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1박2일 시즌4

1박2일 시즌4 충남 예산 (1) 의좋은 형제 특집

혜성처럼 2023. 11. 26. 23:46

 

의좋은 형제 특집. 

 


얼마전 『전국축제자랑』에서  의좋은 형제 축제란 걸 만났었다.
그 책에서 1박2일 흔적 찾고 싶었는데 이렇게 오늘 처음으로 거기 소개된 축제가 언급되는 것을 본 건 처음이다.
반갑고 신기하다 .
청주 젓가락 축제는 안갈거냐니깐? ㅎ
 
그리고 또 마침!
지난 예천 여행의 패자 3인방이 바보 분장의 벌칙을 수행중이다.
이 바보 3형제가 그지 3형제가 되어서는 승자팀에서 먹을 걸 구해다가 차안의 형제들을 챙겨먹이는 짠한 광경이라니 ㅋㅋㅋㅋㅋ
 
바보형제, 그지형제, 의좋은 형제
절묘하게 컨셉이 통일되었구나!
예능신의 보우하심이로다 ㅋㅋㅋㅋ
 

이번 손님들은 형제들의 찐친 형제.

 
여섯멤버들의 연예계 찐친 형제들을 섭외했단다.
그래야지.
어설픈 지인들이나 프로그램 홍보차 오면 아무래도 초반은 서로 어색한 분위기 때문에 분량 많이 잡아 먹힌다 .
이렇게 친한 사람 오니깐 바로 캐릭터 드러나고 초장부터 웃음 폭탄 터진다.
연정훈이 이원종과 친한 술친구였댔구, 종민과 천명훈의 관계도 눈물나게 웃기다 ㅎ

시끌벅적 다채로운 예능꾼 온 건 반가웠는데 딱 한명 내가 싫어하는 연예인이 왔다.
나 어지간하면 연예인 안싫어한다 .
근데 그 연예인만 시르다, 아주!!!
그래서 이번 예산 여행은 앞으로 딱 한번만 보게 될 것같다.
앞으로 보지 말자고 피하고 말테다
 


 
일단 사진부터!
지난주 1박2일간 패배의 길만 걸었던
청단팀 그리고 크악팀 ㅎ
마침내 미루었던 벌칙의 시간이다.

이 바보분장 컨셉은 원래 기획했던 게 아닐 것 같다.
어케 김종민(영구), 나인우(맹구), 유선호(호동이)가
한국 예능 3대 바보와 딱 맞는 조합을 이룰 수 있지?
게다가 이 셋은 실제로도 바보잖아! ㅋㅋㅋ


그래도 종민은 입안이 쓰다 ㅋㅋㅋ
나이 마흔 다섯에 영구가 되다니
밀려오는 현타감에 많이 우울해하기도 했단다 ㅋㅋㅋㅋ


딘딘 팬들 센스있군요
오프닝 하는 장소에다 생일축하광고를♥


그리고 오늘 또  오랜만에 초대손님이 온다.
멤버들의 각 찐친형님들이다,


서로 떨어진 장소에서 대기중이던
멤버들과 손님들에겐 상반된 미션을 제시한 상태.

멤버들은 자기 형님 모셔오면 안되고,
손님들은 꼭 자기 동생 델꼬 오프닝 장소에 먼저 도착하기!


근데 그걸 공개할 수 없는 규칙이 있어
이 새벽에 멤버나 손님이나  정신이 없다 ㅋㅋㅋ


줄줄이  넘 복잡한 관계 ㅋㅋㅋㅋ

' 상훈을 노리는 정훈을 노리는 원종을 노리는 종민'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보니 반가워도 반갑지 않은 이런 이상한 인사도 하게 되고 ㅋㅋㅋ


결국 종민과 원종의 승리닷 ㅋㅋㅋㅋ
이거 아주 신박한 협동 플레이가 됐엉
ㅋㅋㅋㅋㅋ
정훈만 엉아를  거절하지 못하고 패배의 길로 질질 끌려왔음 ㅋㅋㅋㅋ


