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 205 열심히 일한자 떠나라 (1) in 인천 월미도

혜성처럼 2023. 12. 18. 00:03

 

또 월미도


인천국제공항 근처거든!
이번에 또 판을 크게 벌이는 정규Lee피디!
까딱하면 해외다!
그래서 정말 해외로 떨어진 두 팀!
1박2일은 그 나라서 1박2일 또 세야 한다 !
스케일이 커지니 볼 거리 풍성해 좋다
무엇보다 두려움에 떠는 멤버들 구경도 재미지단 말이지.
한편 이제 고소공포증, 바이킹 공포증은 많이 극복한 종민♥
1박2일에 종민이 있어서 넘 좋아♥





웅 ㅜ ㅠ
진짜 많이 힘들었나보다
얼마나 빈정 상할 일 많았으면....
정규Lee 피디등이 고의로 괴롭힌다고 오해도 하고 그랬을까?
암튼 고생이 많아요 .
이제 곧 또 한살 먹어가는데 말이야


오늘 KBS 오프닝 .
또 본관앞에 거대 현수막 걸고 으리뻔쩍하게 오늘의 여행컨셉을 선포한다.

뭐?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고?
더 열심히 일하라고 내쫓는거쟎아! ㅋㅋㅋ




암튼 오늘 오프닝 토크 재밌었음.
정훈이 또 언제적 부곡하와이를 꺼내던지 ㅋㅋㅋ

 
그리고 운명을 함께 할 멤버도  제작진이 짝 지워줌.
아마 케미 안사는 커플 위주로 맞춘 듯하다.
딘딘이랑 종민이 왜?
둘이 엄청 친하고
둘 케미도 엄청 좋은 걸.

글고 나인우랑 세윤도 비즈니스  커플이라고?
난 둘이 아주 잘 맞는다고 봤는데?
세윤의 개그드립을 받아주는 게 나인우였고
나인우도 세윤을 제일 편하게 여기는거라고 봤는데?

암튼
유선호와 정훈을 짝지은 건 충분히 설득력이 있다 ㅋ


정훈이 센 드립을 받아주는 게 약하긴 함 ㅎ
당황해 말하다 보면 나쁜 사람 이미지 만드는 드립들 겨우 하는 게 그만큼 당황해서 인걸로 보임


ㅋㅋㅋㅋㅋ
군대가면 딱 만나게 되는 고문관이 생각났다


각 팀이 고른 여행지 첫번째 힌트.


온 지구를 자기 중심으로 돌리는 남자
그 이름 김종민♥
1박2일 시즌4의 백두산 여행은 레전드 오브 레전드지!



이 놀이기구 이름이 뭐라더라?

 
암튼 위 아래 붕붕 떴다 가라앉았다 하며 빙빙 돌아가는 회전접시 안에서 문제를 내면 대기 플랫폼의 짝꿍이 문제를 맞춰야 하는 스피드 퀴즈.
나인우가 문제도 잘 냈고 그만큼 목청도 컸고


다만 문제 낼 때마다
" 형!" '" 형" 불러대서 시간 많이 잡아먹어
보는 이가 속터져 하긴 했대더라 ㅋ


이번엔 종민이 문제 낼 차례
그냥 그 자체로 웃음폭탄만  적중률이 좋았음 ㅋㅋㅋ
한가인을 연정훈 형수님으로 만들기까지 ㅋㅋㅋ


아니 정훈은 1박2일 와서
어쩌다가 이렇게 짠한 할아버지 컨셉 겟한 거야 ㅋㅋ


ㅋㅋㅋㅋ
바이킹타려니 두려움에 떨고 있는  한 남자♥

 
종민을 너무 잘 아는 딘딘.
그러나 이 꾀돌이 성격에는 감당하긴 참 힘든 고집불통 엉아 ㅋㅋㅋ
그래서 제작진이 이 둘을 붙여놓았나 보다 ㅋ


에구
넘 고생했어요♥


세윤도 바이킹공포증과 싸우면서 문제 출제하는 중!
나도 알지  이 고통!!!
난 눈도 못뜨고 고래고래 소리만 지르고 탐 ;;;;


넘 춥고 넘 기빨리는 촬영이었으니
얼큰한 짬뽕이 땡길 만도 하지.
암튼 이때 세윤이랑 나인우팀이 1등하고 종민이 꼴찌 ㅎ
나인우가 아까 비행접시 스피드 퀴즈때 문제를 잘 냈던 덕.



