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 206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2) 강원도 영월 ,호주 시드니 울룰루 , 핀란드 로바니에미

혜성처럼 2023. 12. 31. 20:53

딘딘과 종민
 
왜 이 팀더러 케미 개발하라고 붙여놨나 제작진을 의심했었다. 
확실히 이 팀은 그냥 자기들까리 잘 맞는 팀이라고 봐. 
물론 많이 싸우긴 했지 ㅎㅎㅎㅎ
그래도 둘이 넘 재미진 그림이 나왔어
그니까 다른 팀 맞추는 게 급했던 거고 여긴  짜투리로 남은 멤버끼리 합친 거지만 그게 바로 운명이었던 거지 ㅎ
 
마트에서, 헬리콥터 위에서  쉴새없이 종민을  커버하는 엄마같은 딘딘 ㅎㅎㅎ
종민은 그런 딘딘이 있으니까 더 까불고 철없어 보여 좋았다 ㅎ
 
 
시드니 울룰루와 아웃백 그리고 핀란드 로바니에미
 
드디어 1박2일에서 가까운 아시아권을 넘어 서구권 나라로의 장기여행이라니!
처음 1박2일 수장이 되어서 다섯 멤버들을 동해안 일대로 흩어버린 정규Lee 피디. 
이젠 국제적으로 흩어 놨어요 ㄷ ㄷ ㄷ
 
전부 생소하고 신선한 이름과 장소들. 
나한테는 그랬다!
난 정말 호주보다 핀란드로 떠난 정훈이랑 유선호네가 넘나 부러웠다. 
맞다,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야 튀르키예, 영국, 필라델피아 물론 상관없는 나라이긴 하지만
핀란드 여행이 그렇게 맘잡고 가질 동네는 아니쟎오!
아마 정훈이랑 유선호도 계탄 기분이었을거야♥
 


 
 

 
시작부터 빵빵 터지는 종민과 딘딘의 복장터지는 케미 ㅋㅋㅋㅋㅋ
 

 
종민이 수면제를 꺼낸다길래 뭔가 했더니 ㅎㅎㅎ
그 수면제 들고 스튜어디스 오갈때마다 헐리웃 액션처럼 열독하는 제스춰 ㅎㅎㅎㅎ
거기 맞춰주는 착한 동생 딘딘 ㅎㅎㅎㅎㅎ
 


 도대체 뭔 책인가 한 참 찾았음 ㅎㅎㅎ
인터파크 최근 한달간 베스트셀러목록에서 찾긴 실패했고
화면 한참 뒤져서 찾아냈음. 
수학관련 책이 아니라  뇌훈련 등의 자기계발 책인 가봄
 
나는 절대 읽고 싶지 않은 분야임 ㅎ
 


그러나 여기 핀란드 팀의 사우나는 넘나 부라운거다.
한때 우리네 목욕 방식 중에  7한8냉 목욕법에 빠진 적 있었음.

섭씨 40° 열탕과 2~3도 냉탕을 1분 단위로 오가며 몸 담그기.

처음이 어렵지  세 네번 오가고 나면 열탕이던 냉탕이든 아무 느낌 없이 그저 시원함
꼭 냉탕으로 시작해서 냉탕으로 끝내는 게 포인트

아,
나도 사우나의 나라 핀란드에 가고 싶다♥


14시간만에 호주 도착.
실제 촬영 시작한 지 2박3일째 되는 날 .
오늘 1박 보태믄 내일은 3박4일 되는 거고
돌아오면 4박5일 됨 ㅎㅎㅎ
스케일이 이렇게 잔인하게 커졌엉


영혼을 두고 온 남자와
원래 영혼이 없는 듯했던 남자
둘이 호주서 터뜨리는
환장요절복통스토리 ㅋㅋㅋ


울룰루
아웃백

세계지리도 1박2일로 ㅋㅋㅋ


딘딘
힘을 내시게
경치 하난 죽이잖아 ㅋ

 
월드급의 울룰루에
우리 울산바위가 아우하자고 덤빈다♥
오홋!
울산바위는 동양 타이틀이었엉♥.♥


울룰루 보는 김에 카타주타까지 셋트로 .
이런 경치를 상공사 내려다보면 얼마나 환상적일까?♥.♥



오늘 종민 진짜 인간승리♥
타는 거 무서워 하는 고소공포증 환자가
별의별 탈 거 다 타봤음



그리고 이젠 헬기 안에서 제법 밖을 내다보는 여유도 누림
난 종민 웃음소리만 들어도 벌써부터 웃음이 터졍 ㅎㅎㅎ

 


그런 멤버들 기특하다고  메이드인제작진 팔찌를 선물


못살아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호주의 명물을
육고기로 만난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이런 동심 파괴적인 기획이냐고!!!!!


ㅋㅋㅋㅋㅋㅋ
하긴 딘딘과 종민을 이렇게 손맞잡게 한 곳에서 무슨 일이든 생기지 않겠어

 
여기는 국내팀
가뿐하게 강원도 영월 그냥 오지 ㅋㅋㅋㅋㅋ
된장국에 다시다를 넣을 것이냐 말것이냐로 형제간 논쟁중!

그 MSG 합성물질 아냐!!!
단백질 추출물일 뿐이라고!!
완전 천연물질이라고 ㅎㅎㅎㅎㅎ


그렇게 탄생한 영월맛짐 메뉴!
다시다 풍덩 투척해 튜닝한 시레기된장국 맛이 그렇게 일품이었다더라고 ㅎㅎㅎ
이 추위에 맛있는 시레기된장국이었으면 그만인 거지


공교롭게도 이 둘은 구제불능 코콜이 형제 ㅎㅎㅎ

 

그리고 그들의 코고는 소리가 이 깊은 산골에널리 널리 퍼졌겠지? ㅎㅎㅎ

진짜 징글징글하다. 
제작진은 어떻게 이런 집을 섭외한 거지? ㅎㅎㅎㅎ
혹시 제작진중에 연고가 있었던 거 아닐까 ㅎ
 

 

 
맛있는 된장국에 등 뜨건 온돌 아래서 잠 잘자고 난 영월팀을 기다리는 건
밤새 안절여지고 입사귀 빳빳한 김장배추 서른 포기. 
어쩔!
저거 소금 켜켜이 넣고 다시 절여야 하는 겨!
왜 그랬엉 ㅎㅎㅎㅎ
 

 
여기 연어스테이크가 그렇게 예술이라네?
산지에서 바로 공수한 신선함 덕이라고. 
그래!
연어는 늘 훈제아니면 익혀 먹어야지 그냥 먹으면 별 맛없는 이유가 
넘 멀리 갖고 와서 그랬나벼 
 

 
우와 여기 로바니에미 산타마을을 24시간 연중무휴 생중계하는 유튜브 채널이 있다고 함
찾아가 봐야징

 
그리고 진짜 루돌프 순록 썰매를 타보는 체험 .♥♥
 

 
한편 여기는 뜨거운 호주 ㅎ
마트안에서 장보기 품목으로 잔꾀부리다 딘딘이랑 제작진에게 족족 걸려드는 종민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제작진 후배에게 축의금 사이즈로 받아든 아이스크림 하나에 행복해 하는 두 그지들 ㅋㅋㅋ


 
여기가 우리 집이 아니고 개미집이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잠자기 거부에 나선 멤버들 ㅋㅋㅋㅋㅋㅋ
 

 
각자 추억거리 바리바리 싸들고 있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