여기 세윤이랑 동현은  
의좋은 형제특집 찍으러 왔다가
의 상할 짓하고 난리다 ㅋㅋㅋ


정훈- 이원종
종민 - 천명훈
세윤 - 김동현
딘딘 - 슬리피
나인우 - 정상훈
유선호 - 안재현

세윤까지는 알만한 조합인데
딘딘 이하는 낯설었다.
나인우와 정상훈이라고? ㅎ
근데 왠지 어울령♥
글고 정상훈도 넘 반갑구


이거슨 오늘 오프닝 미션 1등 선물을 반기는
멤버 vs 손님들 반응의 차이
ㅋㅋㅋㅋ


각종 주전부리와 사발면 등 간식보따리 되시겄다.

 
원종은 뒤늦게 1등선물이라고 오버액션하며 반긴 게 민망할 정도고
종민은 내용물을 열어보며 환희에 빠졌다는 거지 ㅋㅋㅋㅋ


그리고 1박 2일 손님들이 으레 묻는 질문.
밥을 진짜로 안 줘?

아니야!
요즘 밥은 줘 ㅋㅋㅋㅋㅋ
중간 간식이 없어서 글치 ㅋㅋㅋㅋ


천명훈은 어쩌다가 자숙의 아이콘이 되었을까?


자기 찐친 손님 불러놓고
이제 와서 안부 궁금해하는
종민의 클라스 ㅋㅋㅋㅋ


종민 손님 천명훈이랑
딘딘 손님 슬리피가 요즘 대세 트로트로
장르변경을 해서 앨범을 냈는가보다.

안타깝게도
1박2일 대세는 천명훈의 노래로 간다
자숙의 아이콘 천명훈이 계속 그렇게 잘 갈것 같다
ㅋㅋㅋㅋ


정상훈이 실제로도 되게 웃기는 사람이었구다 ♥.♥

 
그리고 드러나는 상훈과 나인우의 실제 관계
ㅋㅋㅋㅋ

 
오늘 천명훈의 노래가 이렇게 잘 팔리고 있음
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기획 제목
" 의좋은 형제"
^___________^

 


오늘도 엑기스있는 1박2일 카톡 car talk.
독한 예능 1박2일에 관하여 ,
그걸 17년째 하고 있는 종민에 관하여
1박2일 취침시간에 관하여 ,
그리고 1박2일에 오면
사소한 것 하나도 감사함을 회복하는 힘에 관하여 ㅋㅋㅋ


여기는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 휴게소

양팀 여섯명중에  자신있는 분야 한 선수씩 나와 대결하기
승자에겐 점심값 1만원입니다.


인내심 대결 ㅎㅎㅎ
안재현은 인내심을 포기하고 구렛나루를 지키는걸로 기권 선언

 
정상훈이 정말 웃긴 사람이야 ♥


이번엔 가장 약한 사람 대결이라는데
슬리피 vs 유선호 ㅎㅎㅎ

아오 유선호 저 너스레좀봐 ♥
유선호 드립력도 만만치 않아


둘 다 약골이긴 한데
연륜의 차이인걸까? ㅎㅎㅎ
고삼차에 전혀 거부감이 없는 슬리피의 완승 ㅎㅎㅎ



이어서 이원종도 고삼차 맛보겄다고 와서
벌컥벌컥 마시기까지 ㅎㅎㅎㅎ

1박2일 찐으른 인증의 맛
고삼차입니다 ㅋㅋ

지금까지 까나리 시대는 갔고
1박2일 시즌4 맛의 상징은 고삼차여라 ㅋㅋㅋ


3라운드는
우리말 잘하는 사람들의 게임 ㅋㅋㅋㅋ
명품조연과 명품작사가가 절대음감을 두고 대결하다 ㅋㅋㅋㅋ
이것두 연륜의 차이였다고 봐.
자료 화면속 천명훈이 원래 절대음감게임 강자였는데 오늘 많이 긴장했나봄 ㅎ

