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210 전북 무주 (1) 겨울 네컷

혜성처럼 2024. 2. 1. 00:18

 
사진 네 방과 하나의 이벤트

그간 시즌 4  햇수로 6년차에 오는 동안 사진찍기 미션은 숱했다.
오늘은 그동안의 사진찍기에 더해 강추위와 초대손님이 더해졌다.

영하 16도 눈밭에서 이불 덮고 자기 ㅎ
종민은 그나마도 미션도 포기하고 그 꽁꽁언 이불로 연예인 얼굴을 다 덮으며 잠을 청하더라 ㅋ

발라드란 컨셉에 맞춰 눈밭에 노래방 콘서트가 펼쳐졌다!
딘딘이 츄라는 가수와 듀엣 부르는 모습 왜케 이뽀? ♥.♥
수줍어서 츄와 눈도 못마주치며 열창하는 걸 보니
딘딘이 잘생겼긴 잘생겼단 생각을 했음 ㅋ

이제 멤버들의 포텐이 터질 것 같다 .
정말 멤버들은 이제 너무 대놓고 바보같고 꾀쟁이고 겁쟁이다.
그 모습이 넘 사랑스럽고 웃기다!

2023 연예대상 대상 프로그램 1박2일
올해엔 부디 최고의 프로그램상 꼭 되찾아오길♥



꽁꽁 동여매고 야외촬영 나온 멤버들.
연예인 얼굴마다 귀여운 귀마개가 하나씩~♥


캬~♥
청주 청남대 뷰가 장난 아니고마요잉ㄷㄷㄷ
충북 산수가 또 그렇게 그림처럼 은은하게 멋드러진다는 걸 1박2일을 통해 알았다지!


정말 대단한 프로고 대단한 연예인
나으 김종민♥

 
서로 서로 챙겨주는 1박2들♥


자 이제부터 사진 찍기 여행 시작해볼까요?


이젠 넘나 친근해진
열일하는 제작진과 더 열일한 멤버들
아 이팀 이름이?


제작진 10명을 '눈'싸움으로 이겨 '눈: ' 싸움 사진 컨셉 정보 획득에 성공한 세윤팀

 


1박2올 보며 명품 경치 감상은 늘 옵션이여♥


정훈팀은 어묵- 붕어빵- 핫초코 3단계의 복불복에 첫도전 중.
어렸을 적 과학시간에 '소금은 냄새가 없다'를 배웠던 기억 ㅎ
그덕에 이 먹음직스런 어묵에 실컷 장난질 친 제작진


소금 어묵 한 번 먹고 두번째 도전만에 3연속 통과 성공반 딘딘


그로 인해 겟한 첫번째 컨셉 정보

 


세윤팀은 나인우랑 유선호가 겨울간식 3종 복불복에서 내리 실패 중.
유선호가 핫초코까지 갔다가 간장맛을 본 유일한 멤버가 되었음 ㅋ


정훈팀은 아까 세윤팀이 했던 '눈:' 싸움으로 두번째 컨셉사진 노리는 중.
딘딘이 엄청 능글능글한 저 반달눈으로 내리 일곱명을 보내버림 ㄷㄷㄷ

중간에 소개팅에도 나왔던 도학매니저는
옆에서 종민이 ' 소개팅' 소리 한 것에 빵 터져서 패배한 거임 ㅋㅋㅋ


아힝
종민의 저 얼굴을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와서
나머지 2명을 보내줄 줄 알았더니만
종민도 눈싸움엔 약했다는 충격적 사실만 알게 되었음 ㅎㅎㅎ



그 사이 세윤팀도 겨올간식 3종셋트 복불복 성공했음

 


오홋!!!
눈 싸움 재도전에 정훈이 무려 여덟명을 보내버림 ㄷㄷㄷ


그렇게 또 컨셉 획득 성공


찐빵집 앞에서 1박2들이 1박2짓함 ㅎㅎㅎㅎ
맛있는걸 맘대로 사먹을 수 없는
울 1박2들의 비애를
찐짱집사장님이 제대로 목격했을 걸 ㅋㅋㅋ


앙꼬 묻힌 디테일까지 깜찍한 한 컷♥


나인우의 뇌를 정말 드라마를 위해서만 있는거야 ?ㅋㅋㅋㅋ
정말 군대가면 내무반마다 한명씩 꼭 있다던
고문관 컨셉이야 ㅋㅋㅋㅋㅋㅋ
엉!
이제부터 고문관 나인우야 ㅋㅋㅋㅋㅋ

어케 사진을 알아서 좌우반전 효과를 주는 거냐고 ㅋㅋㅋㅋ

 


캬 ~~~
계속해서 경치 쥑이는
여기는 전북 무주.

청남대에서 무주까지 넘나들며
네컷 여행 3번째 컨셉 발라드 획득하러
노래방 무대 가는 길


거기 출몰한 상큼한 여자 가수 1인
그 이름 '츄' 라고

이름 참.....
영어로 chew 는 '씹다' 는 뜻임
외국인이 들으면 사람들이 츄!츄! 연발할 때
씹어 씹어 그렇게 알아들어먹을 이름이라니......


choo  도 있긴 있지만...choo, choo 칙폭, 칙폭!


 
이 초대가수와 함께 발라드 노래 불러 노래방 기기점수 100점을 따내야 하는 미션


수줍어서 눈 못마주치는 딘딘이나
주책맞게 추파던지는 종민이나 ㅋㅋㅋㅋ


오홋!
정훈네는 딘딘에 이어 정훈과 함께
단 두 곡 만에 미션 성공
축하축하


그리고 초대손님과 기념사진도 찰칵

 
발라드 부르는 모습이 넘나 섹시한 나인우 ㅋㅋㅋㅋ
그러나 100점 팡파레는 쉽게 안터지고.
추운 날씨 계속 노래를 불러야 하는 신세가 점점 두려워지는 초대손님 ㅋ

 


진짜 정훈팀 이 사진 도전하는 거 웃겨 죽는 줄 ㅋㅋㅋㅋㅋㅋㅋ
디테일 살리겠다고 정훈은 연신 종민에겐 눈덩이 투척!
딘딘은 찰칵 타이밍 못잡아서 헛시도만 열다섯번째.

젤로 고생하고 꽁꽁 언 종민의 하소연 한마디에
계속 빵빵 터졌음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몇곡을 부른 거야?
드키어 성공한 노래 컨셉에 또 제작진도 껴 있음 ㅋㅋㅋㅋ

 


그래도 이 팀은 사진은 금방 찍어서 뒤쳐진 시간 보완 성공


보기엔 이렇게 시리게 아름다운 곳


거기서 이불깔고 자빠져 자야 하는 1박2들 ㅋㅋㅋㅋ

 


이 날씨에 구구단송, 목표물 병진오의 출연등갖은 방해공작을 뚫고
2분 40초에서 3분 안에 기상타이밍을 잡아내야 성공하는 미션!


인간 메트로놈 정훈이랑 딘딘이 있어 마침내 성공♥

종인은 그냥 이불덥고 자려다가 제작진에게 얼굴덮은 이불  까임 ㅋㅋㅋ

 
그리고
세윤팀은 내내 추울 예정 ㅎㅎ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