차가 힌트인가해서 근처를 뒤지는 중

문제는 여기가  미로공원이 아니라는 거 ㅋ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사장님 전화벨소리 힌트 간파해서 제대로 찾아온 유일한 주자였거늘!!
딘딘을 앞선 다른 이라 있었으니 그가 곧 나인우 ㅋㅋㅋㅋㅋㅋ

 
송아지처럼 여기 기웃 저기 기웃 거리다가 떡국찾아먹고 있는 중 ㅋㅋㅋㅋㅋㅋ


불쌍한 딘딘 ㅋㅋㅋㅋㅋㅋ
아등바등 살아서 뭐해
이렇게한방에 게임 끝인 걸 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은 나인우처럼? ㅋㄹㅋㅋㅋㅋㅋ
뭐 그런 자조가 우러나오고 그러지요잉 딘딘? ㅋㄹㅋㅋㅋㅋㅋㅋ


 
봉명산 맞은편엔 주홀산.
문경이 정말 산의 고장답군.


이것이 빨래집게 복불복의 실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저 책상 아래 스텝 맘대로인 복불복 ㅋㅋㅋㅋㅋ

 
그 속에서 자기 자리 운을 굳건히 확신하는
종민의 단호함 ㅋㅋㅋㅋㅋ

 
그러나 끝내 운명의 신 책상 속 진행스텝은 세윤 아닌 종민의빨래집게를 잡아당거다는 거고
세윤은 잠깐 좋아하고 떡국 먹으러 저 위까지 올라가야한단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