 
1등 부터 순서대로 주어진 장소 힌트 교환의 기회.
세윤네는 판타지한 장소에서 유네스코와 야외취침이 관련된 A장소로 변경했다.
멤버들은 지금 해외촬영을 피하는 게 최고의 목표가 되었다 ㅎ


여기 차이나타운 짜장면 천당 코앞에서
코딱지만한 주사위 돌리기 게임을 시켜버리는 제작진!
아니 !
아까 월미도서 게임으로 점심복불복 승자 한번 정했으믄 됐지
왜 또 게임을 시키고 그러느냐고!!!!!!!!!!!
그런식으로 분량 뽑는게 무슨 의미 있느냐고!!!!!


그래서 종민네가 이렇게 게임 성공한 게 그렇게 반갑고 좋을 수가 없었죠!

 


ㅋㅋㅋㅋ
다른 팀은 주사위 만으로 게임 벌칙 안걸리고 계단 통과했는데
세윤네는 제작진 생각해서 게임걸린 걸 반가워하는 착한 팀.

문제는 너무 착한 나인우 땜에 문세윤 복장 터져 죽는 줄 ㅋㅋㅋ


나인우 두번만 착했다간 세윤 완전 피가 마르겄어요 ㅋㅋㅋ


그렇게 종민팀에게 여행지 힌트 교환의 기회가 떨어지다.
세 번째 힌트가 공개되었는데
종민네는 여기 B장소를 정해 원래 있던 세윤네를 밀어냈다.


여기서 2등한  정훈네도 왠지 C지역이 해외가 아닐 것같아보였다.
맛집 식당이라니까 ㅎ


딘딘네는 유네스코라는 단어에 꽂혀
A장소가 해외가 아닐 걸로 추측한 것이다.

 
그리고 점심 먹으러 와서 종민과 딘딘이 나눈 대화 ㅋㅋㅋ

각 단계 게임 승리해야  코스요리 메뉴를 먹을 수 있다.
종민은 게임에 져도 상관없다는 이유가 있다.
그런 종민이 어이가 없는 딘딘 ㅋㅋㅋ
그러니까 이 팀도 참 케미 좋은 팀이라구 ㅎㅎㅎ



엉!!
너무 재밌는 그림이 나올 것 같아 다음 방송 완전 기대돼 ㅋㅋㅋ


그러나 게임은 속속 패배하고
떠나간 메뉴는 주종현 피디 입속으로 ㅎㅎㅎ

 
에구 먹고 사느라 참 고생이 많은 여섯 연예인들이어라 ㅋㅋㅋ



지금 먹고 있는 게 월미도 차이나타운 고유메뉴 백짜장이란 것.
이 한접시 감질맛 나게 나눠 먹는 멤버들.
종민 진짜 맛있게 먹던 걸.


그러나 제일 먹고 싶었던 짬뽕밥도 날려버림 ㅎ


세윤이랑 나인우만 다른 모양의 하트 만들어서 ㅋㅋㅋ
나는 어떤 하트를 만들었을까? ㅎ


마지막 코스는 공짜 .


운명의 장소
공항에서 다시금 현재 팀마다 정해진 여행지 확인하고 있는 중.
이 세가지 힌트를 가진 여행지에 대해

 
갖은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이다가


추가 힌트는 무상으로 공개되었는데


그  A장소가 호주로 떨어지자
멍 때리는 종민이랑 딘딘 ㅋㄹㅋㅋ

이게 젤 해외가 아닌 줄 그렇게 확신했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할 말을 잃기는 여기 정훈네도 마찬가지 ㅋㅋㅋㅋ
맛집 투어라며!!! ㅋㅋㄹ
근데 그 곳이 영하 20도 ㅋㅋㅋㅋ
그곳은 바로 북국 3국중 하나 핀란드 ㅋㅋㅋㅋ

 
세윤이랑 나인우의 영월이 젤로 신세 좋은 여행지가 되었다는 것이다 ㅋㅋㅋ

 
그리고 1박4일 여행을 고지하는 한가인 남편.
종민 예고 영상 채도를 보니깐 해외 호주 맞나보다 ㅋㅋㅋ
삼가 종민의 명복을 ㅋㅋㅋ
아 빨리 다음주 거 보고 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