 
글고 여전히 천명훈은 자숙의 아이콘이 됌 ㅋㅋㅋ
자숙할 짓 저지르지도 않았는데
걸핏하면 자숙하라니 ㅋㅋㅋㅋ

 
머리 좋은 사람으로 각팀 주자들 ㅎㅎ
현재까지 정상훈(김종민) 네 단 1승도 못한 상태.
그 말은 점심값 단돈 만원도 없다는상태 ㅋㅋㅋㄱ

 
머리좋은 사람들 불러다가 이짓거리 시킨 제작진 ㅋㅋㅋㅋㅋ


서로를 골탕먹일 잔머리는 충분했지만
결국 또 딘딘네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분석해서 어따 써먹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
이런 조합도 되는구낭♥
용돈 만원 벌기 5라운드에서 계산력 좋은 사람 내보내랐더니 
밥값, 술값 그 계산력 운운하는 두 사람 ㅎㅎㅎ
 
그리고 실제 암산력은 떨여저서 정훈에게 연패를 당한 종민은?....
 

 
얼레리 꼴레리
전통의 놀림을 당하였다 하고
 

 
그런 바보 동생 감싸고 도는 바보 엉아가 또 등장했구요
 

 
바보래도 괜챦아
우리 모두 행복하쟎아
그런 급 훈훈한 시트콤으로 마무리 했다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6라운드는 세윤 VS 나인우 대결이었는데 
그 종목이 팔씨름. 
그래서 급 주자가 이렇게 바뀌었음. 
나 정말 간절히 종민을 응원했는데 ㅎㅎㅎㅎㅎ
 

 
종민은 이렇듯 이번 점심복불복 내내 
웃음의 끝판왕일 뿐이었다네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얘들 뭐해? ㅎㅎㅎㅎ
양팀에서 . 아니 앞으로 연예계 공식 약골들이 나름의 쟁패전을 갖는다 ?
정말 나도 지금껏 1박2일에서 볼수 없었던 최고의 '접전'을 보았소 ㅋㅋㅋㅋㅋ
둘이  팔이 후들후들 해가면서리 ㅋㅋㅋㅋㅋㅋ
 
응 유선호
슬리피라도 이긴 거 축하해용 ㅋㅋㅋㅋㅋ
 

 
 
이렇게 정훈, 세윤, 딘딘의 완승. 
 

 
그러나 승자팀도 1박2일에서라면 결코 평안하지가 않은 사정 ㅎㅎㅎ
10분안에 6명이 시간 분배 잘해서 따로 따로 사먹어야 한다 
앞서 원종부터 정훈까지는 동생들 생각해서  스피드를 냈다. 
문제는 여기 김동현 ㅎㅎㅎㅎ
수제버거에 손님이 주고간 서비스 감자까지 .
자리잡고 앉아서 야무지게 챙겨먹는다. 
시간을 세월아 네월아 잘도 축내더라  ㅋㅋ
 

 

 
승자팀 맨 끝주자 딘딘은 자기에게 시간 배당 안될까봐 애가타서
애면 글면 하고 난리인데 
승자팀이 갖고오는 음식에 빌붙은 그지 삼총사가 있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바보 삼총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어케 바보짓이야 ㅋㅋㅋㅋㅋ
차안에 남은 형제들 것도 물어다가 입에 넣어주는 
착한 제비같은 형제들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여행 의좋은 형제 컨셉에 부합하는 팀이로다 ㅋㅋㅋㅋㅋ
 
반면에 김동현은 승자팀의 역적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종민은 1박2일 전체의
역적이 되는 것으로 오늘의 방송 끄으으으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김종민의 시즌4 흑역사 되겄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